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순덕 대량 구청 상권은 모델을 바꾸어 혁신을 구했다
7월 마지막 날, 야막은 막 강림, 대량화개상가교 구슬 광장에서 다섯 여섯 명의 소상인들이 임시 세일즈를 시작하여, 각각색의 색채를 발산하고 있다.복식.
다음 날 밤 같은 시간, 같은 장소, 소상인은 사라졌다.화개보행가가 대량도시의 범주에 올라 정부가 주변 환경을 다스리기 시작하여 유동 노점 점점들을 금지하기 때문이다.
샌프란시스코 핵심 상권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대량거리는 금방구촌을 개조하고, 화개로상가와 봉령공원, 화개산공원 등 공공시설 배치에 유기적 연락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대윤발, 월마트, 롯쇼핑, 길지도 등 대규모 백화점이 강세를 타고 옛 도시 핵심 상권도 객원 분류를 앞두고 있다.새로운 정비 작전은 이 백년화의 보행거리를 통해 새로운 번영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 기자가 방문했다.
임시 노점 취소 와 '금모' 병행 거리 상업 분위기 가 시련되다
어둠이 강림, 화개상가,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빛으로 건물의 몸매를 비추고 있다.행인들도 점점 많아지고, 사업가들도 점점 활발해지면서 장사에 바쁘다.‘시즌말 차출 창고 정리 1절기 ’, ‘만장 59원기 ’의 광고가 눈에 띈다.
지난 달과는 달리, 브리지 스퀘어에서 한때 흥청했던 임시 세일 자리가 보이지 않았고, 거리턴은 많이 넓어졌다.판촉을 하는 소상인은 줄곧 화개상가 상가 상가 상가 상점의 주목을 받고 있다.7월 마지막 날까지 10여 명의 상인들이 이곳에 노점을 벌이고 있다.
화개로 보행가 관리사 관계자는 화개상가 설립이 임시 세일즈를 위한 목적이 보행가의 상업 분위기를 높이기 위해서라고 말했다.지난 1월 광동홍덕과학기술물업서비스순덕지사와 대량중구 거위위원회가 협의를 체결하여 화개상가물업관리회사가 되었다.
화개로의 상점 판매원은 기자에게 임시 판촉 자리가 ‘장사 ’가 우려되지만 실제 영향은 크지 않다. 소비 차원에 다른 소비 수요가 있기 때문에 싸게 구매하고 싶으면 판매점에서 살 수 있고, 품질이 좋은 것을 사고 싶다면 가게에 와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이 많으면 장사가 잘 될 수 있다 ”고 말했다.그러나 상가 직원들은 임시 세일즈의 가격은 모두 낮게 팔렸고, 전체 상가 등급의 상승에 불리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더욱더 놀라운 것은 보행거리 안에 오토바이가 거리낌 없이 걷고 있다는 것이다."마사지의 난행, 한번은 나에게 스쳐 지나가고 깜짝 놀랐어요."보행길에 놀러 온 소진설.
화개로보행가관리사 관계자는 오토바이가 화개로의 ‘ 고질병 ’ 이라며 이전에 상가들의 의견 70% 의 상가 시단 오토바이에 동의했다고 말했다.올해 5월 1일도 시급금지를 실시하기 시작했지만, 금행 후엔 주변 조립시설이 따라가지 못해 상인들도 일부 인류를 줄이고 저촉 정서가 커서 오토바이 시단 금지를 잠정할 수밖에 없었다.
상인 태도의 전후 변화도 이해할 수 있다.필자는 수차례 보행거리 주차장을 방문해 발견한 이 도로의 3개 주차장이 131개의 주차장이 있으며, 인류에서 가장 왕성한 주말에만 주차 자리가 꽉 차 있을 수 있다.걸어서 쇼핑하는 사람이 적어서 걸어가는 것이 한산하다.
화개로 보행가 관리사 관계자는 전체 경제 환경이 좋아지면서 거리 인파가 왕성해지자 금마는 수로를 이루겠다고 말했다.
주변 상권 분류 객원브랜드 의상가게와 특색 분식집'얼음 2중천 '
화개보행가 한 신발 가게에서 판매원은 고객에게 98원의 슬리퍼를 완비하고 고객이 가격을 듣고 놀라게 했다. "너무 비싸, 같은 디자인이 신세계 매장에서 20, 30위안"이라고 말했다.
지난 한 달 동안, 필자는 여러 차례 화개보행거리를 방문해 발견하고, 거리에 여러 점포가 모두 손님이 드물다.원래 임시 노점 위에 사람들이 모인 광경과 대조를 이루었다.가끔 손님이 찾아와도 가게 안에 상당 부분 제품이 끊겼다는 것을 발견했다.점원은 "가능한 한 빨리 내리고 한동안 도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page ubreak}
더불어 거리 점포도'정규군 '작전의 기세로, 일부 현관은 2m밖에 안 높아 비좁아 보인다. 일부 연가 점포도 임시 판촉 노점'진영'에 자주 가입해 각종 할인 전략을 내던졌다.
이 옷가게와 달리, 보행가에는 민신쌍피젖 노점, 밀매 소잡, 모래 특산점 등 분식점 고객이 꽉 차 있다. 거리 모퉁이에서 순덕의 전통 음식점도 매우 시끌벅적하다.
기자가 방문할 때, 마사지 한 대가 느릿느릿 서커스 입구에 서 차에서 두 명의 용강녀가 내려왔다."용강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30분 넘게 오는데 우리는 거의 매달 걸어서 두 번씩 오는데 예쁜 옷이 아니라 이곳의 소잡은 정종적이기 때문이다."
