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도매장사를 하려면 가게 주소를 잘 골라야 한다.

2012/10/15 11:51:00 58

의류 도매택지교통

 

지금 은 점점 많은 사람들 이 종사하기 시작했다

복장 도매

업계에서는 창업의 초자금이 제한되어 대다수의 점주가 도매 집산 업무에 종사할 것이다.

좋은 자리는 장사의 좋고 나쁨에 큰 영향을 미친다. 가게 주인은 문면을 고를 때 어떤 원칙을 주의해야 할까?


인접 도매시장: 의류 도매사장으로서 자주 물건을 보내야 한다.

이른바 ‘근수루 빌딩 먼저 달 ’이란 가까운 곳에 사는 것은 늘 의류 도매 시장에 돌아와 자신의 옷이나 상품을 시시각각 업데이트, 트렌디한 흐름으로 고객을 끌어들여 상품의 이윤으로 전환할 수 있다.

따라서 의류 도매사장이 집을 세낼 때, 위치는 도매 시장에 인접해야 한다.


교통은 편리하다: 의류 도매시장은 보통 새벽 45시부터 영업을 시작했는데, 하루 매매를 늦추지 않기 위해 많은 사장들이 일찌감치 물건을 주문하고, 영유아의 옷가격은 좀 싸고,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은 옷의 품질과 안전 일정을 대체하지 않으면 할인해야 한다. 반면 표준과 요구는 더욱 높을 것이다.

원단 요소는 나의 가게에서 순면 유아 복장이 줄곧 비교적 히트하고 있다. 오전 전 출하, 오후나 차일화물 도착, 감각은 정량, 속도는 증폭기, 거시적인 면에서는 정량을 필요로 하고, 미시적인 조작은 정확하고 속도는 효과적이다.

감각이 부족해 옷가게의 핵심은 ‘물건을 가져가 ’라는 수준이 있다. 그 중 코너는 적지 않다. 배상금을 압박하거나 잘 팔고 있는 스타일은 수량을 못 들여 독촉하고, 기업의 반응 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고 헛되이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다.

교통

편의는 화물 발송의 시간이 길다.

이른바 ‘시간은 금전이라, 따라서 의류 도매 사장이 임대한 장소는 반드시 편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길에서 많은 시간을 소모하게 된다.


조립 시설은 완벽히 갖추어야 한다: 의류 도매 사업에 장기적으로 종사하고 업무는 여전히 계속되어야 한다. 따라서 집의 편안성과 어린이 학교, 동네 주변 학교, 병원 등 조립 시설이 완벽한지, 물건을 가져오는 수준을 잘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량을 잘 파악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그렇지 그렇지 그렇지, 잘 보는 스타일은 몇 가지 안 팔려야 하는 것은 작은 사장님이 중요한 문제이다.

이에 따라 조립 시설이 완벽한 지역을 택해 자신과 가족의 일상 생활을 편리하게 하며 생활과 일을 더욱 잘 챙길 수 있다.


편집자: 몇 시 이상 모든 것을 독점해서는 안 된다

선택 주소

요점, 하지만 비교적 중요한 몇 가지다. 지금은 경쟁 시기다. 단지 ‘느낌 ’만으로 도박을 하는 것처럼 돈을 벌기 때문에 ‘각각각의 풍소 삼오 년 ’을 피하기 어렵다. ‘감각 +정확하 +빠르기 ’는 ‘시스템 ’으로 돈을 벌기 때문에 경영을 부단히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 상록이다.

복장 이익이 갈수록 낮아지고 유행 주기는 짧아지고, 압박이 있으면 배상한다. 일년 내내 바쁘다. 연말 계산은 단지 남은 물건들을 벌기만 벌었을 때다. 감만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시대가 지났다. 지금은 이미 ‘세부 결정 ’에 이르렀을 때, 세부 사항은 반드시 ‘빨리빨리 물고기 먹는다 ’는 시대에 이르렀다. 주인이 선택할 때 반드시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가격은 가장 높은 점포, 점포를 고르면 장사가 절반 정도 되었으니 반드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의류 경영 기교 의 명품 과 비명품 의 조합

새로운 마케팅
|
2012/10/15 11:30:00
68

如何在行业危机中经营好服装企业

새로운 마케팅
|
2012/10/15 11:14:00
32

브랜드 의류 기업 의 마케팅 공략 을 조성 하다

새로운 마케팅
|
2012/10/15 10:53:00
37

服装企业要知道的营销攻略

새로운 마케팅
|
2012/10/15 10:36:00
22

의류 브랜드 마케팅을 해야만 기업 장청을 유지할 수 있다

새로운 마케팅
|
2012/10/15 10:07: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구미 패션주의 중국 철학을 해독하다

중국의 디자이너는 4대 패션주간을 오가며, 누군가가 뒤늦게 떠나고, 경제적 스트레스를 받고 떠나는 사람도 있고, 꾸준히 지켜온 젊은 디자이너의 얼굴도 많아지고 있다.연초의 가을 겨울 발표부터 밀라노 왕궁에서 발표된 우마 웨이, 파리 패션주간 마샤마는 인상 깊다. 올 가을 겨울, 유방, 장산, 런던 패션주에서 대상을 설계한 왕해진 등 젊은 모습을'나가라'라는 중국 라인업이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