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염색 업계는 시급히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켜야 한다.

2012/6/28 13:06:00 20

의류 산업전형 향상기업 염색

 

6 월 이래, 천주 방직

의류 산업

체인 염색업 이 다시 한 번 사람들의 주목 을 끌었다. 진강 · 돌사자 는 두 곳 으로 확대되었다

염색 기업

통제구역의 건설력, 기업이 저단의 위치, 저부가가치, 고오염의 현황을 벗어나 고단고리, 고부가가치 전환, 기업의 오염을 해결하는 동시에, 오염 산업의 촉진을 촉진시킨다

전형 승진

.


진석 두 땅 의 중권 으로 출격 하다


진강시는 지난 6월 초 염집구 건설을 통해 염색 업체를 집중 공급, 공급, 열과 오수 처리를 추진해 염색업체 집약화와 지속적인 발전 도로를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공공 기술 서비스 플랫폼 건설, 인재 도입 능력 향상 기술 장비 및 공예 수준 향상 녹색 염색 생산 기지, 선진 염색 기술 응용 시범구 및 원단 연구 센터 건설.


6월 중순, 돌사자시의 전체 산업 경쟁력에 대한 보고도 공식 발표됐다.

공간을 넓히기 위해, 석사자시는 기존 상지, 홍산, 금상 3개 집권구 및 주변 마을의 토지를 건설하기 위해 전국 청결 생산 시범단지 건설을 위한 사용지 보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주시 염색업 발전이 가장 이르고 자원이 가장 밀집한 두 곳은 연일, 진강과 돌사자는 동일하게 관할구역 내 염색업체에 대한 집소와 변형으로 호각을 울렸다.

반면 시방직 의류업체 간담회가 열렸고, 기업가들은 천주시 염색업체에 대한 집중 관리를 강화하고'소흥 모드'를 확대하고 큰 범위의 집제구역을 세워 염색업체의 전환을 촉진할 것을 촉구했다.


산업 을 정비 할 때 조속히 전형 해야 한다


진강 방직 의류 산업 사슬에는 중저급과 동질화 경쟁의 단계로, 고단 염색과 부가가치 하락은 진강 염색 업계의 특징이다.

지난해 7월 현지의 한 방직업체는 일본에서 온 큰 티켓을 받았고, 상대방은 원단에 대한 요구가 높고 색차, 색도, 인체 피부의 친환경 지표 등에서 높은 기준을 제시했다.

이 방직업체는 진강을 찾아도 이 업무를 받을 수 있는 염색업체를 찾지 못하고, 부득이하게 절강의 대형 날염업체를 염색 처리해 장거리 운송은 결국 이 업무의 대부분 이윤을 소모하였다.


돌사자의 한 염색업체는 미국을 주로 수출했지만 미국 원단은 미국인을 거쳐 다시 수입해 온 뒤 염색업체의 책임자가 이 원단을 알아보지 못했다.

"원단 뒤처리 과정은 고부가가치의 업무인데 유감스럽지만 우리 기업의 염색이 너무 저렴하고 부가가치는 너무 낮아서 다른 사람을 위해 대리 업무를 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천주시 방직 의류 상회 사무총장 시정식.


고단고리 부족과 부가가치를 제외하고는 천주 염색업체의 친환경 문제가 최근 해마다 두드러지고 있다.

“직조, 염색 설비 노화, 공예 노화, 생산성이 낮고 오염이 높아, 이런 문제들은 샘저우의 염색산업이 광동과 절강에 훨씬 뒤떨어진다.”

개기그룹 회장 왕연축설.


인염 거울 소흥 모드


많은 염색업체들이 조방경영과 동질경쟁 단계로 일부 기술이 앞서고 있는 원단기업과 의류 기업들이 산업외천을 택했으며, 현재 강소, 소주, 상숙 등지에 있는 산업규모는 이미 샘저우의 규모를 넘어섰다.

돌사자의 적지 않은 기업인들이 현재 강소 등지에서 날염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날염은 의류 업계의 상위권으로 날염된 수준이 의상 수준을 드러냈다. 일단 날염업체 외천이 되면 모든 의류 업계가 외천될 것이다"고 전했다.

바다 하늘의 경방적인 한 책임자는 근심 없이 말했다.


일부 기업가들은 진강석사자가 이미 있는 기초상 천주에서는 ‘ 소흥 모드 ’ 를 적극 참고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3 년 전 절강소흥현 대수필은 관할구 모든 날염기업을 한 곳에 모아 ‘날염기업 에너지 계량 관리 실시 방안 ’을 출범했고, 날염업체에 대해 농도에 따라 공업폐수 배출비용을 받아들여 기업이 에너지 절약 사용 정도를 높이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기업이 생산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단위 자원 소모를 높이는 사회공헌을 높였다.

"도입 초기, 날염기업이 진통을 겪었지만, 진통이 지나고 산업발전의 아름다운 새로운 시대를 맞았다."

한 업계 인사가 이렇게 말했다.

  • 관련 읽기

세계 각국의 양모 공급 상황 예측

재경 특집.
|
2012/6/28 13:06:00
9

2012년 5월 생산 분석 월도 보고서

재경 특집.
|
2012/6/28 9:21:00
30

전자 상거래가 악전고투한 후 도로는 어디에 있습니까?

재경 특집.
|
2012/6/26 18:59:00
26

복장성의 《국미 모드 》의 앞길은 여전히 멀다.

재경 특집.
|
2012/6/24 21:08:00
32

겉치레를 다 씻고 나서야 진짜인 사치품 전상들은 브랜드 허가를 받아야 한다

재경 특집.
|
2012/6/20 22:38: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Nike 는 천고양이 주둔을 선언하고 관방 플래그숍을 열었다

세계 10대 스포츠 브랜드는 이미 9대 브랜드가 천고양이에 입주하고, 니키 홈페이지는 소비자 체험을 더욱 중시하고, 더욱이 이삼선 도시와 같이 Nike 를 보급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