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부안나 2013 추동 신상품 발표는 가방으로 집살이

2013/5/15 21:36:00 17

푸안나푸안나가구

은 2013년 추동 신상품 발표회가 최근 선전에서 열렸으며 이번 발표회에서 200여 개의 신상품을 포함해 천여 개의 가맹상들이 주문을 협의하러 왔다.

특히 부안나가 이번에 내놓은 신제품 종류는 전통적인 가방용품에서 유행하는 가정용품 분야로 늘리고 있다.

이에 대해 회사 회장 임국장 임국방 사장은 제품 판매가 단순히 고객에게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가정생활을 위해 완벽한 조립 서비스 방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가방으로 가산 < < < strong >


‘p ’ 기자가 발표회 현장에서 보고, 회사에서 이번에 내놓은 신제품은 공예 디자인에 비교적 큰 상승을 하였을 뿐만 아니라, 전통가방제품과 조립된 계열의 계열품을 개발하고, 각종 정제된 소파 등도 개발했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임국방방은 회사 2년 전에 가정용품을 제출하였고, 그 중 대부분의 제품은 이미 해냈다.

현장에서 전시한 각종 제품들은 담요, 소파 등 조립 제품이 소비자 개성화 정제된 요구를 충족시켜 장래에 가방제품과 배합된 실내 장식은 나무 바닥, 대리석 지면을 모방하는 등 업무회사도 할 수 있다.

바로 < p >


이 집세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회사의 산업 경쟁 구도가 상위, 아래로 나아가는 전략을 의미한다.

이에 임국방은 회사 본래 예술가폰의 핵심 우위를 의탁하는 산업으로 발전해 현재 시장 형세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소비자의 개성화 수요를 결합해 대담하게 새로운 산업 영역을 개척하고 더욱 차별화된 산품을 내놓고 산업이 업그레이드됐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전기 업체를 빌려 국제화 < < < strong > 의 < 의 < 의 < 의 < 의 >


'p'은 일체화 전략을 추진하는 것 외에 부안나도 국제화의 길을 어떻게 개척할 것인지를 탐구하기 시작했다.

임국방은 전자상거래를 빌려 국제시장에 진출하는 데 좋은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최근 부안나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건설이 이미 초기 효과를 거두었다.

바로 < p >


'p '2012년 회사 전자상거래 판매 실적이 크게 늘어난 것은 1년에 1.7억 위안의 매출액이 1년 전보다 1배 이상 증가했다.

2013년에는 전자상무 등 신흥 채널 건설을 계속 확대해 신흥의 발전 패턴을 충분히 이용하여 새로운 루트를 개척하며 회사의 새로운 업적을 늘리게 하겠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국제화 대문을 어떻게 개설할 것인가에 따라 임국방은 전자상들의 경영 패턴을 빌리며 기존의 개발설계 우세를 개발하고 각국의 다른 소비자에 적합한 전속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회사는 각국의 소비자들의 소비 습관을 이해하고 있으며, 회사의 주목 영역은 유럽, 미국, 호주 등지를 포함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신임직업 매니저님'이 바로


의 발표회에서 부안나에게 26명의 전 직원 사건을 기소하는 매체들이 있다.

이에 대해 임국방은 3월 19일, 심천시 남산구 인민법원에서 개정하고 최초로 원시주주 2명이 출정했다고 밝혔다.

개정은 양측의 증거 교환 증험만 할 뿐 더 이상 답변을 하지 않고, 현재 약속서에 대해 사법 감정에 대해 법원의 통보를 기다리고 있다.

바로 < p >


‘임국방 ’은 이번 사건은 프로매니저가 약속에 어긋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번 사건은 회사의 직업 매니저에 대한 신뢰도를 낮추지 않겠다고 밝혔다.

바로 < p >


‘임국방 ’은 이 사건을 통해 최소한 몇 가지 문제를 설명했다. 하나는 부안나에게 계약과 합법적인 합법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둘째는 부안나가 규범운영을 증명하고 재무공개투명한 기업이다.

회사의 이번 기소한 26명 전 직원들 중 회사 전임 재무 총감 을 포함해 회사 의 자신감 은 말할 수 없기 때문. 셋은 직업 매니저에 대한 신뢰를 강조해 줄곧 부안나는 기업과 직원들 사이의 이익 공동체를 구축하고 회사 상장 후 각각 2기 주식 격려 방안을 내놓으며 인재와 구성 관리의 핵심을 끌어들이며 직원들의 일적성을 자극했다.

바로 < p >


은 인터넷상에서 의논하는 부안나를 기소하는 창업 직원들이 타당하다고 주장하고 회사 측도 반박했다.

기소된 26명 중 21명은 2006년 이후 부안나의 설립 기간은 1994년, 그 중 18명은 부안나의 근무 기간이 3년도 안 돼, 가장 짧은 재직 기간이 3개월 만에 회사 창업 직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과 이 상응하는 것은 당초 더 많은 직업 매니저가 회사에 머물렀고, 부안나와 함께 성장한 것도 이미 회사 상장 성과를 나눴고, 정말 부안나와 사업 공동체를 맺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가방적 설계 ‘ 겹겹이 산봉우리 ’ 의 결함 미

즉시 뉴스
|
2013/5/15 21:31:00
24

이정집 국내에서 먼저 개발한 채화 소가죽 돗자리

즉시 뉴스
|
2013/5/15 21:29:00
33

방직 기업 혁신 개발 혁신 모진 기능 보급 시장 응용

즉시 뉴스
|
2013/5/15 21:24:00
35

국내외 거시경제 등 요인 은 방직 업계 에 큰 영향 을 주었다

즉시 뉴스
|
2013/5/15 21:07:00
42

각 구두업 브랜드 가 잇달아 가격 을 인상 하여 산업 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를 촉구 하다

즉시 뉴스
|
2013/5/15 20:54: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복고범이 60년대 원피스를 새롭게 연출하고 있다

원피스는 어떤 계절이든 잘 어울리지 않는 아이템이다.원피이스의 디자인이자 심플하고 대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복고풍 자체에 따르면 이 풍조는 이미 오래 불었는데 복고범은 주로 60년대 디자인이 올 시즌 가장 달구질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다음 작은 편성은 60년대 원피스를 수색해 시범을 보여 주고, 거리를 찍는 사람들이 어떻게 이런 풍조를 연출하는지를 살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