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의 암호 를 어떻게 극복 하고, 효과적 인 소통 을 하다
은 제가 여러분께 우스갯소리 좀 해 드릴게요.
버스에서 패션의 미녀가 부딪혀 보니 옷차림이 허름한 젊은이, 미녀는 몹시 화가 나서 그 젊은이를 노발대발하고 말았다. '총각은 불길하게'약이 있었구나?!'라고 대답했다. 미녀는 더욱 분개했다.'신경병!'젊은이는 여전히 서두르지 않고'너는 치료할 수 있겠니?!'라고 말했다. 말이 끝나자마자 폭소를 터뜨리고 온 것은 열렬한 박수였다.
바로 < p >
바로 성인 세계에서 < a href < http / / 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 의 논리 < < < < as >가 매우 중요하다.
내가 오늘 여러분과 나누는 이 3대 코너는 바로 한 마디의 연설을 하고 싶은 논리적 방식이다. 왜, 왜, 어떻게 이런 발언 방식을 알려드리고 싶다.
바로 < p >
‘p ’이 갑자기 자기 앞에 서면 우리가 먼저 생각한 문제는 바로 그 사람이 누군지 결정하기 때문에 우리가 앞으로 어떤 자리에서 발언을 하는 순서가 먼저 어떤 문제인지 먼저 해결할 것인지, 그 사람이 어떻게 올라갈 것인지를 생각해 보자. 이것이 바로 발언의 두 번째 순서를 해결해야 한다. 그 다음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바로 < p >
‘p ’은 여기에서 우리가 한 가지 것을 느끼는 것이, 삶 중에서도 일하는 것 중에서 그 난처함은 남이 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심력이 부족한 것이다.
우리 스스로가 마음이 부족할 때, 원래 상대방의 말에는 전혀 재미가 없었지만, 너는 호좌에 들어야 한다.
바로 < p >
은 얼굴을 떼고 이른바 체면을 내려놓을 줄 알아야 한다.
오늘은 체면을 내려놓고서야 내일이 더 체면이 있다.
모두들 이 말솜씨가 강연된 수업을 내가 이미 수십 년을 강의하였으나, 내가 강단에 설 때마다 여전히 긴장을 피할 수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심리적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모두에게 열정적으로 강연할 수 있다.
그럼에도 수십 년 하루처럼 나를 위해 훌륭한 강연전문가의 칭호를 얻게 된 것은 바로 내가 그 이름의 ‘민망함 ’이라는 체면을 내려놓고서야 오늘이라는 ‘전문가 ’라는 이름의 체면을 이긴 것이다.
바로 < p >
의 겁장 증상은 심장박동이 가속되고 손이 떨리고 손바닥에서 땀을 흘리고 안절부절 등이 포함되어 있다.
거의 모든 강연자들은 이런 증상이 있었고, 오늘날까지 이미 구담 전문가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는 나는 가끔 이런 현상이 있을 수 있다.
사실상 대부분의 사람들이 등장하는 관중들은 어느 정도 초조한 경향이 있다.
주눅이 든 정서는 미지의 두려움에서 비롯된다.
강연 횟수 및 임장 횟수가 많아지면서 이러한 두려움의 억압력도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으로 성격의 외향적이고 발랄한 사람에게 이런 증상은 가벼워야 한다.
이런 사람들이 천성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 앞에서 보여주는 것이 바로 그들의 마음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성격이 내성적이고 부끄러움을 타고난 사람에 대해서는 불가피하게 될 것이다.
이곳에서 나도 겁을 극복하는 세 가지 김율에 대해 이야기해 주고 싶다. 사실 겁을 극복하는 세 가지 방법이다.
바로 < p >
'p `strong `의 1. 내 겁쟁이 `는 바로 `strong `을 인정하고, 대방측은 다른 사람에게 너의 긴장을 털어놓는 것도 임장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방법을 효과적으로 피하는 방법이다.
사람과 처음 만나거나 일어서서 이야기하고 싶을 때, 마음속에는 반드시 어느 정도의 불안이 있을 것이다.
