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 주식 의 폭락 을 수색 하여 기구 의 대량 매출 을 초래하였다
수요일 상해 상해 증권 시장은 하루 종일 흔들리며 상승세를 보이며, 두 시의 대세가 쌍쌍으로 오르고 있다.
특별히 찾다
어제 대폭으로 9.68% 하락했다.
공개 거래 정보에 따르면 4개 기관이 집단적으로 이 주식을 팔아 총 329.84만원으로 어제 전체 거래금액의 53.28%를 차지했다.
어제
방직 복장
진탕의 추세를 보이며, 파장 상승 0.93%, 정상 거래 72개 주식 중 60마리가 상승, 하락한 주식 11마리에 불과하고, 특락폭으로 9.68% 하락했다.
어제 특을 파는 자금 태도가 비교적 단호하다.
분시점에서 주가가 개장 후 계속 다이빙 추세를 보이며 거의 하락세로 접어들었다.
어제 이 주식 거래액이 급격히 확대되면서 하루 거래율이 5874만원으로, 교환률은 4.66%, 거래량이 전교량보다 4배 이상 증가했다.
심교소 가 반포된 공개 거래 정보 에 근거하여 어제 특 의 주요함 을 크게 팔아 냈 다
기구
좌석에는 매출금액이 가장 큰 5위권 가운데 4개 기관이 이 주식을 투매하고 매출금액은 329만84만원으로 당일 거래액의 5할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어제 매입 금액이 가장 큰 5위권 가운데 두 기관이 특주권을 구입했으나 매입금액은 크지 않아 632만원을 매입했다.
매입 금액이 가장 큰 것은 중신건증권주식주식유한회사 베이징동직문 남대가증권 영업부로 매입금액도 640만원밖에 안 된다.
매입, 매출 금액이 가장 많은 5위권의 좌석에서만 보면 매입력이 대폭 초과된다.
분석은 특이 2012년 1분기 실적이 예상치 못했던 이 기구가 이 주식을 대량으로 매각하는 중요한 원인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회사가 발표한 2012년 1분기에는 영업 수입이 전년 동기 대비 47.6% 에서 3억 1800억 원으로 순익이 전년 대비 35.7% 에서 0.44억 원으로 예상보다 낮았다.
이자수입을 공제하고 영업이익률은 다소 하락했고, 모금률은 4.2퍼센트 하락했다. 기간 비용율이 하락했다.
회사 주영 청소년 캐주얼 업계는 저가 유지, 상대 대규모 브랜드 의상의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때문에 모리율이 상승하기 어렵다.
- 관련 읽기
- 환율 부동 증가 는 의류 미리업 에 영향 이 비교적 크다
- 스리랑카와 한국의 의류 무역 왕래가 곧 확대될 것이다
- 증감회는 회사의 상장 심사 과정을 더욱 규범한다.
- 전자상 브랜드 의 미래 발전 의 3대 추세
- ‘ 중국화 왕 ’ 오강 상장되면 항윤 자본을 추진한다
- 5월 8일 유럽연합 섬유 신규 실시
- 상해 메르스본웨이 의류 주식회사 2012년 전망
- 상품부터 상품의 시리즈화 발전은 남장업의 돌파를 상징한다.
- 어제 중경 경방용 의류 상회가 성립 & Nbsp; 회원 기업은 융자 담보를 누릴 것이다
- 금년도 신강 방직 산업 경제 성장이 비교적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