천 위안을 들여 면양가죽옷을 사기 시작하자마자 품질 문제가 생겼다
'어제 (20)의 기자취재 취재는 관할구 소협작업소의 여러 차례 조정을 거쳐 쌍방은 이미 기본적으로 화해 의사를 복구했다.
악산은 아직 권위적인 검사기관이 이 가죽 옷을 검증한다. 양측이나 각자가 한 발씩 물러서면 악수하고 화해할 수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구매자 트위터에는'사기'가 포함되어 있다."(A httttp: < www.sjfzm.com /news /index.u c.aas > 의 매장주 를 사용하여 < < < < < < strong > 을 사용하고 < < >
‘p ’은 2014년 정월대보름을 지나고, 협강현 오여사는 지난 12월 25일 롯산 성구 우경 도매시장 ‘자의각 ’ 상인, 22680원이 구매한 면양가죽옷, 상신 두 번 만에 왼손 주머니 가죽 가죽 가죽 가죽이 일어났다. 오여사는 이 가죽 옷의 질에 문제가 있다고 의심했다.
바로 < p >
'p '2월 17일 오여사가 가죽 옷을 가지고 다시 악산에 와서 점주 감사 여사를 찾아 환불을 요구하여 거절당했다.
다음날 오여사는 낙산으로 다시 돌아와 상가와 환불 의향을 달성하지 않은 후, 상사에게 “ 수취영수증 한 장을 추가해 달라고 요구했다.
바로 < p >
‘p ’은 같은 날 오후 오여사가 휴대하는 ‘문제 ’ 가죽과 상가 개설어음에 시 소협우경 공작소 컨설팅.
‘워크스테이션 ’은 오여사가 신고하지 않았고 문의만 하는 바람에 등록을 하지 않았다.
소협 스태프의 면전에서도 양측은 여전히 ‘ 문제 ’ 라는 가죽 옷에 대해 각기 집착하고 있다.
어쩔 수 없는 하에 오여사는 선착순 공상과 질감 부문'포켓'에서 도움을 요청해 악산은 아직 피혁 제품 수권 검사기관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됐다.
바로 < p >
은 어제 오후 주인이 기자의 전화 인터뷰를 받고 있을 때 “ 가죽 옷은 절대 가죽으로 품질보증할 수 있다.
나는 이 공장의 가죽 옷을 판매한 지 이미 몇 년이 되었는데, 줄곧 이런 상황이 나타나지 않았다.
“ 그녀는 손을 한 지 두 달 가까이 샀는데, 이런 가죽옷을 입은 후에 걸거나 불에 걸면 껍질이 생기게 된다. ”
바로 < p >
'감사 여사'는 그녀도 권위 검사 기구가 있기를 원한다. 이 가죽의 검명증신'에 대해 쌍방이 끊임없는 군수전쟁에 빠지는 것을 피했다.
바로 < p >
‘strong ’의 주관 부서: 분쟁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f.aaast 알기 ’는 사전에 사전에 사전을 가리지 않은 위치에 사전에 사전을 가리지 않는 < < strong >
은 어제 오후 기자가 이 일을 선후로 경 공상소와 시질감국, 공상부 측에 대해 인정해 가죽 표식 규제를 쟁의했다.
질감 부서는 악산이 아직 관련 검사기관이 없다고 확인했다.
바로 < p >
의 전술공상소 관계자에 따르면 오여사가 “ 상담 ” 에 갈 때 모피 조끼를 제공할 수 없으며, 직원들이 가게 주인이 중개하는 동금 카드를 확인한 후 확인, 패킷 표식이 관련 규정에 부합된다.
그러나 양측의 쟁점 문제는 상공업자 부처는 감정할 수 없다.
소협은 양측 협상 해결을 촉진하고 있다.
결국 뜻대로 되지 않았다면, 관련 규정에 따라 양측은 사법 경로를 통과할 수 있다.
바로 < p >
‘p > 시질감 부서 직원이 기자에게 현재 악산은 확실히 관련 검사기관이 없다.
오여사는 가죽 소재를 감안하고 가죽 옷을'쓰촨성 제품 품질 검사 검사원'이나'미산시 섬유검사소 '검증소 측정을 꾸준히 신청해야 한다.
