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브랜드 ‘ 산채화 ’ 는 화란천노가 재해를 입었다
‘p ’은 많은 2선 도시의 백화점에서, 복장 지역은 종종 각양각색의 ‘서양 브랜드 ’에 의해 차지하며 중국어 표시 브랜드는 드물다.
또한 본토브랜드보다 소비자가 양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다.
바로 < p >
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가 조사한 결과, 이러한 “ 원리중양 ” 이 중국 시장에 진입하는 "서양 브랜드 ” 는 철두철미한 양외투를 걸친 본토품이다.
더욱이 많은 시기에 값도 싸지 않고 외국명품까지 산 소비자들이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지 못한 것이 우려된다.
예를 들면 JEEP 브랜드 청바지, 아동복, 베이징, 광저우 등 지방의 질감 부문에 의해 품질 문제를 발견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대공업자 신완법 ` ` `의 이름 ` `
은 최근에 기자가 몽특교가 천고양이 플랫폼에 개설된 공식 플래그숍에 로그인했다.
남성 양모 코트 8960원, 여성이 맞부딪쳐 2500위안을 넘고, 생산지는 모두 중국 강소에서 왔다.
이들 제품의 정찰가가 선택한'문서 위치'는 거의 본토 일선 (a href ='http:/(wwww.sjfzxm.com /news /news /index f.astp)'에 해당하는 의상 브랜드 `A `를 비롯해 해외 1선 대중 브랜드와 국내에 있는 가격은 거의 차이가 없다.
뭐냐. 몽특교 이런 ‘속기 ’를 줬어? 바로
'몽특교 1880년 프랑스 남부 몬트곡성 경솔월산구'에 설립된 지금도 가족 영업 브랜드 회사다.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프랑스 남성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발전해 국내에서 이미 3천개 판매점을 넘어섰다.
유명 커뮤니티 게시판에는'프랑스 파리 몽특교'라는 인증이 올라왔다.
바로 < p >
'중국어 번역명 '몽특교 중국 시장의 3천여 개 판매 사이트에서'중국어 번역명' 몽특교 3개의 한자가 상대적으로 약화되어 점포와 전기상 채널에서 비교적 적게 나타났는데, 대체하면 더욱 고급양양양한 양문 브랜드 이름'모터컷'이다.
바로 < p >
‘p ’은 프랑스 파리 각 대쇼핑센터에서 가죽 전문 가게에서 직접 찾아왔으며, 이 브랜드 상점에 대해 자부한 ‘파리 유명 패션 브랜드 ’를 자처하지 못했다.
몇 년 동안 프랑스에 거주하던 업계 인사도 기자에게 유럽에서 청문이나 이 브랜드의 어떤 제품을 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 기자는 또 그 웨이보 인증 정보에서 ‘몽텔 ’이 중국의 실제 운영회사인 몽특교 원동 유한회사라는 것을 발견했다.
프랑스 출신, 전 세계에서 판매하는 몽특교, 프랑스, 대만 지역의 공식 홈페이지는 글로벌 번역의 차이, 최종 클릭은 그 중국어 사이트를 안내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1999년 베이징, 상해, 성도 및 광저우에서 지점을 개설했으며, 강소성, 광동성 두 지역 대리상을 통해 모든 국내에 있는 ‘몽특교 ’ 의상을 대리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른바 10년 전 몽특교 원동 유한공사가 ‘양브랜드 ’ 마케팅을 시작으로 해마다 브랜드 마케팅 및 보급에 투자하는 비용이 2000만 홍콩 달러에 적지 않은 것으로, 현재 이 숫자는 더욱 증가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여러 해 전에 대리 제조 `몽특교 `로 인해 상표 파문을 일으킨 몽특교 원동 유한 회사로, 그 진정한 신분은 브랜드 허가를 가진 대리 생산 및 판매자다.
바로 < p >
은 중국이 의류 대국으로서 비슷한 사례가 정말 셀 수 없다.
유명 브랜드 아르마니 양복의 본토 유명 기업 책임자가 기자에게 같은 생산선에서 제조한 아르마니와 본토 브랜드 양복은 거의 다르지 않지만 양브랜드 모자를 덧댄 후 수배의 판매가 차이가 드러났다.