가게 주인 유 아주머니와 그녀의 남편은 끊임없이 바쁘다."우리는 이곳에서 장사를 한 지 10년이 넘었는데, 요즘 장사가 많이 안 되지만, 계속 유지하는 것은 문제없다. 주말에 여행단이 자주 온다."
주변 상권의 부상에 따라 대윤발, 월마트, 낙사, 길도 점차 화개보행에 대한'목축성세'가 형성되고 있으며, 좋은 쇼핑 환경으로 주변 상권으로 보행가들이 많이 늘어났다.
보행가에서 식품 분식을 경영한 지 십여 년 남짓한 유아줌마는 원래 주둔 여러 집을 소개했다.유명 브랜드전문점들이 잇따라 큰 백화점으로 이사 갔다.화개보행가는 날마다 판촉 빌딩 가격의 저급 상가가 되었다.
문화 특색으로 인기를 모으다
보행가는 여전히 업주와 정부와 함께 손잡아야 한다
재산권이 분산된 이유로 “거리 전체의 업태가 혼란스러워 통일의 계획이 결핍되어 있다 ”고 말했다.책임자는 특색 없는 보행가가 쓸쓸해지는 것은 예견할 수 있는 것이며, 걷는 길을 잘 하는 것은 우선 자신의 특색이 있어야 한다.
“보행가가 그렇게 십여 개의 특색점이 있다면, 사람의 흐름을 높여야 다른 소비가 생길 수 있다.”“ 소비자에게 보행거리를 구경하는 이유 ” 라고 말했다.또 특색점 도입은 업주뿐만이 아니라 정부의 전략적 계획도 있고, 일부 점면도 제공해 특색 전통점포를 주둔시킬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그는 정부가 첫 부두 쪽 조각을 상업가로 뻗을 수 있는 가능성과 함께 삼키어당의 순덕문화, 양고기, 조조, 윤교떡 등 순덕의 본토적 특색도 이곳에 선보여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것을 제안했다.
주변의 상도시와 경쟁을 어떻게 하는지 관계자들은 대매장에 매료하는 주요한 가구 소비, 보행가는 역사문화패를 하는 것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주변 상권과 상권과 상권으로 두 종의 5횡의 자원을 통합시켜 상가에 대한 재포장을 하고 경쟁력을 키우는 것이다.
“ 상업가의 업적 계획은 합리적이고 이미지가 향상되고 상품의 품질이 보장되고, 가장 효과적인 방식은 업주를 통해 실시해야 한다. 왜냐하면 상점은 영원히 당신의 것이기 때문에, 경영주가 회사, 정부 부서에 적극 협조하여 공동으로 이 거리의 번영을 촉진시키는 것은 장기적인 계책이고, 상업가에 불리한 행위에 대해 업주들에게 대담하게 제지하고 권유해야 한다. ”
앞서 대량경제부처도'125 '기간 동안 새로운 상업업적 상태를 도입해 전반적인 상업적 분위기가 유기적인 배치와 상호 호응을 받고 많은 인파가 대량관광, 쇼핑, 쇼핑, 인기 및 상업 분위기를 향상시키기 바란다.
올해 들어 정돈 과정을 거쳐 화개로 행상가가 유동 노점상들이 없어졌고 위생적으로도 뒤바뀌는 변화가 생겼다.지금 이 거리를 걷다가 행인들은 매우 상쾌하게 느껴졌다.하지만'인기'는 어디에서도 문제다.
장쑤 성
삼차 나비
백년 상항의 역사를 담은 순덕대량진화개로 민국 초반 635m, 쌍피 젖 등 봉성미식, 순덕 실크, 붓, 대양 빗 등 순덕 특색 상품과 금은점포의 합류지, 영남 기루 거리의 전통적인 역사 풍모, 의학 세가들이 모여 밤낮을 바라보던 거리, 곳곳에 짙은 인간미가 가득하다.
건설이 오래 되어 기초 조립 시설이 심각하지 않아 도로 양쪽 건물이 이미 위험한 건물이 되었다.1998년 4월 순덕시 정부는 화개로에 대한 개조를 시작하여 폭이 약 2,30미터, 길이가 약 1300미터, 혼잡유럽풍의 관광문화보행거리를 개척했다.화개로보행가는 순덕인과 외지 관광객들이 쇼핑, 레저, 오락, 관광의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가 됐다.
2011년 4월 대량거리 경제 촉진국이 주도한 화개편도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개조 작업은 경영 모드 조정, 보행가의 재산권 통합, 관리체제 개혁, 구상권 개혁, 채용 자원 등을 통해 정합 자원을 개발한 뒤 공공주차장, 야외 광고를 설치하는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메커니즘을 채택해 구성상권의 잠재력을 활성화시킬 계획이다.월 9일 화개로마지거리 광풍빌딩 수층17 ~ 22호 상가 화재 사고가 발생하여 화재 면적이 약 650제곱미터로 화개로상가에게 한 차례 중창되었다.
- 관련 읽기
- 창업판 | 강지약업이 약품 안전 문에 빠졌다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1월 수입 혁신 고대외무역이 전환형'신혼기'를 도입했다.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올해 대외 무역 은 실질적 으로 성장한다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중국 무역 흑자 ‘ 수축 ’ 이 새로운 ‘ 출해구 ’ 를 탐색하여 회복하다
- 학습 영역 | 지금 하이힐을 사랑하고 여행을 사랑하고...
- 스타 디자인 | 아교 아사 가 함께 무대에 올라 놀라운 쌍생화 를 연기하였다
- 전문가 시평 | 유리강: 가속화의 평가절상
- 경영 공략 | 패딩 업종의 새로운 생각 & Nbsp; 적당한 패션은 왕도
- 조류 분석 | Reebok 초귀여운 Freestyle Bunny 토끼 시리즈 신발 출시
- 재경 요문 | 중국은 정식 세계 제2의 경제체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