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D &G 가 홍콩 사람을 격노하다

2012/2/22 9:51:00 11

브랜드가 홍콩 사람을 격노하다

D &G 는 항구인이 매장 밖에서 사진을 찍어 대규모 시위를 일으켰다.

너그럽고 비열한 공관은 모두 사치 브랜드에서 흡수해야 하는 교훈이다.


1월10일 봉황위성TV ‘짠 3인행 ’ 프로그램이 시작되자 떠우원타오는 홍콩D &G 가게에서 ‘편리 ’를 피우며 많은 사람들을 둘러싸고 있다. 점원은 “그는 대륙 사람이고 부자, 그는 이렇게 할 수 있다.

홍콩 사람들은 안 됩니다."


이 개그 배경은 2012년 1월 3일 홍콩 시민들이 인터넷 토론구에서 해항성 D &G 문점 밖의 대중 행인들이 사진을 찍을 때 수명의 항구성 보안 에 의해 쫓겨났고'카메라를 때려 부수겠다'는 협박을 받고 있다.

이어 지난 4월 4일 홍콩 언론 기자가 매장 밖 4미터 떨어진 인도에서 촬영하는 것도 점원들이 나서서 제지됐다.

이 브랜드 는 이후 에 이 가게 에 대량 의 자금 을 쇼윈도 및 제품 설계 에서 소비자 가 이 점 인지 를 높이기 위해 가짜 상품 을 타격 할 수 있다고 답했다

선의

시민에게 사진을 찍도록 권유하다.


실제로 홍콩 언론의 카메라 아래 D &G 의 태도는 조금도 선의가 없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문점 보안이 고객에게 예의 바르지만 카메라카메라를 둘러보니 카메라가 완전히 다른 얼굴이었다. "이 카메라를 데려가면 나는 썩을 것이다.

사진 찍지 마세요. 마지막 경고입니다. 카메라를 깨부수겠습니다."

동영상이 공개되자 여론이 떠들썩하다.

D &G 는 무단으로 홍콩인 촬영 금지 구역으로 선정돼 홍콩사회 공분을 불러일으켰다.

소셜 사이트 페이스북 조직의 대규모 항의시위를 통해'D &G 입구 만인영 이벤트'를 발산하며 11000명을 넘는 호응을 받았다.


홍콩'영호보'에 따르면 이번 항의시위 규모가 크며, 가게 밖 시민들이 몰려, D &G 매장은 오후 3시 전에 문을 닫아야 하며 다른 가게들도 사람들로 붐벼서 문을 닫았다.

항의자들은 카메라를 휴대하고 이 상점의 사진을 찍어 다른 사람이 플래카드를 들고, 사진 금지 금지령을 비난하고, 점가의 사과를 요구했다.

시위 후 D &G 는 서명이 없는 간단한 성명을 발표했다. 우리 회사는 홍콩 대중을 무릅쓰는 행위에 참여하지 않기를 바란다 "며"D &G 가 논란에 휩싸여 안타까움을 표했다 "고 밝혔다.


D &G 가 홍콩시민들의 뜻대로 사과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홍콩인들이 페이스북 같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D &G 저항' 그룹을 만들었다.

시간문제지만 이후 D & G 가 사과성명을 발표하고 업무를 계속 진행할 수 있지만 이 브랜드의 침묵은 사태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사실 D &G 전파 전략의 느린 리듬 (중국에서 전파 전략이 있다면)이 홍콩에서 큰 피해를 입었다.


D &G 금지 구역을 설치한 이유로 대륙 부자를 보호하는 쇼핑 프라이버시가 공개됐다.

D &G 가 사건에 대한 호응을 제기하고 이 회사는 인종주의나 억제 의미를 강하게 반대하는 언론에 대해 논란에 휩싸인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명하고, 이 회사는 절대 홍콩 시민에게 무심코 범행을 강조했다.


몇몇 기자들에 따르면, 몇 년 동안 홍콩에서 버스킹 렌즈를 촬영하는데 자주 방해가 되고, 어떤 사람들은 개인적인 곳에 속하고, 미리 신청을 해야 한다고 알려, 정부 관리를 포함한 장소도, 예를 들면 첨모래부리 해빈공원이나 어떤 경우는 본인의 이력으로 쟁탈해야 한다. 사진자는 보통 인도에 서서, 홍콩 법률에 따라 어떤 시선 범위에 있는 경물과 사람을 촬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상대방에게 물어보면, 어떤 법률은 우리가 안 된다고 규정하면 상대방이 모두 물러날 것이고, 경찰에 신고할 수 없다. 왜냐하면 모든 것을 법률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이다.

법률 규정 은 안 된다. 반드시 위반하지 마라. 그러나 법률 에는 규정 이 없으면 공민 이 자신 의 것 을 지켜야 한다

권리

.


이번에도 2천 명의 홍콩인들이 광동도에 모였다는 생각에 이 회사에 사과를 요청했다.

법은 공공 장소에 서서 대중에게 폭로된 쇼윈도 사진을 찍는 것을 규정하지 않았으니, 누가 자신의 권리를 박탈할 권리가 있는가?


홍콩인들이 광동도에 대해 내륙적으로 자유롭게 횡포한 것으로 분석한 것도 적지 않다. 이번 상점의 보안은 ‘자유행으로 사진 찍어도 되고, 홍콩인들의 신경을 찔러 대륙 경제가 발전한 후 홍콩인들의 일종의 서운함을 보여주고 있다.


