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주 모드 요절: 산업 공심화, 기업 융자 는 도시 의 변화 를 도모하는 것 을 모색했다

2013/8/22 11:40:00 52

온주 모드온주 의류 산업의류 산업

‘내가 기업을 30여 년 동안 하고 있는데 지금은 가장 슬펐다 ’고 말한다.

8월 19일 환갑을 보낸 온주시 천성국제무역유한회사 (하명 천성무역) 회장 진지화 회장이 기자에게 이렇게 알려 주었다.

바로 < p >


‘p ’을 ‘고된 지탱 ’하고 진지화는 자기 기업의 현황을 네 글자로 묘사하였다.

현재 그의 회사는 휴업 상태에 가까워졌고, 절정기 기간에 그의 회사의 매출액은 억이 넘는다.

바로 < p >


바로 sjfzm.com /news /index.p.a p.aaaaaass >의 난경은 < a href = < htttp > 의 경우 의 news /index.p.astp > 의 온주 < < < as > 의 중소기업 현황의 축소 사진이다.

지난 2011년 하반기, 온주에서는 민간 대출 위기가 터져 중소기업 자금 체인이 결렬되어 현지 사장의'활주조'를 일으켰다.

바로 < p >


은 2012년 3월 온주 금융개혁이 결빙되어 한때 민간 신용대출 위기를 해결하는'강심제'로 여겨졌다.

그러나 오늘날까지 온주 경제는 결코 활기차지 않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경제 지표 전성 요약 ` `


은 올해 7월 절강성 정부측이 발표한 2012년 16개 경제 주요 지표에서 온주시의 주요 경제지표는 저장성 도매에 처해 있으며, 그중 1인당 GDP, GDP 증폭, 정규 업체 (연산액 2000만원 이상 규모기업) 공업 총생산액, 수출입, 사회소비품 소매 총액 등 9개 지표가 절강성 바닥이다.

바로 < p >


'p'은 수십 년 동안 절강 3성'으로 여겨진 온주로서는 분명 난감한 일이다.

바로 < p >


'온주 경제'는 서른다섯 년 동안 늦출 수 없다.'

민진중앙경제위원회 부주임, 온주 중소기업 발전촉진회 회장이 시대 주간신문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는다는 얘기다.

주간 온주 경제를 연구한 지 30년이 되었다.

바로 < p >


은 2011년 온주 신용대출위기의 고발구는 용만 지역이라면 공강시 악청시는 2013년 온주 기업의 곤경에 처한 또 다른 초조하게 되었다.

바로 < p >


은 2013년 3월 빚 갚지 않는 태그룹이 악청시 정부에 긴급 보고를 제출하고 파산을 요구했다.

산태는 롯청 현지에서 스타 기업으로 설립된 지 20년이 되었고, 중국 전기 업계의 백강 저압전기 제조업체다.

바로 < p >


‘p ’은 태슨그룹을 제외하고 롯청이 더 많은 중소규모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바로 < p >


'p '업체의 어려움은 대부분 상호보권과 관련이 있다.

상호 보증은 서로 담보하는 것이고, 기업 간의 대등을 상대 보증 대출을 받는 것이며, 상대가 아직 상대가 되지 않을 때 부채 연대 책임을 져야 한다.

온주에서는 최근 10년 동안 보편적인 대출 방식을 서로 보장하고 있다.

바로 < p >


‘대부분의 기업이 연보와 상호 보증 및 상호 보험에 참여하면 문제가 생기면 즉시 다른 사람에게 파급되어 모두의 신경고도의 긴장이 되므로, 분위기는 비교적 억압된다.”

중국 전기의 도상 류시진의 한 전기 기업의 책임자는 시대 주보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은 최근 주더문에서 구하러 온 기업가와 심지어 기업들이 하루 종일 그의 사무실로 달려와 자금체인이 긴장하고 사방에 도움을 청하고 있다.

간과할 수 없는 현상은 온주 지역의 은기업의 갈등이 이미 매우 두드러진 것이다.

바로 < p >


‘ p ’은 얼마 전에 중소기업 융자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온저우시는 은기업좌담회를 조직하였으며, 온주 현지 은행 26개 은행 대표가 모두 도착하여 시위 서기 시장의 면으로 많은 중소기업 주들이 은행을 거꾸로 성토했다.

