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해협 양안 방직 의류 박람회 가 개막 하다
일련의 지정 동작 이후 전국 인민대 상무위원회 원부위원장 장과 장정화 시동 버튼을 누르고 있다.
버튼이 떨어지면 예화가 사방으로 튀어 9개월의 제15회 해협 양안방직 의상을 마련하였다
박람회
정식으로 막을 올리다.
에덴버그 (중국)유한회사 CEO, 돌사자시 방직 의류 상회 회장 전계명 회장의 기억에서 제1회 해박회 ‘매매 ’라는 글자로 형용된다.
198, 90년대'패러디','패러디 '단계를 거쳐 왕성한 패션산업에 의존해 1992년부터 10여 차례의 의상업 위주의 상품박람회를 연속 개최했다.
1995년, 돌사자 유명 기업가, 들표범 사장, 채동승 연합 디나, 남방 등 8개 기업이 돌사자 첫 번째 의류 주문회, 복건교향상품 (사자) 교역회.
전체 행사의 개최 경비는 이 8개 발기업체가 공동으로 부담하고, 후방 보장과 접대 관원 등 관련 사항은 정부가 책임진다.
개기회사 회장 왕연은 당시 국내에서 보기 드문 민간 상품거래회 ‘돌사자 천만 가구 작은 작업장을 자유시장에서 벗어나 규모화 ’.
브랜드화 경영
첫걸음을 내디디다.
이 주문회에서 왕연은 ‘명품이 아닌 하드리 ’를 명품으로 만들었다.
3년 후, 교역회는 해협 양안 방직으로 변경되었다.
복장
박람회, 복건성 정부, 중국 방직공업협회 등이 주최하는 전문 경무역대회로 승격했다.
그러나 끊임없이 격격된 해박회는 유명무실한 난감인 소수 대만 상들이 참여해 해협 양안 (해협) 의 명칭이 다소 억지스럽다.
1999년 타이안시 정부는 대만 방직업에 유일하게 정부 대표기관인 대만 방척이 올리브 가지를 내밀기로 했다.
돌사자는 인지도를 울려야 하는데, 반드시 전람회가 전국과 성 전체의 방직업까지 끌어들이기 마련이다.
국내 도처에서 전시를 하고 있는데, 이 전람회가 강하고 강력한 매력이 있다면 ‘유인 ’이 있어야 한다.
대만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돌사자 정부는 대만을 찾아가 함께 한다.'사출로'라고 했다.
상하이 남드 방직 과학기술 유한회사 사장이 유서투를 말한다.
유서도는 당시 방척회 사무총장이었다.
그는 시임 돌사자시 상무 부시장의 유조용 공동으로 추진해 1999년 대만 방척회가 해박회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타이틀 대조는 이로부터 해박회 공식 홍보의 큰 포인트가 되었다.
15년 잠재묵화된 침전으로 한 발자국 비틀거리며 걸어온 해박은 이미 잠잠한 변화를 겪었다.
해박회 이주에서는 ‘아시아 최대의 전문 의류 쇼핑몰 ’이라고 불리는 돌사자 복장 시티에 이어 돌사자 완결된 의류 산업 사슬은 총 면적 4.5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전시관에서 또렷한 구현을 받았다.
전계명은 해박회의 기능성이 돋아나고 있다.
해보회에 참석한 것은 제보와 같은 정보교류와 사고로 모인 플랫폼이다.
돌사자 기업이 성장하고 밖으로 나가면 상당한 부분은 해박회에 의존하는 것이다.
그가 말했다.
{page ubreak}
60분 전시회
지난해 7월 신규 후 돌사자 시위 서기 장영녕 관련 조직을 소집해 제15회 해박회를 마련하고 집행 방안은 수경 수정 끝에 결정됐다.
반면, 돌사자 정부는 전시회 차원에서 중본을 높였다.
2012년 해서국제패션주간 개막식의 비용은 2천여 위안에 이른다고 관계자에 따르면 2012년 해서국제패션이 공개됐다.
“ 돌사자는 현급 시일 뿐이지만, 한 현급 시의 정부는 현지 산업의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이런 인력, 재력, 재력으로 전람회에 투입되어 하나의 산업의 큰 지원을 주었고, 중국에서 두 번째를 보지 못한 것은 쉽지 않다. ”
유서 도설.
돌사자 의류 산업이 부흥을 욕구할 때, 이번 해박회는'양안 심도 대접'과'추위 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2대 사명을 짊어지고 그 중요성은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관측의 높은 열정에 비해 민간은 이 성대한 일에 대한 반응은 상대적으로 냉담하다.
