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려 의 개혁 이 O2O 모드 로 선 상선 아래 일체화
바로 중국인 여자 `a target =`u blank `http: `http: `wwww.sjfzm.com `가 `가 `가 `의 1위 브랜드 자리를 차지하는 백려가 성장 고민을 만나 최근 수입과 순이익이 완화되는 추세.
전기 업체의 충격에 대해 어떻게 대처할 수 있습니까?
'백만 국제기 아래 신발류 B2C 홈페이지 우매망을 며칠 전에 모사 바이리 국제욕이 쌍방의 업무를 실천하고 일체화한다고 발표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조만간 소비자들이 인터넷에서 계산서를 내린 후, 100개 도시의 1800개 매장이 실시간 택배를 이룰 수 있다.
아마도 백리에겐 지금부터는 발전발전발전상들은 이미 빈구호가 아닌 선상에서 상호 마케팅의 시작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tas (배럴)’의 선상에서 융합 ((strong)’을 <
'p'은 앞으로 백리의 신발을 사면 선상에 내리고 택배할 수 있다.
우매망 CEO 장학군은 백리그룹의 전국 153곳의 물류 창고 배송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이 현재 우매망을 통해 집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8월 선 아래 점포 포스 시스템의 개발을 시작하고 이 시스템이 개발이 완료되면 전국 1800개 점포에서 실시된다.
“이 세 시스템이 뚫리면 인터넷선 상선에서 일체화된 업무 형태가 최종 확립될 것이다. 이 목표는 2년 후에 실현될 것이다.”
실체점 직원들의 마케팅 방식도 바꿀 것이다.
우매망 측에 따르면 이전에 점포 직원들은 주로 점포의 마케팅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세 명의 직원이 가게 직매를 할 수 있으며, 한 직원은 웨이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한다.
바로 < p >
은 사실상 1993년 중국 내 최초의 가게를 열어 빠른 개점으로 중국 여자 신발 제1사 브랜드의 자리를 점령해 한때 가득 벌었다.
하지만 기존 마케팅 패턴은 시대에 변화 끝에 변혁이 닥쳤고, 백리는 성장의 고민을 겪으며, 최근 수입과 순이익이 모두 완화되는 추세다.
2010년 백정 순이익 증가는 35.17%, 2012년 순이익 증가는 2.6%로 완화되었다.
바로 < p >
은 요 몇 년 동안 베리 및 기 아래 브랜드가 광동 등 지역의 일부 백화점 전구에서 심지어 3분의 2의 면적을 차지하여 빠르게 확장난이도를 늘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이녕 등 기업과 마찬가지로 백리는 이로써 가져온 재고 등에 직면할 수밖에 없다.
일선 도시의 구두점 가격이 견고하여 재고가 23선 도시에 보관되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경쟁이 심해지면서, 백리는 광저우, 상하이 등 도시에서 재고를 청산하는 것뿐만 아니라, 심지어 신제품이 시장에 나오자마자 50퍼센트 할인된다.
바로 < p >
‘p > 이 시기에 백리는 전자상거래를 확장하여 새로운 경로를 개발하려고 선택하였다.
백리는 2011년 7월 우매망 상위권 이후 끊임없이 개혁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 3월 온라인 구두성을 우매패션 쇼핑몰로 개명해 신발부터 패션백화점까지 확대하고'우매 쇼핑 쇼핑몰'에 올랐다.
바로 < p >
‘ p '' 에리 컨설팅 조사 자료에 따르면, 2012년 우리나라 전자상거래 규모는 8조1억원으로 27.9%, 전자 상무경제가 GDP 생산 총액에 비해 13% 를 넘어섰고, 자료 통계는 2007년부터 2011년까지 우리나라 전자 상거래액이 연평균 30% 를 넘어섰다.
바로 < p >
사전의 장학군은 이미 미래의 최대의 위협을 보고 인터넷에서 비롯된 것을 보고 소비자들의 구매 행위가 선상에서 전환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리 측은 인터넷 분야 자원의 투입 을 지속 하 고, 자체 개발 전상 플랫폼 소프트웨어, 물류 창고 소프트웨어 합선 하문점 POS 시스템 소프트웨어 를 통해 선 아래 연결 을 실현 했 다.