바로 < p >


'은행의 대출, 대출 대출, 기업의 자금 사슬이 더욱 긴장되고, 이는 압도기업의'마지막 볏짚'이 될 수 있다.

주더문설.

바로 < p >


은 사실상 온주를 비롯한 여러 지방정부도 점차 조율은행과 기업에 나서서 기업이 눈앞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은행이 대출 대출을 요구하는 것을 요구했다.

바로 < p >


은 상업은행에 대한 이러한 행정적인 명령을 완전히 해소할 수는 없다.

온주시 경신위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2012년 감측의 15개 업종 855개의 온저우 중점 기업이 10개 업종으로 이윤 마이너스 증가를 보였다.

바로 < p >


은 정상적인 생산을 유지할 수 없는 많은 기업에 대해 다른 운명을 받아들여야 한다. 감산이나 폐산을 받을 수밖에 없다.

지난 2012년 절강성 인대재경위 조사에 따르면 온주 60.43% 의 규모 이상 공업업체가 감산, 폐산, 이 중 많은 업무도 침체 상태에 접어든 ‘ 경사 ’ 기업이 포함돼 있다.

바로 < p >


이 자발적으로 파산을 신청하는 기업도 증가하고 있으며 2013년 이후 온주 2급 법원은 이미 각종 파산 사건 86건을 수리하고 2012년 연간 연간 수배다.

{page break} < < >


'p `p `


바로'strong '-'산업공심화' -'strong '' '-'


은 온주 현지 관찰자들이 보기에 온주 실업 환경의 악화로 2008년 이후이다.

겉으로는 중국 경제가 고속 성장했지만 기업의 피드백으로 볼 때 환율과 세마이너스 변화와 국제금융위기까지 합쳐 실업 기업의 이익이 나날이 어려워졌다.

바로 < p >


은 이와 함께 부동산 시장이 급진해서 집값이 가속히 올라가고, 투자투자하는 사람들의 이익이 더욱 가관돼 실업에 몰두하는 사람들보다 더 많이 벌 수 있다.

한편으로는 경영 환경이 악화되고 한편으로는 큰 돈을 벌고, 온저우상인 심리의 천평이 기울어져 자본의 부호도 균형을 잃고 있다.

바로 < p >


은 2008년 하반기부터 은행대출이 매우 여유롭고 온주 민기업의 다원화 투자가 가속되어 대출 `감독 결위 `에서 이들 자금들이 잇달아 토지시장, 부동산 개발 등에 진입했다.

2010년 전후, 온주시 구현은 여러 차례 ‘ 지왕 ’ 을 창출했으며 투자자는 제조, 무역 등 실체기업의 자금 연합체를 많이 만들었다.

바로 < p >


은 주더윈의 관찰에서 2009년부터 비교적 뚜렷한 산업공심화 조짐이 나타났으며 대량의 자본이 실업에서 추출되어 대량 기업의 외류천을 대량으로 하였다.

또 일부 기업들은 실업으로 돈을 내며 은행대출을 부동산이나 주식시장이나 고리대금 등 분야로 전입했다.

온주 실업 발전의 기초가 약화되면서 뒷심이 점점 부족해지고 있다.

바로 < p >


《p 》 은 중국 시장경제의 자발선행자로 가공제조업으로 기가한 온주로 최근 몇 년 신속하게 실업화 거품경제로 가는 길을 걸어갔다.

거품이 2011년 마침내 폭발하면서 국내 거시적 조정의 지속적인 조짐을 이어가며 민간 금융 환경을 역전시켜 대량의 기업 자금 체인이 결렬되면서 잠재적 갈등이 폭발했다.

현재 온주 신방 가격은 최고위보다 30 ~40% 하락했다.

바로 < p >


‘p ’이 기간에 수반된 국면은 대기업 경주, 중형 기업 외천, 소소규모 기업이 무너져 소규모 기업의 폐쇄로 대중형 기업의 원가가 급증하면서 중소기업의 이윤 공간을 더욱 압박하여 악순환을 이루고 있다.

바로 < p >


의 실체경제악화로 가져온 직접적인 영향은 온주 아르바이트를 하러 온 외래무원들이 외류에 나섰다.

