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입구 한 피크 전문점에는 세일 정보가 붙어 있다.
이 밖에도 19원, 39원 할인구만 개척했다.
바로 < p >
의 점장은 “우리는 이미 1개월 동안 활동했는데, 이것은 이미 최저 할인이지만 효과는 좋지 않다 ”고 소개했다.
바로 < p >
'피크 홈페이지'는 대부분의 상품이 할인되고 있지만, 선상 판매량은 눈에 띄지 않았다.
바로 < p >
‘피크 무한 대리상 채경리 ’는 올해 2분기 후 무한시장 피크가 이미 10개 매장에 가깝고 구매력 부족 외에 날씨가 변해 재고량이 큰 원인이라고 말한다.
"가게 임대료가 너무 비싸서 가게를 닫으면 손실도 좀 줄일 수 있어요."
바로 < p >
은 우리 시 피크 직영점과 가맹점이 현재 30여 개에 이르며 닫는 점의 총수는 이미 1 /3에 이르는 것으로 알고 있다.
바로 < p >
‘p ’은 어제 강한로 보행가에서 일리닝직영점에서 ‘6퍼센트, 5퍼센트 ’의 판촉 정보를 내놓았고, 그들의 반대편에서 ‘이닝2퍼센트 ’를 할인하는 대리점 가게가 있다.
바로 < p >
‘p ’은 대리상 고객이 드나드는 것을 보고 객류량이 매우 많지만 직영점에서는 냉랭해 보인다.
직영점 안내원 샤오왕은 두 루트로 정가가 다르고 활동 내용도 다르다.
“예전에는 시즌이나 특수 명절 세일, 신상품이 출시되면 바로 할인.”
바로 < p >
은 현재 이녕이 우리 시의 대리상으로는 제의 행사만 있고 이 회사는 아디다스, 나이크, 리닝, 광위 등 8종의 국내외 스포츠 브랜드를 대리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걸프라인 안내원 소개, 강한로의 이 가게는 연간 할인 상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데, 상품은 대부분 시즌 및 사이즈가 모두 다르게, 기본적으로 매일 할인된다.
"상의는 거의 60원, 신발도 150정도, 심지어 더 낮아요."
바로 < p >
기자가 보고 일부 상품의 정가는 직접 대리상용 검은색 사인펜으로 다시 가격을 표시하고 안내원이 소개하여 미리 할인을 해 더 덜었다.
바로 < p >
‘ p ’의 이녕무한지사 시장부 주관은 전시장의 직영점에 비해 지난해의 참담함에 비해 올해 판매량이 눈에 띄지 않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최근 이녕 홈페이지에 가까운 상품5를 할인하여 판매하고 일부 상품이 39위안에 판매된다.
또 공식 홈페이지는 할인 후 빼기 활동을 실시한다.
바로 < p >
기자는 이녕이 범객성품에서 판매한 상품이 19위안부터 29위안을 균등하게 판매하는 것을 발견하였다.
타오바오, 천고양이, 경동의 이녕상성도 세일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바로 < p >
'왕가만일'은'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u c.aast'의 매장장은 어제 기자에게 Ittttp:'http://www.com)를 통해 최근 8퍼센트 할인 판매량이 작년보다 훨씬 좋다.
"사실 우리 할인 후 국산 브랜드보다 얼마 안 높아 요 요 몇 년 뒤돌아보는 손님이 많아지고 있어요."
바로 < p >
의 한 업계 인사가 기자에게 국내 일부 스포츠 브랜드의 기능성이 너무 강하고 디자인이 낡아서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외국 스포츠 브랜드가 채널에 의존해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생존 공간을 점령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기자는 중연 푸화 ‘2013 -2017년 스포츠 용품 업계의 발전 전망 및 미래투자 전략 예측 보고서 ’를 통해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계속 저조했지만 국제 스포츠 브랜드는 역세확장, 아디다스, 나이크 등 브랜드의 올해 들어 판매량이 안정적으로 상승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