바로 < p >
'미트콜'이라는 이른바 서양 브랜드는 사실 하나의 전형적인 브랜드를 대표하고 있지만 해외에서 거의 해외 시장에서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 의류 제조업체의 내부 인사가 기자에게 말했다.
‘ 중국 상인은 해외 브랜드상처에서 높은 대가로 ‘ 양혈통 ’ 을 사온 후, 그 설계, 용품, 제조, 대리 판매와 마케팅 전반적인 조작으로 거의 100% 는 ‘ 중국 제조 ’ 이다.
이런 브랜드의 ‘양 ’은 단지 이름뿐이지만, 가격은 당연히 수배로 높아질 수밖에 없다.
바로 < p >
'워렌천노식'의 산채 재해 < < strong < < < < < < < < >
은 중국 의류 시장에서 화렌천노가 만든 중재해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사치 의상 Valentino (워렌천노)의 브랜드 예예도가 상당히 높아 12선 도시의 판매 실적이 안정적인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 이삼선 도시에서 쏟아지는 월렌천노와 비뚤어진 의상 브랜드들이 기업의 기존'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aaaas'를 철저히 휘저어 놓았다.
바로 < p >
‘월렌천노 ’의 ‘파생 브랜드 ’는 월렌천노 ·루이 ·워렌천노 ·쿠보 ·루노 ·로카노 ·워렌천노 ·워렌천노 ·워렌천노 ·화렌천노 ·GV 등이 있다.
앞 접미사를 더한 ‘월렌천노 ’가 사방에 꽃을 피웠고, 이 브랜드 자체에 대해 잘 모르는 소비자들이 구매 중에 현혹을 일으켰다.
바로 < p >
《p 》 기자는 상하이 (上海) 의 한 관명 ‘ 워렌천노 ’ 라는 옷가게에서 보고, 이 가게와 진정한 워렌천노 브랜드 의상은 제품 진열 · 점면 장식에 실제 원단까지 뚜렷한 차이가 있다.
이 브랜드는 해외 등록, 중국으로 판매하는 점포 판매자들도 꺼리지 않는다.
“ 물론 외국 브랜드의 일종이다 ” 는 한 스태프가 말했다.
바로 < p >
은 장절일대에 중국 회사가 외국 브랜드를 등록하는 용 서비스 중개 기관에 이르기까지 프랑스, 이탈리아 등 의상 대국에서 100개 상표를 먼저 등록해 중국에 필요한 의류 업체를 판매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사전에 등록하는 것과 비슷하게 해외로, 본토 판매할 때 ‘양작 중 사용 ’을 판매할 때 비싼 가격자를 파는 것은 결코 적지 않다. 예를 들면 유럽시력, GXG, 그레마, 소마 등 브랜드나 이런 등록 배경이 있다.
바로 < p >
'가짜 브랜드 분쟁 처리를 하던 사법사들이 미디어에 대해'스프링'의 상습 조작 방식을 총결했다.'가짜 양식'은 주로 두 가지로 나뉘었다.
그 하나는 중국 기업이 홍콩이나 해외 지역에 외국 국명을 띠는 상표이다.
홍콩 법률이 상표를 등록하는 데 외국 국명을 허용하여 이런 사례는 가장 밀집되어 있다.
두 번째 방법은 중국 기업이 국내에 상표를 등록했지만, 이름의 편성은 가능한 한 서구화로 소비자들에게 외국 브랜드를 직접 연상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각별하게 수매사 `가 `가 `를 대표님 `
은 직접적인 주석을 제외하고는 경영권과 상표권을 유연히 인수한 후 계속 서양 혈통 (서양 혈통)으로 자처한 방식으로 또 다른 일종의 범람한 조작 수법이다.
국내에서 충실한 소비군을 보유한 PORTS (보자세)와 Jep 역시 대표다.
바로 < p >
은 1961년 캐나다 브랜드 포랫TS (보자세)가 북미 시장의 작은 명성을 가지고 경영력 때문에 1989년에 홍콩상인에게 매수되었으며 이후 경영 중심으로 중국으로 옮겨갔다.