바로 < p >


은 또 산업공심화도 민간금융업이 발전의 기초를 흔들어 민간 대출위기를 대표하는 사건 표지로, 온주 민간 금융 운영의 모델이 이미 실령되기 시작했다.

2011년 현재 민간 대출 위기는 온주에 거의 영향을 미쳤다.

온주 중소기업이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온주 89%의 가정, 개인과 59%의 기업이 민간 대출에 참여했다.

바로 < p >


은 금년 7월 절강성 위원회 서기 하보용에서 온주연구를 할 때 바로 신형세 하온주 발전의 주요 난과 문제 중 하나로 경제구조가 불합리한 지 30여 년 동안 ‘ 저소산 ’ 의 산업구조와 현역경제의 경로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산업의 공심화 ’ 가 온주 발전을 심각하게 방해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의 김개쭉이 사전에 < < < < strong > 의 배정 < 배정 < 배정 >


주덕문은 말로 실망의 정을 감추기 어렵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어느 정도면 2011년 하반기 온주에서 폭발하는 민간 대출위기를 직접 추진해 국가 차원의 금융개혁 실험구는 2012년 3월 28일 하락지 온주였다.

바로 < p >


‘p ’은 “내가 금개에 대한 방안에 대해 좀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고 말한다.

지난 19일 절강대 사회과학학부 주임, 민영경제연구센터 주임 사진천은 시대 주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금개에 대한 현황에 대해 실망했다.

바로 < p >


은 2011년 4월 사진천이 이끄는 절강대 과제팀으로 온주 지방정부에 네 가지 연구보고서를 작성하여 온주시 위원회, 시청에 제출하였다.

이 보고서는 앞으로 온주에서 국무원 종합 방안에 보고하는 청본이 되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외부 기대에 큰 금개시점을 받아 온저우 경제가 하행 주기에서 중재된 속도와 사회기대치가 차이를 보이자 여론은 점차 개혁의 작용과 유효성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 p `가 이름 을 구하기 싫은 온주 무역 업체 노총이 시대 주보 기자에게 그가 있는 기업주 테크닉 을 알려 온저우 금은 중소기업 융자난에 대해 아직 실질개선되지 않은 것 같다.

바로 < p >


‘ p '' 솔직히 말하면 온주 실체경제가 호전되지 않으면 금은 크게 성과를 얻을 수 없다. '라고 말했다.

사진천 설.

그는 금융 시스템이 수돗물의 인터넷 파이프 시스템과 같이 수돗물 시스템이 수리되었고 수돗물이 흐트러졌다. “그러나 물을 받은 솥 그릇이 다 빠진다면 파이프가 아무리 좋아도 소용이 없다 ”고 비유했다.

바로 < p >


‘p ’은 주덕문으로 보기에 현재 온주금은 중대한 돌파 원인 중 하나로 기존의 법률 정책을 돌파하지 못했다.

바로 < p >


‘ p ’은 민간자본의 직접 은행업 경쟁, 금리 시장화 및 개인자본의 해외 직투라는 핵심 문제에서 지금까지 실질적 돌파를 하지 않고 현지 실체 경제작용을 제기하는 데 크게 참여하지 않았다.

금개전과 비교하면 민간 자본이 조성하는 모든 중소은행은 특히 소소기업 서비스를 위한 소형 금융기구가 여전히 심각하게 결실되었다.

주더문설.

바로 < p >


‘p ’은 2013년 2월 21일 온주 민간대출 등기 서비스센터에 등록된 민간 자금이 14억원으로, 그중 순조롭게 1100여 표를 내고 누적 금액 4.23억원을 기록했다.

바로 < p >


'p '' 다른 비교할 수 있는 데이터는 현재 온주에 6000억 위안의 민간자본을 가지고 있어 관망적인 태도가 비교적 많다.

{page break} < < >


'p `p `


바로 < strong >이 < 온저우 모드 < < < < strong > > 를 물어보다 < < < 의 >


은 과거에 명성을 많이 받았던 ‘ 온주 모드 ’ 가 두 가지 특징으로 귀납될 수 있는 초근 제조업으로, 둘째는 활발한 민간금융업이다.

바로 < p >


‘p ’은 일찍이 2004년 사진천이 ‘온주 모드 ’를 25 ∼30년 만에 사라졌다.

