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361도 첫 번째는 아니지만, 앞서 아디다스, 이녕, 안달 등 브랜드들이 잇달아 아웃도어에 진출해 독립 브랜드, 부설 채널을 만들어 스포츠 브랜드 스타일의 확장을 시작했다.
바로 < p >
사전의 운동은 야외에서 서로 통하는 것이 매우 많지만, 양자의 기능성 요구는 오히려 차이가 매우 크다.
한 스포츠 브랜드가 내놓은 가격은 100여 위안, 방수 기능이 있는 야외화라고 불리는 야외화는 많은 전문가의 눈에는 ‘매우 부실하다 ’고 한다. 전문 방수야외화의 원가가 높기 때문에 100위안 정도가 원가를 덮어쓸 수 없다.
제품의 기능성은 스포츠 브랜드 ‘글로벌 ’의 야외의 방해가 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이외에도 브랜드가 야외 분야의 영향력을 늘리기 위해 운동업체는 종종 부패의 형식으로 야외 브랜드를 내놓거나 직접 매장 내에서 지역 판매 야외 용품을 직접 판매하고, 이 때문에 야외 업무는 아직 탈태되지 않고 운동주 브랜드의 국면을 나타내며 야외 애호객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야외'남해'에 들어가기 위해서 < < < < strong > 가 < 의 < 의 < 의 < 의 > 에 포함 된 < 의 < 의 < < < 의
'p'은 올해 ISPO BEIJING 아시아 운동용품과 패션전과 2월 19일부터 22일까지 베이징에서 열릴 예정이며, 세계에서 온 야외, 겨울, 극한운동과 스트리트 브랜드가 출전될 예정이다.
이번 전람회에서는 이미 두 번째 연속 전시에 참가한 전통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이닝이 가장 큰 히트다.
바로 < p >
‘p ’은 공개 자료에 근거하여, ‘a http: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c.astp ’ 아디다스 (아디다스)’의 첫 야외 전문점은 2011년 하얼빈에서 현재 북부의 야외점 수는 30곳을 넘어섰다.
이녕의 방법은 바로 부선 브랜드의 야외 분야를 공격하는 것이다.
2012 연말 주영 야외 업무의 이녕탐색 (Li -Ning Adventure)의 첫 직영점을 정식 개업했으며, 당시 이녕 측은 "야외 브랜드의 신고 기준을 만들어 이녕스포츠의 기존 업무를 늘리기 바란다"고 희망했다.
바로 < p >
‘p ’은 또 중국 동향 (03818.HK)의 스포츠 브랜드 카파가 2년 전부터 아웃도어 업무를 착수했다. 361도 가까운 시일 국제야외 브랜드와 합자회사를 설립하고 앤 2020.HK (02020.HK)도 자체 점포 내시수외제품.
바로 < p >
‘p ’은 운동 브랜드 자체의 생산량 과잉, 시장 저조, 재고 기업을 제외하고 야외 업계의 높은 이윤이 운동 거두의 분쟁을 끌어들이는 주요 원인이다.
바로 < p >
은 국도증권의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운동복식 시장의 평균 단가 순위 6위 브랜드에서 4개 야외 분야와 관련해 평균가격은 단일 운동복 복식보다 70% 이상 높았고, 전공의 야외 구두제품 판매가 운동화복의 수배에 달한다.
바로 < p >
‘p ’은 또 국제 고위급 아웃도어 브랜드의 협력과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단판 '보충 보충을 하기 위해서 < < < strong < 의 < 의 < 의 < 의 < 의 >
‘p ’은 앞다투어 야외 ‘블루바다 ’에 뛰어들었지만 모든 스포츠 브랜드가 좋은 ‘수영 ’ 기교가 아니다.
바로 < p >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뮌헨 전시회 (상해)유한회사 ISPO BEIJING 프로젝트 프로젝트의 왕분뢰가 전통 스포츠 브랜드와 야외 브랜드의 체량이 크게 차이가 나서 스포츠 브랜드에게 흔히 ‘야외가 이렇게 작은 시장이 존재하며, 우리의 자원과 체조의 능력에 따라 잘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전통스포츠 브랜드의 야외 업무가 그렇게 마음껏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바로 < p >
'p'을 비롯해 스포츠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국제브랜드와 협력하는 방식을 취해 야외 업무에 절단한다.
바로 < p >
은 지난 2009년, 이닝은 프랑스의 두 번째 야외 브랜드 Aigle 인터나티onal S.A. 공동으로 에이고 (중국) 야외 스포츠용품 유한회사, 쌍방이 각각 50%를 차지하며, 이닝이 중국 시장에서 생산과 판매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몇 년이 지났는데, 한 업계 인사가 기자에게 그 당시 합자회사의 대량 개점 계획이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이번 협력은 이녕 그 자체로서는 큰 수확이 없었고, 야외 전문성을 높이는 역할을 하지 못했다.
바로 < p >
에 비하면 이번 361도와 OneWay 의 협력이 더 잘 보이는데 그 중 하나는 361도에서 이 합자회사의 70%를 보유하고 있는 이유다.
바로 < p >
은 361도 공공관계센터 한엽이 1차 재경일보 >에 대해 최근 야외 시장의 발전세가 급격히 뛰어들었지만 갈수록 많은 브랜드들이 몰려들어 이 시장에 더 많은 활력을 가져오지 않고 오히려 동질화 심각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바로 < p >
‘p ’의 왕이뢰 씨가 전통 스포츠 브랜드가 야외 운동업에 진출한 것은 이미 매우 광범위한 추세이며, 중 탈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 자체의 연구 개발과 야외 운동 정신에 대한 이해와 존중으로 꼽힌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