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제 방복 업계 최신동적 분석 (8.8)

2013/8/8 20:34:00 32

방직업의류 산업방직 동태의류 동태


'스페인 국가통계국 (INE)의 가족예산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스페인 가정평균 비용이 전년 대비 3.4% 감소, 약 2.8152만 유로, 가정소비가 가장 많이 줄어든 항목은'a target ='u blank'http://wwww.sjfzfzm.com '의상

바로 < p >


은 지역의 경우 1인당 소비지출 최고 지역을 바스코 자치구 (1.3648만원)로, 그 다음으로 마드리드 (1.3541만유로)와 나바라 (1.2484만원) 자치구와 반대로 1인당 소비지출 최저 지역을 아이스테르마두라 (8641유로), 카스테아라만 (8732유로)와 카스테아라만 (91880유로)로 집계됐다.

바로 < p >


사전의 스웨덴 스낵 (strong)'이 사전에 <_atarget = < < < < < < < < < < < < < < < 의


‘p ’은 최근 아시아 임금 비용이 계속 오르면서 스웨덴 방직 (a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c.aaaaast ’에 이르는 사전의 속옷 (# 성의업계 # # # # ahtttttp: # # s.s.s.s.com /news.com /news /news /news /index /u c.as.as.a

바로 < p >


'스웨덴 대외무역부 아프리카스 보급 과장 아이nger 울tttttt가 아프리카에서 안정된 나라라면 성장 잠재력이 있는 만큼 상대적으로 저렴한 임금을 제외하고 아프리카와 유럽은 시차가 없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아프리카 사하라사막은 남쪽 에티오피아, 케냐, 탄자니아, 남아프리카 호망각 구역 등 스웨덴 방직업의 고찰의 중점 지역이다.

현지의 면화 자원이 풍부하고 노동력과 전기 비용이 저렴한 것이 가장 큰 이호적인 요소이며 그중 에티오피아의 발전이 가장 신속하다.

2006년부터 2011년까지 에티오피아 제의산업의 매출액은 4배의 속도로 성장하고, 같은 기간에 유럽의 방직품 증가율은 500% 에 달한다.

바로 < p >


사전의 현단계 스웨덴 기업은 H &M, 카폴 등이 포함되어 이미 길을 탐색하기 시작했다.

아프리카는 인구가 많다. 중산계급도 증가하기 때문에, 이는'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fzm.com' 의상 ''의상'의 공급 수요를 높이고, 결국 현지 제조업 규모를 끌어들일 것이다.

바로 < p >


는 아프리카 투자 성의업에 이르기까지 용식을 선택하는 것인지 후도에 제한된 의상 재단과 봉제는 현지 노동력 숙련도 및 산업 사슬 완도에 따라 < a href = "http://wwww.sjfzmcom /news /news >를 선택하는 것만으로 < 생산 기술과 온전기술에 달려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독일 덴마크 방직 최대 수출 시장 `


은 지난 2년, 덴마크 소매업이 중압을 겪었지만, 근래에 소폭 회복 기미가 보였다.

덴마크 통계국에서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소매업체 여름 판매 성과가 만족스럽고 가을 업무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이로써 덴마크 경제는 지난 몇 달 동안의 발전이 예상보다 뛰어나 소비자들의 구매 행위도 활발해지기 시작했다고 전문가들은 밝혔다.

이 가운데 의류 보석 액세서리 업체 판도라는 미래에 대한 예상을 조정해 새로운 전문점 175개를 새로 개설할 예정이었고 전 계획은 150개였다.

바로 < p >


바로 덴마크'상보'에 따르면 독일은 이미 덴마크 (Ahtttp:'http:'wwww.sjfzm.com'에 따라'방직업'을 통해 『 『 』 의 구원성 『

현재 덴마크 방직품은 주로 독일 노르웨이와 영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이 중 독일이 차지하는 비율은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수출량이 9.3% 증가했고, 거의 노르웨이와 영국의 총량의 두 배로 늘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코카콜라'가 아르헨티나에서 의상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팝'은 외신에 따르면 코카콜라 회사가 2013년 7월 31일 아르헨티나에서 코카콜라화와 시리즈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며 모든 제품은 코카콜라 로고가 달렸다.

바로 < p >


‘p ’은 아르헨티나 상업기사보 ’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올해 7개의 남자 여성운동화 및 샌들을 먼저 내놓고 코카콜라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셔츠, 스웨터, 청바지와 티셔츠를 포함해 모든 제품에 코카콜라 로고가 있다.

