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르의 퇴지 손실 4.8억 전문가 가 손실 이 더 크다고 한다
‘p ’은 어제 상장회사 아고르가 공고를 발표했으며, 그는 항주 성서 신화판의 두 조각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공고했다.
이 공고에 앞서 많은 사람들이 야고에 대해 먼저 알려진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sjfzm.com /com)’의 의상 `의상
바로 < p >
은 이미 부동산 업계의 신수가 아닌 만큼 많은 기업의 눈에서 큰 금광, 아고르는 왜 4억8억의 정금을 택해도 이 두 지역의 개발을 탈퇴할 것인지 알고, 아고르는 이 두 지역의 총가격을 24, 21억원으로 항주의 토지를 갱신했다.
바로 < p >
서호구 신화로와 봉담로 교차구 동남쪽 동남각, 숲 속에 두 조각이 꼭 붙어 있는 장방형공지가 두 개 있는데, 각 면적은 모두 두 개의 축구장 크기로 높고 높은 담장 안에 6월 항주 풍만한 우수가 황초의 성장을 마음껏 촉촉하게 하고 있으며, 이 사람들이 얼마나 높은 황초들을 제외하고는 별다른 곳이 없다.
아고르그룹의 주머니물이 될 뻔했던 2010년 53, 56호지 왕급 땅이다.
하지만 하마터면 하마터면 야고그룹은 결국 그것을 포기했다.
바로 < p >
<아고르 그룹 동비유신우 >는 2011년 이후 우리 부동산 정책환경과 시장 형세도 비교적 큰 변화를 겪고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 회사는 종합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항주 국토국에 토지 양도 계약서를 해제했다.
바로 < p >
'수출 계약'에 따라 계약이 해제되면 회사는 이미 토지 계약금을 이행한 4조8억원으로 반환하지 않을 것이다.
항주시 국토국이 어제 중국을 향해 서면 한 장을 작성하여 확인하였다
사전의 국토국: 201053, 56호 지분 용도를 주택 (설치 공건) 용지로 2010년 11월 공개하여 항주 아고르가 영업 유한 회사가 경쟁했다.
야고르 회사는 토지 양도 계약에 따라 계약을 이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국가, 성, 시 관련 규정에 따라 토지 양도 계약과 관련한 계약을 보경시 정부가 동의한 후 법에 의거하여 관련 계약을 해제할 것이며, 현재 관련 수속은 진행 중이다.
바로 < p >
은 십여 년 동안 부동산 업계가 반짝반짝 빛나는 금광 ”처럼 많은 업계 기업을 끌어들이며, 심지어 다른 업계의 기업에서 금까지 캐고, 의류 업계의 풍수에서 일어나는 아고르도 1992년부터 아고르가 부동산에 발을 들여 21년 만에 부동산 수입을 차지하는 비례로 아고르 수입의 48%와 주영의 의류 업무를 평등하게 하고 있다.
이여성 야고르 회장은 야고르가 부동산 부동산에 진출한 것은 아니다. 다만 의류와 부동산 2개의 판괴가 동시에 발전하기를 바라며 이윤의 성장점이 되자 야고르 회장 유신우: -(p /p)
올해 들어 영파동부 신성 핵심 지역을 구매한 것도 볼 수 있고, 우리도 또 다른 3개의 합작 개발이 있어서, 프로젝트의 상황을 보는 것이 관건이 관건이다.
바로 < p >
‘p ’ 야고르 회사 는 부동산 부동산 의 중요시 를 끊임없이 강조할 뿐 만 아니라 행동 으로 자신 의 이 방법 을 끊임없이 증명하고, 항주 아고르 비즈니스 유한 회사 총지배인 수화량 이 나서서 야고퇴지 의 순속 웹 루머 에 대해 말하자면 < < p >
사전의 수화량: 그럴 리가 있겠습니까? 첫 번째는 토지가 아직 납부하지 않았는데, 둘째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인터넷에서 전파된 일입니다.
바로 < p >
시부터 오늘까지 야고퇴지 (야고퇴지) 가 종영하여 당시의 소문을 회상하여 진짜가 증명한 것 같다.
최근 2년 가까이 떠돌면서 오늘에야 땅을 떨어뜨렸는데, 이 뒤에는 무슨 사정이 있었을까? 중원 땅시장 연구부 장대웨이 감독의 눈에는 아고에게 물러나 4조8억원 보증금으로 마음을 아프게 했다. 하지만 정말 까딱하게 두피로 이것을 들고 경영하던 그때의 자금 수는 4.8억을 넘어 10억을 넘어설 가능성이 높아 야고가 이룰 때 반환은 언제쯤 안 할 수 있을까?/p >
'p 장대웨이'는 은행 간 자금 대출 비용이 모두 높아 야고와 같은 이전 주영 업무도 부동산 기업이 아니다. 그 자체의 주영 업무도 상대적으로 결혈된 상태에 처해 있다. 더 많은 자금을 들여 부동산 투입할 경우, 무엇보다 부담이 필요한 자금원가와 시장의 위험이 크다.
바로 < p >
‘ p ’은 장대위 (장대위) 의 설법에 따라 야고르의 이 매각비는 마지막에 더 많이 살 것 같으니, 마치 빵보다 밀가루 값이 비싼 밀가루 가격은 또 어디에서 오는 것입니까? 2010년 11월 30일 야고르는 24.41억원의 총가로 항주 신화로의 두 종의 토지를 들고 팔면 가격은 1평미터당 18114원으로 불린다.
그때는 시장이 가장 뜨거운 단계로 호황이 길지 않아 지난해 3월 항주 신화판의 가격을 급격하게 돌며 최저 판매가가 1.6만 위안 /제곱미터, 장대웨이가 오늘 시장 거품이 점차 파열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는데, 현지의 왕인 아고르 땅덩어리로 자연히 밀가루가 비싼 빵을 먹고 있는 난처함: < p >
장대위 >는 밀가루 가격이 비쌀 때 시장의 위험이 매우 크기 때문에, 이런 상황에서 집값 상승폭이 50% 이상에 이른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 시장의 평균 이윤을 따라잡을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중국의 거시경제면이나 부동산 발전 상황에서도 이런 땅값이나 집값이 오르는 가능성은 매우 작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인터넷 마케팅 | 사슴 랑야방, 삼복 패셔니스타, 전자상강호 폭발
- 캐주얼 | 아디다스는 이 겨울에 야외 운동을 마음껏 즐기라고 했다
- 기업 정보 | 피크 스포츠 재흥 최고의 농구화 중국 첫 해외 스포츠 브랜드
- 상장회사 | 진강 차력 자본 시장,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 이번 시즌 유행 | 백변백스웨터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 업종 투석 | 전기 상업의 거물들이 ‘ 병사 배열 ’ 에 탄성 예비품과 ‘ 옷차림 ’ 과 함께 화살을 일제히 쏘아 올렸다
- 본망 전문 원고. | 가을 겨울 가장 아름다운 유행에 스웨터 코트를 매치하는 것이 가장 우아하다
- 업종 규범 | 더블 10일을 앞두고'7일 무이유 반품 '집행 무기력은 어떡하지?
- 새로운 마케팅 | ONLY 천고양이 플래그숍이 뜨거운 데다 경동씨를 사랑하지 않겠습니까?
- 신제품 발표 | Moschino 또 바비에게 캡슐 시리즈를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