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마는 중고단 제품 선경자산적 우위 추가?
‘메인 경영 청년 캐주얼 ’과 아동복 선말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m.com /com /com)’의 의상 (이하 ‘슨마 ’는 ‘선마 ’를 확충해 브랜드 등급을 높이는 방식으로 업적을 늘리기 바란다.
지난 해 고재고가 곤경에 처해 산마는 여러 경로에서 ‘ 녹는다 ’ 고 노력해 인수를 병행하고 있다.
바로 < p >
'중철 무상'은 남자 패션 캐주얼 브랜드 GXG 모사 영파 중철 모상지주 유한회사 (이하'중철 무상'을 지목했다. 어젯밤 산마 의상은 절강중철 지주그룹 유한회사 (하명'중철 그룹'), 양화영, 여용, 주소국, 백광군, 모춘화 등 5명의 자연인들이 중철 모상의 71%를 구매했다.
거래가 완료되면 중철 모상은 삼마룩의 지주회사가 될 것이다.
거래 금액은 19억 8천만 원에서 22억 6000만 위안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에서 < 첨단 제품선 < < < < strong > 의 < 의 < 의 < 의 > 을 보충 < 을 >
은 사실상 지난해 하반기, 삼마 회장 구광과 언론에 “ 충분한 현금흐름이 다른 브랜드와 협력할 수 있는 것을 고려해 미래 선마는 다브랜드 발전 전략을 꾸준히 유지할 것이다 ”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동업에서 산마의 자금 흐름이 문제되지 않는다.
지난해 말까지 삼마 화폐 자금은 48.33억 원으로, 현금 유량의 순액은 10.34억원으로 당기 순이익을 2.7억원으로, 자산부채율은 15.35%, 올해 1분기, 삼마 현금 순액은 3.49억원이다.
바로 < p >
‘p ’은 이전에 삼마가 아동복 업무를 확대할 수 있다는 추측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 합병 대상은 전자상 브랜드 녹색 상자의 동복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런 추측은 녹색 상자를 부인할 수 있었다.
바로 < p >
‘p ’은 선마에 가까운 기관인 ‘제1재경일보 ’에 대해 삼마가 이전에 상해 삼마 투자 및 홍콩 선마투자를 설립해 많은 브랜드의 업무를 전략적으로 기획하기 위해 입찰표를 합쳐 기존 업무에 보완할 것이기 때문에 상업판과 중고급 브랜드에 편중되어 있다.
바로 < p >
의 상술한 분석은 삼마 인수 대상이 캐주얼복과 아동복 분야에서 벗어나는 데 중요한 원인이 있으며, 삼마는 저단 캐주얼 의상으로 직면한 소비자들이 제품 가격에 민감도가 높고, 원가 상승 배경 아래서 고객 군을 보류하는 시험으로, 단말제품은 순조롭게 가격을 올리기 어렵고, 모리의 상승 공간을 제한하는 데 있어서, 업적이 높아질 수 있다.
바로 < p >
의 메인 위치는 바로 의 의상 (의상 /a /a)"브랜드, 기 아래에서 GXG.jeans, gxg.kids 등이 있다.
바로 < p >
의 의상계 인사가 기자에게 중철 모상이 최근 몇 년 동안 급성장한 것은 업계의 흑마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현재 전국의 주류 백화점 및 쇼핑센터에 약 1200여 개 소매 매장을 개설하고 만다, 은태, 대양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체인 백화점 판매 중 모두 3위, 타오보플랫폼 남성상무판매도 상위권에 올랐다.
gxg.jeans 는 전국 범위 안에 300개 매장, gxg.kids 직영, 전국적으로 21개 점포, 3개 브랜드가 GXG 브랜드 시리즈의 규모를 구성했다.
바로 < p >
은 올해부터 중철 모상이 AND G. 연합 플래그숍을 발전시켜 미래의 일 년, AND G. 패션 연합 플래그숍이 전국의 대도시로 확장될 예정이다.