바로 < p >


‘p ’은 많은 다국적기업과 마찬가지로 미국 코카콜라회사도 제품 다양화 전략을 실행하기 시작하여 다른 분야에 경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보도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큰 음료회사들은 아르헨티나 시장에서 내놓은 시리즈 의상과 코카콜라 신발이 모두 현지 생산이 아니라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연말 첫 코카콜라 신발이 기한 내에 출시될 경우, 제품은 주로 남성 및 여가 『a href =‘http://wwww.sjffzm.com 』에 이르는 ‘운동화 『a ·패션 샌들 및 모피 슈즈를 포함할 계획이다.

코카콜라 신발이 아르헨티나 시장에서 성공한다면 코카콜라는 더욱 분발하고 코카콜라 시리즈를 내놓을 것이다.

바로 < p >


은 일찍이 2007년 코카콜라 회사가 아르헨티나에서 의류 진출을 시도했다.

당시 빅블럼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John L.Cook (a target ="(u blank)'href ="http://wwww.sjfzxm.com)'의 브랜드 의상 을 출시했으며 는 지난 1950년대와 전세기 70년대 스타일을 따라 출시된 코카콜라 로고가 있는 복고티셔츠, 스웨터 및 가방과 부품을 출시했다.

바로 < p >


'오스트레일리아 국제 옷 소매 브랜드 경쟁'에 직면하는 < < strong >


은 최근 몇 년 동안 국제 의류 소매의 거물 자나 탑, H &M 및 유닛 등 호주 소비자들이 미친 듯이 추켜올리며 호주 본토의 패션업체에 큰 경쟁 압력을 주고 있다.

일부 오스트레일리아 패션 소매상들의 실력은 이들 국제 브랜드와 맞설 수 없다고 보는 전문가들이 있다.

바로 < p >


‘p ’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소비자가 ZAA, H &M 등 국제 브랜드를 선호한다.

스페인 패션 소매업자 자아라는 지난달 이윤 데이터를 발표해 2012년 1월 12개월까지 ZA가 1800만 호주달러를 차지했다.

현재 자A는 호주에서 8개 지점을 개설해 호주 지점을 20개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톱샵 및 개p 역시 각각 호주에서 분점을 세웠다.

국제 소매의 거두들이 호주에 진출하는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상업부동산서비스회사 콜리즈인터나티onal이 공개한 보고서는 앞으로 5년, 28개 국제 의류 소매상들이 호주에 235개 신점을 세울 예정이며 총 소매면적은 22만 평방미터로 예상된다.

바로 < p >


'오스트레일리아 본토'는'http://www.sjfzm.com'의 패션 패션이 ''미트미'를 통해'f /a'의 소매상 Cue Clothing 최고경영자 의사 ·키즈는 "국제의상 소매 거머리가 앞으로 5 ~10년 내에 호주 패션시장에 전면 스며들게 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오스트레일리아 관리 컨설턴트 (Baker Consulting) 소매업 컨설턴트 미셸 벨클은 현재 현지 브랜드가 더 할인 및 제품 종류 증가 등의 조치를 통해 국제 거물에서 온 도전에 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오스트레일리아 디컨대 소매업 연구원 오그덴 발니즈'는 오스트레일리아 본토의상 브랜드를 글로벌 매장 및 가상 상점 방식을 통해 국제거물과 가상 상점의 도전을 주도적으로 해야 한다고 말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가격깎기'는 비수기 가방 시장의 주제가 되었다.

시장 동향
|
2013/8/7 20:20:00
46

7월 강절시장 원단 열매 품종 점포

시장 동향
|
2013/8/7 18:51:00
44

국제 방직 업계 최신동적 분석점 (8.7)

시장 동향
|
2013/8/7 16:53:00
38

하복'한정판'이 브랜드의 주목을 받다.

시장 동향
|
2013/8/5 21:10:00
42

家纺行业“砍价会”效果几何?

시장 동향
|
2013/8/1 11:22: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 의류업 의 형세 가 얼음점 에 도달하다

더운 날씨와 정반대로 온주 의류업의 정세는 얼음점까지 추웠고, 온주 70%의 의류 기업들이 모두 시달리고 있으며, 단지 30%의 의류 기업이 나날을 보내고 있다.현재 온주 의류 업계는 산업 사슬의 우세, 인력 자본 우세, 제조 비용 우세를 잃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