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럽 의류 의상 이삼선 브랜드 중국 시장

2013/10/8 13:20:00 36

시장유럽브랜드

'지난해부터 10명의 브랜드 인수 컨설팅 팀을 구성하기를 원했으나 유럽에서 온 몇 명의 매니저를 제외하고는 현재 국내에서 4개의 일자리가 빈자리가 있다'고 말했다.

앞서 ‘a href =“//www.sjfzxm.com /news /news /index p.aas >를 들고 `유럽 업체가 절강 투자 촉진기관에 와서 기자에게 “우수한 브랜드 접속 인력이 부족하다는 것 ”이라고 전했다.

바로 < p >


‘p ’의 전문 인력이 부족한 뒤에는 갈수록 많은 유럽 기업들이 중국 시장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일부 국제 브랜드와 달리 그들은 판매 규모와 재력에 한한정되어 중국 본토의 협력 파트너를 찾고 싶어한다.

절강의 중소기업은 직접투자'출해'와 차세가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유럽 이삼선 브랜드가 절간 협력' '-(strong' '' -'의 '' '-(strong' '' 의 '' 의 '' '-'


<이 국경절,="" 새로="" 개장된="" 해닝의="" a="" target="u blank" href="http://wwwww.sjfzm.com /com">의 피혁 ">

주재 중인 26개 상점, 경영 상품은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브랜드 패션, 가방 등, 그중 많은 유럽의'23선 '패션 브랜드다.

이들 브랜드들은 규모, 재력 등 원인으로 중국 포석에 힘없이 중국 기업과 협력하는 형식을 통해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바로 < p >


'http:'wwww.sjfzem.com '' -'a target ='u blank 'http:'http:(www.sjfffzm.com)'에'의상 /com)'(의상 /a /a.'a target ='u blank' htttp:'htttp:'www.com.'의상 '-'의 해외 전시 지역에서 유럽 브랜드 수가 눈에 띈다.

이 중 이탈리아에서 온 의상 의상 브랜드 수가 작년보다 약 60% 증가했다.

바로 < p >


'p'은 얼마 전에 중국 대마크 업체 합작 발전포럼에서 온 덴마크 패션 브랜드들이 절강에서 협력 파트너를 찾아왔다.

덴마크 측은 기자에게 절강을 투자로 프로세스먼트로 선택한 첫 번째 역은 절강에서 중개채널, 생산능력, 전문 지식을 찾는 투자 파트너를 찾길 바란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브랜드 대접 전문 인력 선수가 '' -'strong '' '-'의' '' -'


'p'은 최근 유럽에서 온 업계 조직과 기업협회가 중국에 투자 촉진기구를 설립하기 시작해 중국 기업과 소통하는 플랫폼을 건설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바로 < p >


'코펜하겐 풍화아 컨설팅 (베이징) 유한회사 사장이 기자에게 현재 많은 유럽 브랜드들이 중국 상업 파트너 협업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는 회사들이 중국에서 판매와 브랜드 운영 등을 관리할 계획이다.

바로 < p >


‘p ’은 유럽 이삼선 브랜드가 중국 소비시장에 대한 이해가 매우 적지만, 절강의 중소기업도 협력이 부족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 때문에 이런 브랜드가 상대하는 전문 인력은 매우 잘 팔린다.

진위현은 한 브랜드가 컨설턴트의 요구가 높고 외국어를 알아야 하고, 외국의 경험, 좋은 소통 능력, 전문 분야를 이해하는 종합성이 강한 전문 인력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손잡이 양력 업체 알맹이' '-'strong' '' -'의 '''의 ''


바로 유럽 23선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대한 열정도 절강기업에 새로운 기회를 가져왔다.

바로 < p >


사전의 절강상격 패션은 이미 여러 이탈리아 기업과 협력 관계를 맺고 상대방에게 상품을 주문했다.

또 다른 이탈리아 기업과 협력 협의를 체결한 성내 가방 업체, 다음 단계는 이탈리아 인수업체에서'중국 브랜드, 이탈리아 제조'를 고려할 예정이다.

바로 < p >


‘p ’은 브랜드를 통해 직접 투자 등 형식의 교류 협력을 통해 유럽 기업의 선진적인 생산 방식, 관리 이념 등을 배우며 절강의 중소기업에 있어서 전환형 업그레이드의 경로로 역시 ‘밖으로 나갈 수 있다 ’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대부분의 중소기업들이 이런 기회를 맞추려고 하는데 여전히 많은 객관적인 요소가 제약되어 있다.

성 내 한 의류 업체 주씨는 절강 많은 중소기업이 현재 공장형보다는 < a http: wwww.sjfzxm.com / news /index >u h.a asp > 브랜드 < < A > 를 운영하는 경험이 부족하다.

따라서 유럽의 일부 브랜드와 맞닥뜨릴 때, 역량을 고려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최신 국제 면화 시장 면화 속보

세계 시각
|
2013/10/8 13:20:00
143

남아프리카는 대외 무역의 중점을 선진국에서 개발도상국으로 전환하였다.

세계 시각
|
2013/10/7 21:20:00
19

2013년 일본 도쿄 가방 전시회 준비 중입니다.

세계 시각
|
2013/10/7 20:41:00
16

우리나라 수출 방직 신발 모자 류 제품 이 자주 미국 에 통보 되어 소환 되었다

세계 시각
|
2013/10/7 20:28:00
23

아시아 브랜드 500강 중국 브랜드가 다시 일본을 넘어섰다

세계 시각
|
2013/10/7 19:08: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전 세계 사치품 구도를 해독하여 변화하다.

글로벌 사치품 구도변화, 예술은 이미 사치품업에서 탈퇴, 이윤이 형량의 유일한 기준으로, 버나드 아노트는 상해에서 루이스트의 브랜드 역사를 전시하고 있으며, 방식을 바꾸어 너의 지갑을 허비하는 데 불과하다.러시아 시장의 부상은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덴과 프라다를 지난해 러시아의 특허 경영방식을 직영 방식으로 바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