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시장에 출시되면 어떤 문제를 주의해야 합니까?
‘strong '' 탈세 열적 '-'봉투'가 바로 < < strong >
‘p ’은 기업의 소득세를 피하기 위해 통상적인 방법으로 이윤을 숨기고 세무국에 알리는 모이익이 훨씬 적다.
예를 들어 기업의 실제 이익은 1500만 위안일 수도 있지만 세무국에 보고하는 빚은 300만 위안이 될 수도 있다.
바로 < p >
이윤이500만 원보다 적지 않다. 최근 2년 영업소득 증가율은 모두 30% 아래지 않다.
바로 < p >
은 많은 기업이 출시되지 않을 때 이윤 탈세를 숨기고 출시할 때만 되면 장부를 통해 이윤과 보세를 현금으로 조정할 것이다.
이전에 증감회도 기업이 장부 조정 후의 경영 실적을 인정했다.
하지만 이제 증감은 대폭의 보세, 장부 조정에 대해 인정하지 않는다.
무릇 이런 상황이 나타날 경우 적어도 완전한 회계연도를 거쳐야 발행 신청을 제출할 수 있어 기업이 상장할 좋은 시기를 놓치게 된다.
빈둥빈둥 뛰면 갚아야 하고, 세금 탈세는 작지만 중요한 순간에 큰 손해를 본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출시대약진 < < strong >
은 원래 출시된 장기적인 자본전략이었는데 많은 기업들이 시장에 나오기 전에 아슬아슬하게 대업적을 분다.
바로 < p >
은 2008년 초 한 기업이 출시 계획을 시작하였으며 2009년 상반기 증상재료를 발행하여 하반기 상장 서류를 발행할 계획이다.
상장 실적 조건에 도달하기 위해 더 많은 자금을 모으기 위해 기업의 실력에 미치지 않고 주문을 받으며 2009년 주문서, 이윤도 2008년까지 앞당겨졌다.
2008년 실적은 전년보다 80% 증가하였는데, 금융위기로 인해, 신주 발행 심사가 2008년 10월 이후 잠정 중지했고, 2009년 7월 이후에야 재개되었고, 이 기업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 아직까지'상회'를 아직 미트기 때문이다.
'p '' 이 업체의 과대지출을 초과한 데다 금융위기를 가중시키는 것은 2009년 실적이 최소 한 배로 떨어져서 투자자의 기대에 부합하기 어렵다.
이 기업은 2010년 출시의 희망이 여전히 막막하다.
바로 < p >
'p `strong `의 고액 승진료 계산 < < < < strong >
의 청부료는 융자액의 일정 비율에 따라 수취되어 융자액이 많을수록 지출비가 높기 때문에 일부 증권업자들은 고액의 승산 비용을 채취하기 위해 로비 사업가, 시장흑률이 높을수록, 정가가 높을수록 융자가 많을수록 더욱 좋다.
바로 < p >
‘p >의 한 기업이 바로 이런 단기 행위의 지도하에 IPO 는 가격을 천가로 정하는 것이다.
그 결과 기업이 출시된 후 유휴 업체에 또 한 판 볶아졌고, 이후 연달아 폭락하며, 출시 당일에 입시된 투자자는 모두 < a href = "htttp / / / pop.sjfzm.com / popmg / ffz / index.apx > 를 통해 < < < a >를 포함했다.
아직 1년 넘게 지났는데 주가가 당초 발행가격을 회복하지 못했다.
이 기업은 앞으로 다시 융자를 원한다면 투자자가 또 구매할 수 있습니까?
이 출시된 것은 망치 매매가 아니라 상장된 자본플랫폼을 이용하여 자본 운작을 진행하여 전략과 재융자 등을 포함해야 한다.
따라서 자본 운영은 일회성 융자 행위가 아니다.
IPO 의 목표를 융자 금액의 최대화로 자리매김해서는 안 된다.
바로 < p >
은 사실 시장흑률이 높을수록 가격은 높을수록 좋지는 않지만, 융자가 많을수록 좋지는 않다.
투자자에게 반드시 절충해야 한다. 10점짜리 돈을 벌면 11점도 된다. 하지만 결과는 7점의 돈만 받았고, 일정 재원이 굴러간다고 믿는다. -'이가성 경영철학'은 자본시장에서 똑같이 적용된다.