그 이유는 온주 패턴의 가장 큰 문제는 지연, 혈연, 친연의 인격화 거래방식으로 온주 상권이 비교적 폐쇄되고, 온주의 공권력과 사영 경제 사이에는 이미 ‘ 만질 수 없는 그물 ’ 이 되어 투자자의 진입을 가로막고 있다는 것이다.

역사의 관점은 당시 학계의 광범위한 토론을 일으켰다.

바로 < p >


'전통적'온주 모드'는 이미 현실적인 부담으로 변한 지 10년 만에 온주의 지역 경제 발전은 초급 시장경제에서 현대시장 경제로 전환된 상태다'고 말한다.

사진천 설.

바로 < p >


은 2013년 1월 민간지고안방연구기구가 온저우모드 (온주 민영 경제가 발달했지만 공공투자는 현저히 부족하고 시정건설이 동류지역보다 못하며 민간기업의 자주발전을 당해 대량 실업업체들이 잇달아 외천을 했다. 사회자본이 부동산 투기와 민간대출에 참여했다.

산업공심화 추세가 갈수록 심각해지면서 대량의 자본 외류는 심지어 열전화, 그리고 2011년 민간 대출 위기가 발생했다.

바로 < p >


# ( 그러나대부분 저기술 업계에 속하고 기술 진보와 상하위 확장 공간이 한계가 있다.

또 현대상무역업 발전이 침체되면서 구매력 외유가 심하고 지방 비은행 금융기관 감관 결실, 위험 방범 난도가 크며 제조업의 진일보업과 산업 구조조정을 제약했다.

바로 < p >


'온주 경제 배후에도 더 큰 상업신용위기'가 잠복되어 있다.

온주인들은 신용으로 집을 짓고 신용은 온주인들이 장사를 하는 지주이다.

이 2년 동안 나는 온주인과 사람 사이의 신용위기의 붕괴를 보았다.

진지화설.

바로 < p >


은 "진솔하게 말하는데, 한때 눈부신'온주 모드'도 수십 년 만에 쌓여 세워졌고, 현재 온주 경제가 고통스러운 전형기에 있다"고 말했다.

사진천은 현재 이 전형기는 낙관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지난 2011년'활주로'의 온저우 신태그룹 회장 후푸림과 주덕문과 한차례 깊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후복림은 10년 동안 악몽을 꾸는 것 같았다. 그는 아주 긴 반상 글을 썼고, 이것은 피의 교훈이라고 말하였다."

주덕문은 "온주의 민중과 기업가들은 과거의 따라 현상을 바꿔야 하며, 일렬로 한 업종에 들어가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며칠 전, 또 다른 곤경에 빠진 기업가가 주덕문 사무실에 와서 기업이 내 아들이라고 말하는데, 내가 병을 보고 치료할 수 있도록 방법을 정하지 않고, 그를 죽게 할 수 있을까?> 를 기다리고 있다.


‘p ’ 주덕문은 이 말을 듣고 마음이 복잡하다. ‘수심화열 ’에 처해 있는 중소기업이 감당해야 한다. 절대 ‘죽지 마라 ’가 여명이 오기 전에.

나는 여전히 온주를 믿는다. 온주인들이 위기를 빠져나갈 수 있다는 것을 확고하게 믿는다.'온주 모드'는 쇠망하지 않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낡은 방직품 의 정규화 로 이국리민 을 회수 하다

매일 첫머리
|
2013/8/21 11:06:00
36

国内主要产棉区因恶劣天气将减产

매일 첫머리
|
2013/8/21 10:07:00
41

고교 교사 는 방직 기업 의 협력 을 담당하는 ‘ 홍모 ’ 를 맡고 있다

매일 첫머리
|
2013/8/21 9:42:00
28

방직 날염 공급 은 얼음 과 불 이 이중 일 이다

매일 첫머리
|
2013/8/21 9:00:00
69

이탈리아 제조 또는 강세 컴백 용두 브랜드로 응원

매일 첫머리
|
2013/8/20 20:08: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潮搭秘诀大放送 穿出约会甜美范

服饰搭配的技巧其实是非常简单的,还是要做足功课的。简单大方的视觉享受,就要时尚出彩,只要你敢于秀出自己,就可以展现无穷的魅力。所以,接下来,世界服装鞋帽网的小编为大家带来全新的时尚搭配,一起来看一看本季的潮流服饰搭配秀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