이때의 불안은 누구에게도 자연현상에 속하고 수치스러운 것은 전혀 필요 없다.
{page break} < < >
‘strong `trong `2. 유비무환 `의 사전대응 사건은 모두 새해가 다가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미중 밖 출석 조치를 해야 `a href =‘htttp: `wwww.sjfzexm.com /news /에프엑스 (f.aaastp)`를 할 준비가 충분한 준비가 되어야 가슴 속 대담하게 생각할 수 있다.
어려운 문제일수록 자신의 수줍음과 흠을 치료하기 쉽다는 것을 알아야 할 문제는 다른 사람보다 많은 때보다 자부심이 충만하다.
한 강연고문은 충분한 대비 75%의 비겁함을 제거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시험, 시합이 올 때, 당신은 연설 제목을 아주 잘 갖추고 있으며, 그것을 매우 투철하게 연구하고, 반반복적인 작성과 수정을 거쳐, 당신의 강연은 지금 이미 정성들여 닦은 보석처럼 빛을 발랐고, 당신은 이미 많은 연습을 했고, 유창하고 감정적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매우 좋은 눈빛 교류를 함께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네가 어떻게 자신의 성공에 자신감을 갖출 수 있겠니?
'p `strong ` 3. 쌓이지 않고 속이지 않는'3가지 '법칙 `가 `strong `의 통상 상황에서 우리가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신념을 확고히 결정하면 반드시 이 일이 결국에는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우리가 이 과정에서 얻은 수익은 이미 우리 최초의 설정을 넘어섰다.
다른 측면에서, 당신이 항상 정해진 실패와 재난을 예측한다면, 당신은 영원히 이런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제 첫째는 "일심전력 확보 효과에 대해 강조한 적이 있다. 강연에 대해서도 특히 그렇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자신의 강연자는 자신보다 자신을 긍정하는 강연자들보다 더 겁에 질리기 쉽다.
바로 < p >
'p'은 우리가 충분히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갑자기 출석당하여 긴장도 소용없다.
이때 당신은 다음 행동이 일어서서 연설을 하거나 강단에 나아가 강연을 진행하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심호흡을 하며 자신의 심신을 편안하게 펼치며 스트레스를 풀어내도록 하세요.
그리고 조용히 말하고 싶은 부분은 그대로 말하지만, 당신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공포감이 있지만 청중들은 이미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심호흡, 여유로운 행동은 우리가 겁, 현장에서 두려워하지 않는 불법문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a href ='http://fz.sjfz.com.''청취자 `청중 `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 `을 뜻하지 않나 `
부실한 자료나 진부한 어조로 한바탕 허튼소리를 하면 반드시 남에게 미움을 받는다.
강연은 사상, 이성, 격정 감염에 건강한 인격, 건전한 인격, 고상한 인격을 갖춘 사람으로 인해 강연자의 자질에 대한 요구도 높고, 그 중 중요한 점은 강사 본인도 상당히 고상한 인격을 가지고 있어야 청취자를 정복하고 타인을 격려하고, 강연자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생각이 좁고 시선이 짧고, 파리가 작은 리를 위해 청중을 기만하는 사람은 강연단에 오를 자격이 없다.
따라서 언제든지 우리는 마음이 평탄하고 공명정대하고, 마음만은 사심 없이 넓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국내의 면가가 인면으로 약 80퍼센트 높다.
- 추천 | 2012年最期待的时装展览
- 패션 메이크업 | 멋있는 남자 메이크업'화장 '나와도 돼요.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 양회 ’ 제안: 방직업이 국제화 어려움을 벗어나면 반드시 브랜드에 의존해야 한다
- 시장 시세 | “外转内”时代 家纺企业的出路与对策
- 시장 시세 | 森马休闲服销售不乐观 全年业绩略低于预期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 남성복 스타일 해석 2012 유행 트렌드
- 유명인 인터뷰 | 방직 산업 발전이 좋은 외부 환경을 조성하다
- 매일 첫머리 | 노국 기업의 새 뇌봉 을 방직 하다
- 조류 풍향표 | 60년대 플리츠 스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