{page break} < < >
사전의 strong `의 결정적인 순간에'죽봉'을 찍기 위해서 < < < < < strong < 의 < 을 < 을 < 을 < 의 < 의 > 을
은 면허 제한이 없기 때문에 변호사 간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여, 심지어 참혹한 지경까지 이르렀다.
추천인, 회계사, 변호사 3개 중개 기관에 변호사 요금이 가장 낮았고, 변호사는 ‘특허권 가치 ’가 없기 때문이다.
바로 < p >
‘p ’은 출시 업무로 현재 변호사 수백만 이상이 정상 수준에 속한다.
그러나 일부 변호사들은 업무를 독점하기 위해 저가 덤핑을 한다.
일단 단번에 도착하면, 그들은 종종 각종 구실을 찾아 기업에 돈을 더하도록 하는데, 특히 기업이 시장에 출시되는 중요한 순간에 그들이 ‘ 대나무 노크 ’ 의 솜씨가 매우 훌륭하다.
만약 기업이 돈을 더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서비스태도가 좋지 않거나, 일부러 미루거나, 업무 수준이 없는 변호사나 변호사 보조를 파견하여 ‘ 마구잡이 ’ 를 한다.
고객은 고통스러운 말이 있으므로, 대부분 고통을 참아 당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재무조작 < < < < < < < 의 >
의 실적 조작은 기업이 출시되는 첫째다.
증감회가 조작된 조사처와 처벌력도 가장 크다.
바로 < p >
‘p ’은 중국 내 최초의 무선 전화 생산 업체 선전 만드래가 바로 앞차의 거울 이다.
2000년 후 만드래의 경영은 이미 일락했지만 회장은 모험을 결심하고 출시했다. 2002년 증감회에 상장 신청을 제출했다.
또 한 건의 신고서는 만드래의 자본 상황이 열악하고 이윤을 허용하는 악적을 드러냈다. 2002년 8월 만드레는 상장 신청을 철회하여 여러 해 동안 상장할 길을 끝냈다.
2004년 만드래가 파산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청두 홍광, 대경 친선 등도 모두 업적 조작, 사기 출시의 전형으로 떠올랐다.
성도홍광은 1996년 이 회사의 실제 적자 5377만여 위안을 숨겼다는 사실을 숨기고 1996년 회사의 순이익 5428만여 위안을 허당 이익은 모두 100805위안으로 증가했다.
대경은 1994년부터 1996년 3년 회계 보고서를 모두 허구이윤 16176만원이다.
이 업체들은 이미 쓰러져 관련 책임자들은 모두 엄벌을 받았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출시동기 부정정 '' -'strong '' '-'
'p'은 주주 담당 없이 상장회사를 현금인출기 -출시되기 전에 많은 기업들이 이미'귀신아'를 암시하고 있다.'
'p'은 일찍이 스타기업 춘도A 역사가 어떤 눈부신 중국 최초의 서식 햄을 생산해 봄부터 뛰면서 춘도창으로 발전했고, 봄도 햄 순으로 중국, 시장 점유율은 70% 이상, 자산은 29억에 이른다.
춘도그룹은 춘도A 로 출시된 독점인 1억 8천만 원대, 누계는 3억 3000만원, 춘도그룹은 기존 주식 창출한 지 80%였다. 춘도그룹은 3개월 정도, 춘도그룹이 주식 모금은 1.8억 원 정도, 이후 연간 수량의 자금을 점유하고 있으며, 누계는 3억 3억 3억 3000만원, 춘도그룹은 모두 공모춘도A 에 해당하며 합병하는 10여 곳, 신규 적자 기업, 음료, 음료, 목재, 제조, 호텔, 부동산 등 다양한 경영 사업에 나섰다.
춘도그룹은 춘도A 의 모집 자금을 점용해 회장 한 마디만 필요하다고 한다.
지금 봄도 A 라는 상장회사는 이미 증권시장에서 사라졌다.
바로 < p >
‘p >의 한 기업가가 한 상장회사의 25% 의 주식을 통제하는 것만으로 지주 비율이 비교적 낮기 때문에, 이 기업가는 일련의 연관거래를 통해 상장회사의 1억 자금을 지주주주주로 옮겨간다.
