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지명화 펭귄 파리 구치 세린

2012/8/17 15:50:00 61

구치파리세가여자 신발조지 아마니

드라마'유성화원'에서 등당정의 대사는 "여자마다 좋은 신발이 있어야 다양한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여자에게는 텔레비전을 보면서 스타일리시한 훈기를 받아들이는 것은 잡지를 보는 것보다 더 유행하는 일이다.좋은 신발이 여자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미감과 행복감뿐만 아니라 여자의 허영심과 우월감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플랫신발이든하이힐장화, 인자용 슬리퍼를 매치해 색다른 매력을 더해 금상첨화를 매치할 수 있다.신발이 빠질 수 없는 코디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인들의 장점이 된 지 오래다.디자이너 2012 봄 여름 컬렉션의 트렌드 요소,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평범 거부'이다. 대판 디자이너들의 여력이 남지 않는 중요한 법칙, 클래식한 디자이너, 조지 아마니 (Giorgio Armani), 색채 찬란한 이프 성로랑 (Yves Saint Laurent), 세린 (Celine)의 인기 핫 슈즈, 파리세가 (Ballencia Argaa)의 예술 감각 과장 슈즈 업그레이드 슈즈를...여성의 발아래 섹시한 비밀을 돋보이기 위해, 이번 시즌 디자이너들은 구두 끝과 발목의 디테일 디자인에서 완벽을 추구하며'신예술'의 창의도, 복각 브랜드 클래식, 하이라이트 아이디어도 눈에 띄는 시선을 끌었다. 마치 연이어 연출된 스니커즈 성연을 이어가고 있다.



가는 높이가 가장 오래 본다


2012 봄 여름 신발 구두 구두 구두 구두 구두 디자이너 더욱 세부 를 중시 하는 디자인 을 각종 교묘한 정교 한 디자인 을 보이 지 않 았 다패션자신.구찌 (구찌)는 블랙과 골드 컬러의 전통적인 코디를 활용해 높은 금속 굽을 더해 신발을 더욱 고급스러워 보인다.그리고 체인 원소로, 물고기 입 모양의 활용은 단순한 신발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리시하게 만든다.하이힐은 물론 가장 핫한 유행 원소로 여성의 패션과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섹시하고 사랑스러움을 더했다.조지 아마니 (Giorgio Armani)처럼 올 여름 여성신발은 스트랩, 세련되고 우아한 샌들을 위주로, 폴라시류를 거부하는 패션 디자이너는 가장 클래식과 가장 내추럴한 원소를 융합해 바다에서 영감을 얻고 깔끔하고 유창한 신발라인을 연출했다.샴페인, 물빛, 하늘색 등 컬러가 촉감과 특이한 단면, 모피 커버는 바다를 원활하게 되며 자연천성의 영동적인 아름다움을 더한다.청산색 위주의 코로이 (Chlo)는 이번 시즌 슈즈를 통일해 대지색, 베이지 화이트, 검은색을 적용해 다소 개량된 기본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깔끔하면서도 잘 알려지지 않는다.



 


오버 슈즈


세린 (Celine)이 만들어진 2012년 봄 여름 신발 신발 신발 신발 신발 이너웨어 속 두꺼운 스니커즈가 또 한 차례 불어났다.레드 슈즈 이메일 디자이너 주우러걸 (지미츄)의 여성화는 일관과 우아하고 섹시함과 재미를 겸비한 디자인으로 방수대 세힐이나 마름을 짠 두꺼운 슈즈가 신발의 디자인에 많은 트렌드 요소를 담아 밝은 컬러의 페인트, 귀여운 동물 무늬, 다채로운 펄 포인트를 주었고 시크한 지퍼 장식을 더해 여성다면적인 개성을 뽐냈다.모스키노 (Moschino)는 관용적인 유머 표현 방식으로 유명하다. 이번 시즌 신발은 언덕굽 및 중굽을 위주로, 다량의 스펠링과 동정적인 장식을 더해 세심하게 맛볼 만하다.섹시한 구렁이 무늬, 편안한 밴딩으로 구성된 신발과 사문으로 장식된 두꺼운 밑창, 언덕 밑창이 원시부락 풍성한 도나카란 (도나카란), 2012 봄 여름 시리즈 중 하나하나가 독특한 개성과 품위를 돋보이게 했다.깔끔한 라인은 구두로 디자인한 핵심 사상으로 금속 광택을 띤 청록색, 갈색, 오렌지 레드 위주의 색조로 디자이너는 다양한 디테일에 여성의 자연스러운 본색을 드러내지 않는다.{page ubreak}

 


 



컬러신


부드럽고 화사한 색채는 늘 마음이 후련하다.이번 시즌에는 화려한 컬러로 로맨틱한 태도를 표현한 프랑스 브랜드 이브 세인로랑 (Yves Saint Laurent)을 선보이며 봄 여름 신발의 디자인을 완벽하게 선보였다.방패 같은 금속 장식, 강렬한 반색 사이드, 밑창 방수대 설계, 새로운 감각 체험.지엘 상타 (지엘 산더우)는 올 시즌 짙고 톡톡 튀는 오렌지 슈즈를 타이틀로 매회 알맞은 고순도 밝은 컬러 아이템으로 디저트처럼 달콤한 유혹을 발산했다.1960년대 모던한 복고풍의 오렌지 컬러를 비롯해 신선한 녹색, 눈부신 밝은 노란색, 시크함 넘치는 금속색은 무시할 수 없는 핫 컬러다.



오버 슈즈


  파리(Balnciaga) 2012 봄 여름 신발 이메일 시리즈를 활용해 동물의 천연 패턴을 디자인 영감으로 활용해 과한 디자인을 활용해 신발이 이룬 형태로 동물의 이미지를 재현한다.프라다 (Prada) 는 신발에'날개'를 장착하고 로켓 머리 장식이나 가죽'날개'를 신어도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주세페 사노 (기useppe Zanotti)는 보석과 용의 토템을 추상적인 섹시 부호로 바꿔 야성적이고 강렬한 의미를 전달하는 섹시함.

  • 관련 읽기

올 여름 패션 이 유행하고 있는데 왜 물고기 부리 화

패션 속보
|
2012/8/14 8:34:00
183

여성의 여름, 가을 교체 필수

패션 속보
|
2012/8/13 9:29:00
40

하이힐 패션, 창의적 시각 전통

패션 속보
|
2012/8/10 8:55:00
113

1938년의 패션, Wedges 선과 신발 클래식은 드러난다

패션 속보
|
2012/8/9 10:46:00
11

정수문 동감 출국, 운동화 복장 완벽 선으로 운동 매력

패션 속보
|
2012/8/8 10:30:00
136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개점: 때로는 새로운 것을 붙이기도 한다

이런 가게는 진정한 ‘ 난장무장 ’ 이 아니라, ‘ 목표가 있다 ’ 는 옷을 주선으로 하고, 다른 부품들은 이것을 둘러싸고, 점을 맞대고 서로 지지하고 나란히 나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