현장에서, 시위의 대상이 뚜렷하고, 하소연도 매우 간단하고 불만은 상점의 횡포로 반대하는 것은 상업패권이다.

만약 내륙 자유행과 관련이 있다면 모두가 공정하게 대해야 한다고 한 발자국 물러서지 않으면 공공장소에서 상점 쇼윈도에서 사진을 찍는 법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홍콩 사람들만 제지돼 규정을 위반했다고 지적되면, 여러분도 나서야 한다는 말이 있다.


일이 그렇게 간단하다. 아마도 일부 홍콩인들의 마음속에는 많은 불만이 숨겨져 있고, 내륙 관광객에 대한 포함, 적어도 그날의 광동도는 이성적이며, 언론의 자유를 남용할 권리가 없고 새로운 갈등과 원한을 만드는 것이다.


홍콩인들은 처음이 아니다. 08년에는 징만 시대광장에서 휴식을 취하여 보안에 쫓겨난 뒤 많은 홍콩인들이 행동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문 앞의 광장은 사실 사적인 곳이 아니다.

규칙을 따라 하는 홍콩인들에게 습관적으로 지쳐 광장의 꽃홈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보안용 사사로운 이유로 쫓겨날 때는 논쟁을 벌이지 않을 것이며 사적인 지방에서 법적 보호를 받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광장은 법상 대중에 속하는 것으로 규정되면 홍콩 사람들은 반드시 이 공공공간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러자 몇몇 젊은이들은 광장 모임에서 연예인들이 그곳에서 각종 행위 예술을 선보였다.

이런 자유는 홍콩 사람들이 쟁취한 것이다.


상업계에 대항하는 소박주의 부동산 패권을 제외하고 홍콩인들은 지난 몇 년 동안 정부에 자신의 공공공간으로 돌아가고 있다.

왕각에 가 본 행인 전용구, 짙은 상업적 분위기 외에도 각종 상업판매, 지금도 거리를 파는 연예인을 볼 수 있지만, 1년 여전, 이 거리 연예인이나 퍼포먼스 단체나 개인이 종종 경찰의 고소 티켓을 받는다고 한다.


이번 항쟁은 파티 같다.

광동도에서는 아이언맨이 스포츠카를 몰고 현장에 온 사람이 있다. 누군가가 국보팬더로 분장해 오락판 웃음거리가 된 스타들의 몸차림으로 지지를 받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항쟁 자체가 가연화모임이었다.


전통적인 정치나 음모론으로 생각하는 이들에게는 왜 이런 장면이 있는지 이해하기 어렵다.

모든 것이 허술하다. 페이스북에 대한 호소는 과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호응할 수 있을지 예상할 수 있다. 이는 정당이나 단체의 집회와 다르기 때문에 이른바 ‘막후 마피아 ’는 없다.


사실 차별과 불공평함을 느끼게 하는 것은'내지의 자유행'이 아니라, 그 이익만을 추구하는 상인들이다.


그렇다면 사치 브랜드는 D &G 에서 홍콩 항의파에서 어떤 교훈을 얻을 수 있을까?


우선 그들이 진입한 시장이 더 중요한 시장 (예를 들면 홍콩이 날로 번영하는 대륙 관광업) 에 수익을 올리고, 사치 브랜드는 ‘ 푸대접 ’ 을 피해야 한다.


그 다음으로 인터넷 시대에서 위기 사태의 만연은 이전보다 더 신속하고 국제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특히 언론이 더 개방되고, 영어를 널리 보급시키는 홍콩.


소비자 단결 을 소홀히 하여 언론 의 능력 을 폄하 하는 것 은 사치 이다

브랜드

최악의 행위는 어디서나 경영하는 사치 브랜드 모두 현지화 위기 관리 방안이 필요하다.

중요한 것은 인터넷의 고침투율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밖에도 관리자는 더 높은 차원에서 유사한 사건의 재발을 피하는 조치를 취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이번 시위가 발생한 뒤 D &G 는 쇼윈도우나 제품 디자인에 많은 자금을 들여 소비자들의 인지를 높이기 위해 가짜 제품을 타격하기 위해 선뜻 시민사진을 권했다.


사실이 이처럼 입증할 수 없는지, 사실 어떤 브랜드도 이런 난감한 상황에 빠지지 않으려면 이 사건이 다시 발생하려면 미국처럼 패션 디자이너 지적재산권을 보호하는 입법을 내놓고 법적 근거가 있어야 품패가 더 안심되고 사진 찍는 시민이 더 존엄해질 수 있다.

  • 관련 읽기

무학개선 훈련 은 예술가 의 예복 을 설계하였다

기업 정보
|
2012/2/21 15:15:00
14

좋은 아이 소매 업무는 가장 이른 내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기업 정보
|
2012/2/21 10:52:00
34

凯丽服饰港平民路线受追捧

기업 정보
|
2012/2/21 9:30:00
24

광저우 카노 디로드 의류 주식회사 최초 공개 주식망 아래 요호 당첨 및 인터넷 배송 결과 공고

기업 정보
|
2012/2/21 8:54:00
13

LVMH 기금은 유럽시력 여장 10% 지분 구매

기업 정보
|
2012/2/20 16:42: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 업계도 경계를 넘다

Armani 는 "브랜드 확장 범위가 넓지 않아 브랜드의 생명력은 왕성하지 못하고, 각 차원에서 제품의 피라미드를 구축해야 브랜드가 풍만하고 힘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