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다수의 스포츠 용품 업체들은 대도매상의 개념에 의존하여 확장 속도를 유지하고 있다

2013/6/2 22:53:00 29

스포츠 용품 공장스포츠용품 공장

바로 체육용품 업계의 소식은 일파일파일파가 일어나서 그다지 좋지 않다.

이녕, 안심 등 국내 일선 스포츠 용품 브랜드는 재고 압력으로 성장 완화의 기미가 나타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전체 환경이 이렇게 불황으로 3월 21일 베리가 출자8을 선언했다.

8억원, 600여 개의 매장을 소유한 니커와 에이디스 분매상 빅스텝 (Bigstep)의 주식을 매입한다.

100리는 지난해 말 심천의 스포츠 용품 유한 회사를 인수한 뒤 스포츠용품업에 진출한 두 번째 출수였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체육용품 업계의 ‘재고문 ’이라는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는데, 그중 굴절의 문제도 단순한 상품이 적립되는 것이 아니라 이 업계가 일정 규모로 발전한 후 진퇴양난에 빠졌다.

핵심 도시 및 황금 지역 레이아웃의 기본적인 완성과 개점 비용의 상승에 따라 자체 확대 규모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 확대 속도가 늦춰지면 경쟁 상대 초월의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

바로 < p >


‘p ’의 대부분의 스포츠 용품 업체들은 대도매상들의 개념에 의지하여 확장 속도를 유지하지만 규모가 커지고 유리성 구사하에 각 브랜드의 관리 빈틈이 발생하기 시작했다.

소매 과정 중 각 코너 가 순조롭고 제품 은 단말기 시장 마케팅 활동 에 도착 여부 를 제품 설계 시장 수요 를 고려 했 다.

브랜드의 상업은 모두 너무 적고 확신이 없다.

국내 이삼선 시장의 단말기, 점면 장식 및 제품 디자인 등 하드웨어 정체, 브랜드 및 관리 등 소프트웨어 약화 통폐가 발생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거대한 도전을 겪고 있는 스포츠 용품 업계에 대한 두 차례 출수한 것은 또 어떤 고려 때문일까? 바이리에서 스포츠 브랜드가 23선 시장 레이아웃 및 브랜드 대리의 우세한 지위: 빅스티p 600여 개의 문점을 갖고 있다. 스포츠를 달리는 것은 화남 지역 최대 스포츠 브랜드 대리업체다.

백려는 이 루트를 빌려 중소도시에서 끊임없이 커져 판매망을 점차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

바로 < p >


의 중국은 바로 체육대국으로, 운동 < a target ="u blank" http://www.sjffffffz.com ">의 의상 < 의상 < 의 전체 체육사업의 일부로 더욱 생수해야 합니다.

청춘의 여정을 따라 운동은 더욱 중요한 성장 동반자: 꿈입니다. 즐거움입니다. 더 많은 도전입니다.

스포츠 용품 업계의 2차 이륙 기회는 다음 5년에 걸릴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들이 말했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는 스포츠 운동의 참뜻을 계승하고, 싸우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적지 않은 신발 브랜드 가 전기 상업 업무 의 배로 증가 를 이루었다

즉시 뉴스
|
2013/6/2 22:37:00
37

용양 방직 원단 생산이 대폭 상승하는 추세

즉시 뉴스
|
2013/6/2 22:18:00
44

천장 방직 변형 향상 노동 생산성 새 공예 새 설비

즉시 뉴스
|
2013/6/2 22:16:00
44

가죽 업 의 중구 협력 은 중국 본토 기업 에게 새로운 기회 를 가져왔다

즉시 뉴스
|
2013/6/2 22:13:00
55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관점 조차도 외자 기업에 파급되었다

즉시 뉴스
|
2013/6/2 21:55: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달인이 눈부시게 아름다움을 뽐내며 패션을 뽐내는 좋은 기질

패션은 매일 슬그머니 너의 생활에 영향을 주고 있다.아침에는 단정한 옷장을 수납하기 전에 가벼운 시폰 셔츠, 깔끔한 흡연장, 프릴 장식 스커트, 여성의 애정이 돋보이는 하이힐을 고르는 순간 패션은 네 곁에 있다.다음으로 이번 시즌의 패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