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5 개 가죽 공장 은 2만 위안 을 현상 하여 시민 이 자가배금 을 감독 하도록 초청 했다

2013/3/25 13:00:00 8

가죽 공장신발 공장신발 공장구두업

‘p ’은 최근 서안시 고루 진평양갱 카페 서비스 센터 입구의 눈에 띄는 ‘공개공약서 ’가 붙어 있다.

이 게시판에는 해당 지역 5개 (a target ="(u blank)'href ="http://wwww.sjfzm.com)'의 가죽을 통해 <(A /a) 공장 관계자의 빨간 손도장 제작서를 발견하면 기업이 비운강을 훔치는 현상을 발견하면, 환경보호부문이 2만 위안을 장려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최근 서안시의 환경보호국에 신고하여 상술한 5개의 제혁 공장을 생산중에 오수 배출 현상이 존재하고 있다.

3월 20일 서안시 환경보호국 조직원들이 현장 조사에 나섰고 도난 현상을 발견하지 못했다.

이날 5개 기업은 커뮤니티 게시판에서'공개공약서'를 붙여 사회적 감독'현상 '자증 결백을 약속했다.

바로 < p >


‘조사 ’의 주민제보: 기업 오수 ‘암관 ’ 배열


서안시 성캉 피혁 유한회사, 서안시 천성 제혁회사, 서안시 천성제혁공장, 서안시 홍발피혁 유한회사, 서안시 홍발 유한회사, 온주 신해아피건 유한회사 모두 5개 제혁 기업을 몰래 묻어 ‘암관 ’을 그대로 강리로 바로 나섰다.

암관 배출구가 비운강의 폐기부두 근처의 돌사장 아래에 있다.

바로 < p >


은 일전에 평양구덩이 동네에서 보고 이 5개의 제혁공장의 공장이 함께 지어져 비운강과 200여 미터 떨어져 공장 담장 안에 많은 오수 처리장이 있다.

각 공장의 뒤쪽에는 도랑이 하나 있고, 생기는 오수가 이 도랑에 흘러 결국 공용된 오수 처리장에 모여서 오수 처리장이 운영되고 있다.

처리 후 오수는 배출구를 통해 농지 옆으로 흐르는 개울을 통해 비운강으로 합류했다.

바로 < p >


기자가 거주자가 말한 폐부두에 와서 그 돌사장, 돌사장 근처의 강물 색깔이 이상 없음을 발견하지 못했다.

바로 < p >


'p '갑작스캔 검사: 몰래 배열과'암관'을 발견하지 못했다.


은 군중 신고를 받고 3월 20일 서안시 환경감측소, 환경감찰대, 고층 환경보호소 스태프와 신고인, 제혁 업체에 대한 돌격검사를 벌이고 있다.

바로 < p >


《p 》 이날 검사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계속되었는데, 환경 집행 허가인이 이 5개 제혁 공장 오수처리 시스템의 배출구, 하수처리 공정, 하드웨어 설비, 하드웨어 배출 관망 등 여러 코너를 검사하였다.

오후 4시쯤 ‘암관 ’이 배열될 가능성을 더욱더 밝히기 위해, 법조인은 붉은 화학제제를 오수장에 붓고 오수 속에 불거져 빨갛게 물들였다.

"어두운 파이프가 있다면 주변의 개울이나 비운강에서 빨간 물이 흘러 나오게 되면 기업이 훔치는 현상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법 집행 인원은 테스트를 거쳐 빨간 화학제제제는 오수장 안에서 정상적으로 유전하며 주변의 개울과 비운강은 비정상적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서안시 환경감찰대 부대장 정험봉이 신고자도 현장에 있었지만 제공된 정보가 제한되어 있는 것은 결코 그'암관'을 찾지 못했다.

바로 < p >


'p'은 지난해 친환경보호센터와 온주시 환경감찰대의 스태프들도 군중 신고에 따라 이 지역을 파헤쳐 관리를 찾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결국'암관'을 찾지 못했다.

바로 < p >


은 이날 환경 보호 부서가 가죽 공장 주변의 도랑을 따라 샘플을 만든다.

현재 검사 결과는 아직 출로를 하지 않았다.

정험봉은 서안 환경보호 부서가 군중의 신고에 계속 관심을 기울여 이 기업에 대해 엄격하게 감시하고, 일단 발견되면 오수 배급을 조사하고 법에 따라 처벌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업체 공약: 아직 생산만 하고 있으면 계속 유효하게 < < < p >


은 “ 기업이 자주 고소를 당하여 우리도 매우 고민한다 ” 고 말한다.

레안시에서 예피혁 유한회사 관계자는 소상우가 제혁공장을 독립 생산 경영으로 생산규모가 크지 않다고 말했다. 오수는 공장 옆의 같은 오수 처리에 집중됐다고 말했다.

소상우는 1995년 지금까지 3차례의 오수 처리 장치를 갱신했으며 최근의 오수 처리 시스템 개조시스템은 2011년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모두 현지인으로, 이미 고향에서 20여 년 동안 공장에서 오수 오염을 제거하고 자신의 물과 흙을 양육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 p ’은 주민들이 ‘ 암관 ’ 을 묻고 오수를 훔쳐 비운강에 들어갔다.

서안시 성강피업 유한회사 진사장은 감독을 환영한다고 말했지만 증서를 들어야 한다.

최근 1년 동안 이들 5개 제혁공장에 대한 환경 신고가 급격히 늘어나고, 고소 대응을 위해 기업이 불시에 검사를 받고 정상적인 생산에 영향을 미쳤다.

어쩔 수 없이 ‘공개공약서 ’를 협상해 ‘현상상 ’을 통해 자증결백을 밝혔다.

바로 < p >


‘공개공약서 ’에 따라 어느 단위나 개인이 이들 5개 기업의 공업폐수가 직접 비운강에 들어가지 않은 것을 발견하고 당일 현장에 증거를 확보하고 환경보호 부문에 대한 조사 결과, 5개 기업이 2만 위안을 장려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저장 성 온주 는 베크 신발 회사 의 불법 적금 흡수 사건 을 선고 했다

지방 핫점
|
2013/3/25 12:57:00
32

진강 연구는 정책을 지원하여 산업이 업그레이드되었다

지방 핫점
|
2013/3/25 11:13:00
11

국제 경쟁이 치열한 호주 방직업의 전환형에 시달리고 있다.

지방 핫점
|
2013/3/24 14:36:00
19

청두 국제화 전시회 는 신발 산업 발전 을 촉진 할 것 이다

지방 핫점
|
2013/3/23 20:31:00
17

한국'과다 노출 법령'이 초단치마를 입으면 법을 위반할 수 있다

지방 핫점
|
2013/3/23 10:57: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인도네시아 구두류 등 9개 공업품은 동맹시장에서 출시될 것이다

인도네시아 기업가 협회 (Apindoo) 총주석 임면곤 정부는 2015년 동맹경제공동체를 설립하는 데 더욱 신중해야 하며 이제부터 철저히 준비를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9개 공업 제품은 팜 원유, 코코아, 고무, 어류 및 그 가공품, 방직 공업 및 성복, 가죽, 가죽 제품, 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