"선 아래 판매 상황이 실시간으로 나타날 수 없기 때문에 그룹은 우매 방면의 상품을 단독 비품, 별도의 창고를 설립하고 있지만, 사실 현재 1년 10억 수준의 매출은 전혀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의 양날 검이 내년 말 손익균형을 실현할 예정 < < strong >
‘p ’은 선상선 아래 일체화, 가격이 일체화되는 것은 아니며, 백리의 계획에 따라 선상에서 10%-15%가량 싸게 판매에 대한 실적 고과 시스템도 상응조정할 수 있다.
IT 시스템과 이익 규칙이 완비된 후 미래 매장의 온라인 매출 수입이 갈수록 커지고 있으며, 백려의 매장 분포는 조정해야 하는가? 현재로서는 번화상구 곳곳에 거의 백리 매장이 있어 밀도가 높다.
"우리는 그렇게 멀리 생각하지 않았다."
장학군 표시.
바로 < p >
‘p ’은 물론 상술한 선상 하체화로 모두 백리자영 제품에 대해 말하였다.
미래 구매망 50% 이상의 비자영 제품에 대해 두 가지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하나는 백리 베이징, 상하이, 심천의 3대 창고에서 발송하고, 둘째는 이 브랜드에서 자율적으로 발송된다.
한편 주목할 만한 점은 주목 받는 이익 문제에 대해 장학군은 최근 언론에 대한 공개적으로 내년 말 손익 균형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과 업계 인사는 바이리 국제도 사실 전기 배상 배상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베리그룹은 지난해 매출액 300억 위안이었고, 우매망은 10억 위안도 안 됐다.
다른 몇 개의 신발류 전자상보다 손해를 보더라도 우매망은 배상할 수 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한때 구두류 B2C 3의 거두 중, 악타망은 최근 감원 9할을 감원하고, 자체 브랜드, 호락을 사서 텐센트 투자를 받은 후 기색이 나빠지고 있다.
최근 들어 우매망 다수의 부총급 인물도 잇달아 떠나고 있다.
바로 < p >
은 그렇지만 상업계는 비록 크지만 선상선 상호 마케팅 패턴은 다시 두드릴 가치가 있는 것 같다.
한 브랜드 구두류 판매상들은 "원래 백리 온라인 판매된 신발과 선착장 신발의 디자인이 다르다는 점을 이해할 수 있다.'선상선 하체화 '이후 상품이 동시적으로 동시되자 선상가격은 선상가격보다 싸고 선상에서 어떻게 할 수 있을까? 후상장사 활동으로 백리 씨는 참석하지 않느냐"고 말했다. 베이징 한 백화점 신발류 부문 책임자도 이미 안정적이며, 재고 관리도 완결되었고, 라인 밑으로'혼옷 만들기'을 할 필요는 없다. 선상 판매 원유의 이윤 공간을 줄일 필요가 없다.
백화점으로서 백리의 계획은 받아들일 수 없을 것이다.
바로 < p >
은 사실 백리 (선상선 하체화)와 유사한 O2O (Online To Offline)를 비롯해 사전에 < a href ="htttp://wwww.sjfze.com > 브랜드 < tva < 샘물 >을 포함해 유니폼 브랜드, 유니폼 브랜드, H & M 등 빠른 브랜드를 주문, 선상에서 주문, 편의 소비자의 동시에 많은 상업을 만들어 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화 | Adidas & Nbsp; Originals & Nbsp; 2011 봄철 NIZZA & Nbsp; HI & Nbsp; LUX & Nbsp; GIRAFF 신발
- 패션 브랜드 | 아디다스 내년 봄 패션 기린 신발 미리 보기
- 복식 문화 | 가장 성공적으로 화제성을 지닌 구찌 역사.
- 완제품 신발 | DANER 2010 가을 ROSEBURG 신상품 사막화 출시
- 패션 아이템 | 美国顶级皮靴品牌时尚丑靴
- 부 이야기 | 10원 개점 창업 연간 12억 원
- 패션 아이템 | 광위 개성 순수 수공 한정 못생긴 신발
- 완제품 신발 | Converse & Nbsp; 2010 가을 First & Nbsp; String 수공 전피 Star & Nbsp; Tech 신발
- 전시회 동영상 | 디자이너 브랜드 & Nbsp; 2008 가을 겨울 패션쇼 & Nbsp; A
- 전시회 동영상 | 디자이너 브랜드 & Nbsp; 2009 가을 겨울 패션쇼 & Nbsp;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