다만 캐나다 혈통'하가'의 중국 역사는 거의 회사에 언급되지 않았다.
바로 < p >
‘p p ’은 2002년 1년 안에 보자세가 국내 4개 도시에 기함 매장을 개설해 다음해에 ‘Ports1961 ’의 브랜드 고조로 뉴욕 제5대로 상륙했다.
최근 25년 동안 촌금의 점포 마케팅에 의존해 중국 브랜드의 보자세가 계속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서양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본사에서 중국 하문에 설치된 보자세 (HK:00589)는 연보에서 "Ports1961"의 국제적 폭로율이 주요 목적은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있는 위치를 높이는 것이다.
바로 < p >
의 유명 자동차 브랜드 제익은 햄러 클레슬러의 등록 상표로 합병 전 클래슬러사가 1941년 창립했다.
2002년 2월, 햄러 클레슬러는 광동 리웨이 유니폼 유한사를 중국 생산 및 판매를 상표로 한 남성복장을 정식 수여했다.
바로 < p >
‘p ’은 2002년부터 광동리웨이는 매년 미국 클래슬러에 일정한 상표 사용료를 지불하는데, 클래슬러에 ‘제프 ’라는 상표의 사용권을 구매했다.
그러나 그 옷 제품의 구체적인 디자인, 대량 생산과 실체 판매의 코너는 미국 제프 자체와 독립적으로 운영된다.
바로 < p >
'p'이 중국에 들어간 제프 의상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서양 브랜드의 영애를 다 누리고 있다.
오예정보상담유한회사의 데이터에 따르면 소매 총액에 따라 제프 브랜드는 2010년 중국 중급 남성 사피스 시장 10대 브랜드에 올랐다.
바로 < p >
‘p ’은 미국 제프 홈페이지에 따르면 매체에 대한 고객 판매에 대해 현재 단계에서 제프 브랜드의 모든 의상 제품은 이 자영업의 온라인 상점에서 판매되고 다른 나라에서 생산하고 판매한다는 소식을 들은 적이 없다.
바로 < p >
‘배배배배배배조사에 어떤 기업이 시장에나가다.
경력 브랜드와 채널 전문가들이 끊임없이 지적하다.
바로 < p >
'p'이라는 증상이 기우가 아니다.
몽특애교나 제프라는 이른바 ‘양브랜드 ’는 품질 통제 면에서도 뜻대로 되지 않는다.
바로 < p >
‘p ’은 지난 1월 22일 광저우 시공상국이 발표한 ‘2012년 하반기 이번 시내 유통 분야 캐주얼 상품 품질 모니터 결과 ’에서 제프 브랜드 의상이 내마찰 감도 항목에 불합격됐다.
반면 지난해 5월, 12월, 제프 소속 아동복 역시 베이징시 소협, 광저우 시의 품질 감사국에 의해 제품의 불합격 소식이 밝혀졌으며, 두 사람은 각각 pH 가 맞지 않는 마찰색 감도 때문에 티켓이 미달된 것에 의해
을 가리키고 있다.- 관련 읽기
- 특제 취재 | 방직 의류 업종 은 자주 브랜드 를 조성하여 지조 발걸음 을 가속 시키다
- 무한 | 무한의류 업계의 어제 오늘 내일
- 기자 전선 | 인터넷 + 아래 산동 의류 기업 적극적 혁신 화려한 나비 변화
- 제화 재료 | 제화 재료: 면사 시장 시세 해석
- 전문 시장 | 스마트 복장 시장 광활한 속옷 양말 이 지능화 되다
- 전시회 뉴스 | 청도 면 보조 및 방선전 카운트다운 전면 존귀 모드
- 신발 속달 | 소매 시장이 부진하다
- 시장 연구 | 면화 시장은 먼저 억제하고 방직 의류 기업을 따뜻하게 하였다.
- 이번 시즌 유행 | 여름철에 차가운 색조가 왔어요. 청량함을 입을게요.
- 상가 속보 | 수입 세 하락 의류 소비 조류 는 가짜 명품 을 조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