그러나 이 옷을 사는 것보다 비용이 낮은 것으로 추정된다.
바로 < p >
‘strong > 진전: 가죽옷을 공장으로 보내서 양측 밤샘 문자를 복구하고 < < < strong > 의 < < < < 미스 > 을 위해서 < 미스 < 미스 > 을 만드세요 < 미스 < 을 < 미스 분배
은 어제 오후에 기자가 가게 취재를 하러 갔을 때, 감사 여사가 이미 문제를 공장으로 옮겨 복구한 것을 알게 되었다.
감사 여사는 전화 중 기자에게 개인적으로 가죽의 껍질과 품질이 무관하다고 생각했지만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오여사의 심정에 대해 이해했다.
이날 그녀는 청두에 가서 재배할 때 이미 이 가죽을 청두총대리로 발송한 후, 총대리가 공장으로 돌아가 복구했다.
그동안 감사 여사는 소협에 대해 한 푼의 복구 비용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오여사'가 원상을 복원한다면 그녀는 이러한 결과를 받아들일 것이다.
반대로 그녀는 같은 가격의 상품을 교환해 전액 반품을 요구할 때까지 고집했다.
오여사는 원고 마감 직전까지 문자 메시지를 보냈는데 이날 밤 23시쯤 합의 의사를 밝혔다.
바로 < p >
‘strong ’의 확장 판독: ‘a href =‘http:sjfz.sjfz.com `의 피옷 ` ` `의 탭 `을 분명치 ` `
은 관련 규정에 따라 가죽옷 제품 라벨을 아래와 같이 표시해야 합니다. 브랜드 이름, 제조업체 이름, 모델 규격, 합격증, 성분 함량, 세탁설명, 집행기준, 제품 품질 등급, 주의사항, 상품 코드, 상표, 애프터서비스 규정 등이 있습니다.
한편, 현재 ‘소법 ’은 가죽 제품 ‘세 가방 ’의 통일기준을 명시하지 않고 올해 ‘3 ·15 ’ 이후 ‘세 가방 ’을 명확하게 작성하지 않은 세칙 상품, 일률적으로 ‘소법 ’ ‘세 봉투 ’의 기본 규정에 따라 시행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공민의 자신감을 다시 주조하여 “ 강피에게 클레임 ” 부터 시작하다
- 수장 방송 | 레이스는 매미 날개 &Nbsp
- 시장 시세 | 연해화 기업은 왜 다시 내외교곤에 빠졌다
- 신발 속달 | 중국 조단 체육은 액운을 피소할 수 없다
- 구두시장 | 나이크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 Nbsp; 조정 모드 대담한 행동
- 산업 투시 | 많은 브랜드 들이 아동복 천억 케이크 를 빼앗아 먹는다
- 매일 첫머리 | 중방련 부회장 고용: 가져와 & Nbsp; 더욱 개척해야 한다
- 재경 요문 | 중앙은행의 예금 허가율을 더 낮추다 & Nbsp; 시장이 이득을 맞이하다
- 설비 조립 | 뉴 잭
- 뉴스 택배 | 가족 기업의 외우에는 & Nbsp; 서양 브랜드 현지화가 쉽지 않다
- 복건룡봉 방직 과학기술이 러시아 경공 방직전
- 미로에 있는 A 주식 시장은 등록제 인항 이 필요하다
- 등록 자본 등록 개혁 은 시장 에 반환 할 것 이다
- 환경 보호부는 가죽 무두질업계에 대해 “ 전문 정비 ” 와 “ 특항 독사 ” 를 전개한다
- 가죽 업계 는 인터넷 과 전통 업계 의 결합 에 직면하는 전환 을 모집한다
- 직장 의 화이트칼라 는 공교롭게도 옷 을 입고 아름답고 아름다운 모습 을 연출하였다
- 우량품 숄더백대 추천 봄철 여행 필수 스타일
- 정교한 대녀로, 패션 면화 노선
- 롱 니트 카디건 스커트 쇼 봄날 상큼
- 점검에 가장 효과적인 시장 마케팅 방식의 몇 가지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