2008년 하반기부터 이번 금융위기로 지주주주주들의 적자가 심각해 파산의 늪에 빠졌다.
상장업체가 틈을 타서 상장회사도 적자가 생겨 ST 모자를 쓰고 있다.
바로 < p >
‘p ’이 상장회사의 거액의 자금을 허비한 이유는 대부분 다원화의 유혹을 막아낼 수 없을 정도로 교묘하게 유용할 줄 알았는데, 이른바 이윤이 더 높은 업종을 숨길 수 있다.
상장회사의 기업인들은 시값 관리에 전념하고 자본이 운영하는 시스템 이론과 상식을 보충해야 한다.
{page break} < < >
바로'strong '-'갑자기 주식 입주' -'strong '' -'의 '' -'
'탭'은 현재 어떤 이윤이 가장 높습니까? 답은'a http:'http:///fz.sjfz.com /"(개인 모집)이다.
바로 < p >
'p '' 그리하여 많은 기업들이 출시 전에 신속하게 새로운 주주를 도입하였다.
일단 기업이 출시되면, 이런 돌격적인 투자자들은 거액의 이윤을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민영기업 융자난'을 통해 은행대출이 잘 되지 않아 PE 를 도입하려고 하지만, PE 대다수'급공익'이 올 투자하면 내년에 출시할 수 있는 것을 원한다.
기업이 23년 후에야 출시할 수 있다면, PE 도 관망하고 다시 보자.
바로 < p >
‘p ’은 하지만 기업이 곧 출시될 경우 각 방면의 ‘신선 ’이 각종 기호를 걸고 사모 융자를 찾아 당신에게 투자할 것을 간절히 바란다.
바로 < p >
‘p ’이라는 그중 ‘급공익 ’이 조금 됐지만, 확실히 진정한 PE. 그들이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출시 전년 내에 투자를 선호한다.
이때 상장사들은 주권 구조를 완화하기 위해 자금 한 부를 모으기 위해 사업을 재결성하거나 사업에 나서면 흔히 동의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이미 각종 권세 >로 들어온 가짜 PE.2010년 5월 국신증권 내부통보를 발포했으며, 이 모 씨가 집업 과정에서 법률법규와 중국증권 관련 감사규정 및 회사 규제 위반 규정을 위반하고 국신증권에 의해 노동계약을 해제했다.
자료에 따르면 이 씨는 그 처처를 통해 회사 방식을 설립해 상장회사 레보과학기술 6만주, 축연과학기술 65만주, 준상장 회사 하남 4방도 초경재료 주식 100만주, 3항 총 투입 143만원, 시가는 3만여 만원에 달하며 투자회보율이 20배에 달한다.
이 씨는 추천 대표자이기 때문에 ‘ 서명권 ’ 을 장악하고 기업이 주식에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
이 씨가 직접 프로젝트에 참여해 기업이 출시된 시간표를 장악하고 있어, 출시 전 매우 짧은 기간에 투자할 수 있다.
이 사건은 중국'PEfu 패패 1위 사건'으로 불리는 동시에 중국이 PEfu 패배한 흑mu 를 폭로했다.
어쨌든 거대한 이윤 앞에서는 70 후 80년대 1세대 증권 송철의 전철을 밟고 있다.
바로 < p >
은 이전에 증감회가 발급자, 발행자 5% 이상 지분 및 실제 지분 의 기본적인 상황을 발행해야 한다고 규정했다.
주식회사가 설립된 후 도입된 주식은 5% 도 안 되는 주주주로서 드러나지 않을 수 있다.
바로 < p >
은 그런데 지금은 바뀌었다.
중국 증감회는 지난 1년 내에 주주 신증에 대해 지주 비율이 5%도 안 된다. 만약 자연인이라면 발행자는 최근 5년간 이력서를 보충해야 한다. 만약 법인이라면 주요 주주, 실제 지주사인, 법정 대표자 등을 공개해야 한다.
신청은 지난달 6개월간 증자나 주권양도 출시했으며 발행자는 증자나 양도원인 포함, 정가근거 및 자금원과 신규 주주의 배경 및 회사의 미래발전에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등을 제공해야 한다.
