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실크 업계는 목감자 잠사를 성공적으로 생산했다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c.aaaast ’는 태국 (a href =‘감자 양잠으로 아주까리 같은 잠사를 생산해 성공한 것은 더욱 친화력 있는 제품이다.
바로 < p >
'피마자실과 같은 고구마 실크 같은 비광질감이 있어 그 무게가 가볍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드라이클리닝할 필요가 없다.
이런 요소들은 모두 이런 직물의 세계에 유행하고, 특히 일본과 유럽 등 지역에 있다.
바로 < p >
‘고구마 뿌리는 일반적으로 동물 사료 가공업과 에틸알코올 공업에 쓰지만, 그것의 잎은 일반적으로 쓸모가 없다.
바로 < p >
'p'은 그런데 티피백백 Attathom 교수가 고구마잎 연구를 통해 누에 먹일 수 있는 것을 발견했다.
불통성 농업대학 감팽 분교의 곤충학과는 이 발견을 바탕으로 한 연구 항목을 전개했다.
바로 < p >
'Tipvadee 교수가 고구마 재배를 돕는 농민들이 더 좋은 수익을 얻는 데 열심이다.
한편 태국은 세계 주요 고구마 생산국으로, 관련 종합 활용 연구를 촉진했다.
바로 < p >
은 정합 공급 사슬 방면에 효과가 있어 양육마누를 통해 이미 비단을 뽑고 결국 완제품으로 전환했다.
바로 < p >
‘p ’은 최근 아주까리 잠사 재배단체와 『a htttp://www.sjfzm.com /news /index.a a s.aast 』 방직 업체 『
바로 < p >
'Tipvadee 교수는 이미 견사 국제회사와 협력하여 실크 업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평화 실크 상표처럼 친환경 제품 규범을 조성하는 것을 나타냈다.
바로 < p >
'Tipvadee 교수'는 "지난해 태국 연구기금 (TRF)의 장려를 받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p > ‘p ’은 전통적으로 태국이 뽕잎을 먹이는 누에로 실을 뽑지만, 아주까리 와 아주까리 잎에 의존한다. 바로 < p > ‘p ’은 최초 아주까리 누에를 식용했으나 태국에서 감자를 재배하는 지역이 매우 크며 농민들은 카피잎이 완전히 식수에에 쓰이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 p > 'Tipvadee 교수'는 "습한 날씨로 청미, 우타니, 남방, 청래빈모래왕성, 다른 지역에 비해 아주까리 잠을 기르기에 더 적합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관련 링크: 『 『 『 『 『 』 의 『 『 『 『 『 『 『 『 의 』 의 바로'아주까리 잠'이 바로 < < < < < < < < < < < < < 아주까리 > '피마잠엽을 식료로 만든 토셀 고치'의 경제곤충 중 하나다. 비늘 날개 띠, 대잠나과, 학명 폴로샤베트아시아시시드버버. 마자 원산 인도 동북부 아사암방, 18세기부터 중국, 미국, 스리랑카, 이탈리아, 이리핀, 이집트, 일본, 조선 등 국가에서 선종 사육했다. 아주까리 누에 한 세대가 알, 유충, 번데기, 성충의 네 가지 발육 단계를 지나간다. 난기는 약 10d, 유충은 4면 5령으로 20d, 번데기 는 약 20d, 한 세대가 약 45 -50d. 난기는 16.5 ℃이하 또는 32 ℃이상에서 쉽게 부화할 수 있다. 온도는 25 ℃정도, 유충기는 24 ℃에 가깝다. 번데기 의 보호온도는 25 ℃정도, 상대습도는 75%, 90%이다. 극도로 성장할 때 몸무게 7g 아래로는 개미누보다 약 5400배 증가했다. 바로 < p > '피마자고치'는 실을 뽑으면 안 되며 견방원료만 만들고, 아주까리 견사 제조. 상누에 폐사, 상수리, 고물, 마초, 화섬유 등 혼방적인 견사가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미트누에 < < strong > ‘피마잠은 감자를 사료로 할 때 속칭 감자누에를 생산한다. 실제로 아주까리 누에다. 1956년 광시 산시 현은 나무 고구마 잎을 사육하여 피마누에 성공한 후 인근 현에서 사육하여 목서 누에라고 불리고 있다.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u p.aastp'을 통해 `광동 `광동 `과 복건도 선후 사육한다. 그 습성과 특징은 모두 아주까리 누에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직장인 지성미 분장
- 지역 모집 | 진려의류상담회:'작은 아빠 '주가가가가 직접 현장에 참석한다.
- 시각 도철 | 여신 시즌 완벽한 복장 첫눈에 반해 부드럽고 숙녀풍
- 여성집 | 여신 의 여름 옷 을 입고 고귀한 기질 을 불러일으키다
- 추천 | 반바지에 베이직한 바람과 키가 작고 긴 다리를 입었다.
- 패션 포스터 | 스타일 상큼한 미니스커트, 티셔츠 초보안
- 광동 | 국제 무역 전자 상거래 소매 수출
- 국내 데이터 | 자유행 충격 소매업 홍콩의 일선 상가가 현재 세일을 줄였다.
- 기업 관리 | 산서기업가는 미리시대의 리듬에 적응해야 한다
- 기타 | 하북과 홍가의류 산서가공 프로젝트 낙지
- 가죽 지식 대방송에서 신발 제화를 사는 게 장점이 많다.
- 패션 디자이너 는 상업 과 예술 을 균형 잡기 에 힘썼다
- 내의 외투를 디자이너로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다
- 오콘이 다중 브랜드 운영 경로 건설을 시작하면 좋은 이야기가 된다.
- 지난 10년 동안 터키 면화 무역적자가 90억 달러에 달했다
- 달인 은 한판 코디법 을 지원하여 너 에게 명원 범아 를 만들기 를 가르친다
- 키가 작은 복지가 와서 기질 스웨터가 5Cm를 세웠다
- 패션 코트 스타일이 판이하고 교묘하게 코디되어 개성이 돋보인다
- 잔디 외투를 잘 맞추어 당신에게 Hold 거친 온도와 풍격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 보조 재료'시장 복귀 '열풍 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