바로 < p >
슨마복 의상은 공지에 따르면, 중철 모상은 제품, 채널, 고객 단체 등에서 중고단 캐주얼룩의 업무를 효과적으로 메웠다. 동시에 회사를 발전시켜 다른 중고단 브랜드 업무제공 채널, 인재, 공급 사슬 등 방면의 자원을 추진할 계획이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삼마동비 정홍웨이가 패션제조업에 개입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으며, 미래는 여전히 생산 가방을 생산하는 패턴으로 많은 브랜드 전략을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경자산 우세 < < < < strong > 의 < 의 < 의 > 을 < 의 < 는 < 의 < 의 >
‘p ’은 선마에게 사실상 작년부터 실적과 외연식 확장이 이미 쌍쌍 둔화되었다.
매장 순증 500여 개, 7728개, 확장 속도 10%(2011년 1400여 개 순증), 이 중 선마 브랜드는 44420개, 바라바라 브랜드가 300여 개에서 3308개까지 순증했다.
바로 < p >
'p'은 올해 1분기 선마복 의상이 최근 6개 분기 이후 첫 수입이 증가하고 있어 전년 대비 6.26% 증가하고 재고품도 연초 13.7%에서 9.36억 하락했다.
하지만 모금리 하락과 비용율 상승은 순이익이 17% 가까이 떨어졌다.
바로 < p >
은 2012년도 심사를 받지 않은 총자산은 13억27억원으로 총 부채 10.55억원, 순자산 2억72억원, 영업수익 13억98억원, 영업이익 2.60억원, 순이익 2.06억원.
바로 < p >
'선마 인수 중철 모상은 주로 MALL 채널에 들어갈 수 있지만 비즈니스 캐주얼 미래 발전 추세도 꼭 좋은 것은 아니다.
삼마는 앞으로 큰 통합 난제에 직면해야 한다.
한 업계 인사가 기자에게 이런 분석을 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양도 측이 예측하고 있으며 중철 모상은 2013년도 순이익이 2.65억원, 중철 모상 2014년 및 2015년도 순이익이 전년대비 20%보다 낮다고 약속했다.
반면 삼마는 올 상반기 자신의 순이익이 15 ~1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 ’은 자질이 아직 좋은 합병표지만, 그 경자산과 대리 패턴에 큰 덕택을 얻은 선마복도 빈번히 사들여서 스스로를 ‘중량 ’으로 변화시켰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선마 의상 사용 자금을 모금 1.56억원으로 절강 중국인 실업 100% 주식을 사들이고, 선마 브랜드와 바라바라 브랜드가 항주 지역에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판매 실적을 높이기를 바란다.
항저우의 핵심 상권에 위치한 부동산을 위해 삼마가 3배의 액수의 대가를 치렀다.
바로 < p >
‘p ’은 전자상무에 전면 매진하기 위해 지난해 5월, 산마는 절강범 디아 복식 유한회사를 절강산산마전자상무유한회사로 변경하고, 자본을 3000만 원에서 1억 3000만원으로 늘렸다.
바로 < p >
‘p ’의 중투고문 경공연구원 곰샤곤 기자에게, 선마에게 고재고는 현재 직면한 가장 큰 곤경으로, 재고화는 여전히 올해의 주요 목표이며, 이는 주영 업무, 공급 판매 체계, 현금류, 시장 위치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또 선마의 강한 채널 네트워크, 자금 실력은 그 주요한 우세로 인수와 세분시장의 확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향대궁·공항우는 영파패션페스티벌'일보'비유패션쇼
- 유행화 | 男士马丁靴品牌有哪些?几个男女都适用马丁靴品牌汇总
- 유행화 | '사명 소환'X Pusha-T X Adidas 전신 3방중파운드
- 유행화 | Olivia Kim X Air Jordan 4 새로운 연결 신발은 다음 달 상륙, 질감
- 유행화 | A May Manie Rex Nike 새로운 연명 Air Force 1 신발
- 유행화 | React Element 55신 아이보리 배색, WMNS 규격
- 유행화 | Air Jordan 4 SE GS 신발의 새로운 호가라 배색이 풀려 야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 유행화 | ASICS X CAPCOM LOCOM Gel-BND 신발이 곧 다가온다
- 패션 브랜드 | 호사스러운 미니 액세서리 브랜드, 몇 개 알아요?핫 미니 액세서리 브랜드 추천
- 패션 브랜드 | READYMADE X SOPHNET.X MEDICOM TOY 새로운 연명 BE@RBRBRBRBRBRICK 인형 석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