돌사자 현지인 시사 기사는 그가 옷장사를 하지 않는 사람뿐만 아니라 해박회에 관심이 없는 가족의 작은 작업장이나 규모가 작은 기업들도 별로 신경 쓰지 않고 일정한 규모의 기업에 나서야 주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성사라고 하는데 정부의 성사일 뿐이다.”
중국과 민간이 해박회를 대하는 태도가 현저히 달라진 것은 대만 한신실업 지분 유한회사 채금방 사장이 보기에 해박회 ‘ 공식 ’ 의 필연적인 결과다.
정부측의 색채는 실제 상업행위보다 훨씬 많은데, 정부가 너무 많은 마음으로 관측에서 일하는데 초대, 홍보 등등이다.
이런 외계는 매우 시끌벅적하지만, 한 전시회가 정말 사람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주최 측은 반드시 전시회의 위치를 명확히 고려해야 효과적인 고객을 끌 수 있다. 그래야 전시상과 고객을 모두 수확하게 할 수 있다.
그가 말했다.
유서투도 “한 전시회가 가장 중요하고 가장 성공한 것은 업계 기업의 ‘비 올 수 없다 ’는 할 수 있는 것이다 ”고 말했다.
어떻게 해야만 그들이 꼭 오지 않을 수 있는가? 너는 반드시 이곳에서 그가 원하는 것을 보게 해야 한다.
그래야 투입과 출산해야만 균형을 맞출 수 있다.
해박이 전문적인 ‘단판 ’과 더욱 치명적인 표현도 있다.
해보회 3일째, 끝소리가 점점 가까워진다.
옆집 형제시 진강의 화보가 한창이다.
그러나 이 근처에서 약속한 전시관은 텅 비어 있어 일부 시민들이 딸을 데리고 집을 빈둥거리고 있다.
"전 세계 전시회에서 보기 드물다."
유서도는 ‘비사는 ’의 일반인들을 마음대로 전시회에 들어가게 하는 것이 무익하고 오히려 전시회를 불륜하게 만들었다.
“전시회는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전시는 전람이 전문이고, 방직업과 관련된, 새로운 재료를 찾고자 하는 사람은 아이들을 데리고 쇼핑하는 것이고, 이렇게 전시회의 등급을 모두 낮춰라.”
그가 보기에 15년 간 해박사는 전문적으로 합격했다. 나는 60점을 쳤다.
돌사자 정부는 현지의 업계 기업을 호소해야 한다.
이것은 수천 개의 공장의 돌사자에게 그리 어렵지 않다.
이른바 ‘ 정부 편성, 기업 연극 ’ 이다.
해박회에서 많은 기업들이 연극을 불렀는데, 또 얼마나 많은 기업들이 연극을 부르고 소란을 피우고 나서는 이들이 추궁하는 것 같다.
“장사도 시켜야지, 해박이는 그래도 좀 효과가 있어.”
기사에게 말하다.
하지만 돌사자 의류업에 대해서는 해박이 벌어들일 뿐이면 불타는 것 같다.
온주, 대련, 호문, 상숙 등 후발의 쇼가 따라오면서 돌사자는 점차 버려져 사실이다.
해박회 외에는 어떻게 분발하고 휘황찬란한 것을 다시 추적하는 것이 돌사자 정부가 시급히 고려해야 할 명제다.
- 관련 읽기
- | 20081011752
- | 200811152412
- | 2008111528
- | 20081115412
- | 200811164257
- | 20081115122
- | 200810114513
- | 20085175025
- | 2008517505
- | 20085174912
- 중국 의류 브랜드 어떻게 "포위와 융합"
- 가구 직종 “ 전문화 + 개인화 ” 의 포위 발전 곤란
- 2012 중국 국제침박회: 산업 연맹
- 섬서성 의류 업계 협회 7회 4회 상무 이사회 유림 소집
- 가정 방직업계 발전의 길을 탐방하여 각 지역을 방문하여 중국 국제 가방 전람회에 참가하는 이유를 전개하다.
- 의류 기업은 어떻게 소비 비수기에 직면하는가
- 루이 위덴 상해 신점 을 중국 구제 시장 을 겨냥하다
- 90后创作歌手皮克茜洛特拍摄意大利版《VOGUE》时尚大片
- 광동 패션 주 개최 2012년 아동복 제품 품질 문제 사례 분석 강좌
- 디지털 프린트 기술의 시대 영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