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보충에도"도"가을 수분 보충 5대 오류가 있어야 한다
가을수분잘못된 점 1. 물을 많이 마셔 수분을 보충하는 것만으로
몸에 수분을 보충하는 것은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는 것과 같지 않기 때문에 물을 많이 마신다고 피부 수분 부족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사실 마시는 물은 극미량만 피부에 보충할 수 있다.그러므로 수분을 보충하려면 피부세포에 필요한 수분을 직접 보충해야만 진정으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tips: 수분크림과 스킨이 최고.또한 보습팩을 많이 하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맹물에 소금을 약간 넣으면 수분이 쉽게 빠져나가지 않는다.이런 방법은 우리 현대 의학에서 환자에게 생리식염수를 보충하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낮에는 소금물을 마시고 밤에는 꿀물을 마시는 것은 인체의 수분을 보충하는 좋은 방법일 뿐만 아니라 가을에는 양생하고 노화를 거부하는 음식의 좋은 방법이며, 동시에 가을의 건조함으로 인한 변비를 방지할 수 있어 정말 일거삼득이다.
가을철 수분 보충 오류 2. 과도한 보습 스프레이 사용
수분 스프레이는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일시적으로 보충해 주지만 과도하게 사용하면 역효과가 날 수 있어 수분 부족을 막을 수 없다.전문가들은 미스트 수분이 피부와 교환되는 과정은 아주 짧은 시간에 불과하여 금방 휘발되는데 피부표면의 수분이 휘발되면 피부내부의 수분을 가져가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한다고 지적한다.또한 스프레이 중 피부에 흡수되지 않은 일부 물질은 수분이 휘발된 후에도 피부 표면에 계속 남아 화장품과 혼합하면 세균이 쉽게 번식하여 작은 모낭염증을 형성한다.
tips: 수분 스프레이를 사용하기 전에 세안을 한 후 스프레이를 얼굴에 뿌린 후 수분과 피부가 1분 정도 닿으면 면 티슈나 화장솜으로 가볍게 흡수한 후 보습 제품으로피부위, 이렇게 하면 수분을 단단히 잠글 수 있다.
가을철 피부 관리 오류 3. 지성 피부는 수분 보충이 필요 없다
어떤 사람들은 지성피부 자체가 비교적 윤택해서 수분을 보충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지성 피부에도 수분이 필요하기 때문에 잘못된 생각이다.지성피부는 피부에서 분비되는 유분이 많을 뿐 수분 함량이 높다는 뜻은 아니다.그러나 지성피부에 물이 부족하면 흔히 끊임없이 유지를 분비하여"물을 잠그는"경우가 있다. 만약 유지분비가 너무 왕성하면 수분의 류실도 상당히 엄중하므로 더욱 수분을 보충해야 한다.
tips: 지성 피부는 맑은 로션이나 로션으로 수분을 보충하고 오일을 컨트롤할 수 있다.피부에 수분이 충분해야만 유지분비가 조절되고 최종적으로 피부문제를 개선할수 있다.
{page_break}
가을철 수분 보충 오류 4, 수분과 보습을 동시에 진행
많은 사람들이 수분과 보습을 혼동하는데 사실 량자는 여전히 차이가 있다.전문가들에 따르면 수분보충은 피부 각질층 세포에 필요한 수분을 직접 보충해 수분이 피부에서 수분 부족 세포와 완전히 융합돼 피부 세포의 미세순환을 개선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것이다.보습은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는 것일 뿐 피부 수분 부족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없다.
tips: 수분 보충 후 보습, 수분 크림이나 화장수로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주고, 수분 크림이나 크림을 사용하여 피부의 보호막을 공고히 하여 수분을 단단히 잠급니다.
가을스킨케어오점 5. 보습팩은 오래 하면 할수록 좋다
어떤 사람들은 팩을 할 때 수분이 많아 버리기 아까워한다. 팩을 오래 하면 할수록 피부에 흡수되는 영양분이 좀 더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렇지 않다. 수면팩을 하룻밤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 외에 다른 보습류 팩도 마찬가지로 제품에 표시된 사용 시간을 따라야 한다. 일반적으로 10-15분이 적당하다. 2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팩이 다 말라버릴 때까지 너무 오래 붙이면 수분만 증발한다.마스크팩을 제거한 후에는 즉시 로션 락스를 발라야 한다.
tips: 매일 간단한 성분의 수분 보충 팩을 바르면 안 되는 것은 아니다. 다만 효과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신효가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시적으로 피부의 수분도를 높였기 때문이다. 진정으로 피부 건조를 심층적으로 개선하는 공신은 아마도 당신이 나중에 사용하는 수분 에센스와 나이트 크림일 것이다.이렇게 생각하면 낭비가 될 수도 있다. 게다가 마스크팩의 영양분이 너무 높으면 매일 바르면 오히려 얼굴 피부를 자극해 영양 과잉을 초래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광동 | 투자유치: 산두 조양구 방직복장산업 천억클러스터로 가속화
- 기술 보급 | 신소재: 신형 섬유소기 태양열 광열 전환 재료
- 지방 핫점 | 산업클러스터: 학교기업 협력, 대랑모직산업 고품질발전 조력
- 유행 색채 | 트렌드 컬러: 올 봄 여름 트렌드는 미리 알고 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Supreme 최신 Box Logo 맨투맨 디자인
- 상장회사 | 강소양광 (600220): 고청화를 총경리, 륙우를 리사장 및 법인으로 초빙한다
- 시장 특제 | 증권사 보고: 우리 나라 복장선두기업 2월 성장추세 뚜렷
- 상회 협회 | 협회 동태: 하북성 방직과 의류 업계 협회 학습 양회 정신 열풍
- 허튼소리를 하다 | Y-3 새 신발 ITOGO 신발 디자인 감상하기
- 즉시 뉴스 | 공업정보화부: 2023년도 중소기업특색산업클러스터 신고 시작
- 교묘하게 과일 미용법으로 여드름을 없애고 주름을 없애는 것은 꿈이 아니다.
- 착한 강아지 아동화는 2013 여름 신상품 주문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 임신기에 함부로 옷을 입지 말고 신발을 신어야 한다. 임부복은 임신기의 유일한 선택이 아니다
- 스니커즈 시대 - 아동화 브랜드 경쟁 진출
- 강나 구두 귀주'장문인 '사추련
- 방직 의류 주문회 가 속속 열리는데, 촉매 는 아직 뚜렷하지 않다
- 방한도의사 CEO 조영춘
- 남창: 영유아 의류 제품은 여전히 공공연히 판매되고 있다
- 방직 의류 업종의 업적이 하락한 후에도 여전히 위험을 저축한다
- 북경 출입국 검사국에서 예프V를 손잡고 수입 의류 감독을 강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