또 보천기관 및 변호사는 의견을 심사 발표해야 하며, 증감회는 또 상황을 보고 기관조사를 요청할 수도 있다.
바로 < p >
의 다른 매체보도에 따르면 심천증권국은 이미 관할구역 보천기구에 대해 < 업무관리 강화에 대한 보천 업무의 품질 향상에 대한 통지 > 를 발급하고 증권사들은 즉시 보증업무 관계자에 대한 보천 업무담당자 주식 및 기타 이익 상황에 대해 전면 조사해야 한다.
해당 통지서는 증권사 고급 관리자, 보천 대표자, 추천 업무 관계자 및 그 배우자, 공동생활하는 부모 자녀가 어떤 명의나 방식으로 발행자의 지분을 보유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할 것을 요구한다.
2010년 7월 31일 심천증권국은 또 심천할구 증권사가 정보 격리벽을 건전한 지도 의견을 건립하고 투자은행 업무에 대한 정보 격리 관리에서 “ 투자은행 업무경영 경영자 ” 를 명확히 제시하고 항목에 따라 진행해야 하며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관련 회사 지분 및 관련 회사 임직 상황을 신고해야 한다.
상장회사와 관련해 경영진은 직계 친족의 매매 관련 회사 주식 및 관련 증권 매매를 신고해야 한다.
또 상하이 증감국에서도 정보 격리벽 건립 구축 의견을 내렸고, 중국 증권업협회도 정보 격리 제도를 도입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바로 < p >
은 어쨌든 출시 전 출시의 출자도 관리층의 엄중한 점검이 되어 기업이 출시 전에 터치할 수 없는 홍선이 되었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사전의 strong ‧ 두절보험대'사인 판매 '하기 < < < strong >
'p'은 2010년 5월 중국 증감회 관련 부서 관계자는 한 번 보천대표인 양성반에서 보천기구 및 대표자가 상장 업무를 발행하는 책임을 진보하기 위해 초심회와 피드백회에 참여해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을 요청하고, 발심회의도 절반 이상을 남겨 보천 대표자에게 질문에 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은 분명히 이번 조치의 목적은 추천 대표자에게 서명만 하지 않고 구체적인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는 것을 막기 위해 불개사 사인 현상을 근절하는 것이다.
2010년 8월 청구증권 보천대표인 주모 씨는 계림 삼금약업 첫발 프로젝트를 맡는 보천 대표자 기간에 충분치 않은 책임을 다하지 않고 감관층에 추천을 받지 않는 중벌에 처했다.
추천 제도가 실시된 이래, 직무 조사가 불충분해 감시 조치를 취한 첫 사례로 감사층이 추천업무에 대해 엄치시에서 대한 결심을 밝혔다.
바로 < p >
은 2002년 이전에 변호사 자격 변호사 자격을 실행하는 시대에도 많은 변호사들이 아무 일도 하지 않고'사인'만으로 1년에 수십만원을 벌고, 그 후로 관리층에서 이 fu 의 패배를 발견한 후 증권변호사 자격을 취소하고 파파파를 해소했다.
바로 < p >
의 중국의 추천제도는 홍콩과 공부한 것이며 홍콩은 영국 AIM 시장과 공부하는 것이다.
그러나 추천 대표자는 중국 특색이다. 현재 일부 증권업자들은 당시의 증권 변호사처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사인만 팔기만 하면 1년에 200만 번다.
이것은 일종의 비정상적인 현상으로 지속성이 없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
- 추천 초가을의 아름다움과 이번 시즌에 걸쳐 입는 풍채를 잃지 않는다.
- 쿨쿨 코트 대추천 트렌디한 성격
- 4가지 아이라인 화법 간단하게 배우기 쉬운 조작
- 2013 가을 겨울 컬러링 트렌드 크림 립스틱 VS 짙은 립스틱
- 구시2014 봄 여름 밀라노 패션 패션 발표
- 추장 T /C 폴리면 원단 현물 상장량 증가 상태
- ‘상속자들 ’ 여주인공 메이크업 사진이 공개되면서 패션 여장을 통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연출했다
- 중국 경방성 이달 제3주 가늘고 분류 판매량
- 돌사자가 캐시미어 세트를 맞아 작은 봉우리
- Christopher Kane 첫 브랜드 의상점 내년 연말 개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