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대 트렌드
2011년,
패션
과거의 어느 때보다 더 쉽게 얻을 수 있다.
디자이너는 텔레비전과 트위터 사이트를 통해 직접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그리고 eBay, H &M, 타지트 백화점과 메시
잡화
가격이 저렴한 조류 상품을 판매하다.
패션에 대한 정보와 선택이 천지를 뒤덮고 있어 공감대를 이루는 것도 어렵고, 트렌드를 말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다음은 추천할 만하다:
1. 열정적인 색조: 밝은 색채는 레드카펫, T 형대, 거리 골목, 심지어 팝뮤지션의 장소에서 동시에 보는 추세다.
네온색채는 2012년 봄 추세가 더욱 강렬해질 것이다.
2. 염색 염색: 몇 명의 유명인이 올해 오색찬란한 발색을 시도했다.
그러나 10살의 소년이 샐리 헤시 버그 미용실에서 소매치에 파란색 한 줌을 염색할 때 (비용이 너무 비싸)라는 것을 보고 정식으로 유행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3. 컬러 청바지: 올해 청바지의 주제를 발견했습니까? 와이드 팬츠는 올해는 시간이 지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각 브랜드가 더 많은 컬러의 선택을 내놓으면서 와이드 팬츠가 예년보다 더 유행하고 있다.
4. 민족풍: 페르도 잡색 패턴의 니트와 미국 인디언의 날염직물은 거의 모든 의상을 휩쓸어 버리고, 1980년대 절단된 저고리부터 굵은 머플러, 레깅스, 스웨터.
5. 여식 무미
야복
비욘세는 MTV 뮤직 비디오 대상 시상식에 참석할 때 메탈 영화가 달린 D &G 의 무미한 드레스를 입고 김카데잔은 가족 크리스마스 카드를 장식할 때도 무미간 드레스를 입고 있다.
토리 버치는 절친한 친구 카니 웨스트가 그녀가 출품한 첫 번째 무미완 드레스를 정제해 오는 5월 패션학원 축제에 참석할 때 입고, 이후 그녀는 자창한 여성 무미미야 드레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그러나 사실상 여사든 남자든 옷이든 매니지먼트 드레스는 영원한 것이다.
6. 저가 브랜드: 올해 타지트는 미소니 디자인 의상을 선보이고, H &M 은 판사철 디자인 의상을 선보이며 명품 디자이너가 저단시장을 계속 투입해 브랜드 노출도를 늘려 새로운 세대 구매자들에게 디자인 스타일을 접촉했다.
7. 새로운 이성주의: 감사, 검교 공작 부인 캐서린, 단아한 원피스, 재단의 코트와 클래식한 하이힐을 공손하고 분수를 되찾았다.
8. 메규인열: 세기의 왕실 결혼식에서 신부는 ‘알렉산더 메규인 ’ 브랜드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이 영국의 나쁜 녀석은 작년에 세상을 떠났다. 그러나 그의 패션 브랜드는 걸출한 디자이너 사라 버튼의 놀라운 디자인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었다.
9. 피초와 깃털 머리핀부터 깃털 귀걸이까지 점변색가죽 가죽 가죽 재킷부터 오버사이즈 가죽 가죽 백포대, 올해 우리 동물의 가죽 가죽 가죽 가죽 가죽의 가죽의 가죽을 신복했다.
그러나 서할리우드에서 시정위원회는 지난달 피초 판매 금지 영장을 통과해 2013년 발효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일부 고급 패션 소매상을 이 지역에서 쫓아낼 것이다.
10. 기괴복: 발레 스커트, 동물 발자국과 치킨 목걸이의 충돌이다.
니키 미나제와 레이디 가가가 올해 누구의 코트를 비교해 보는 것이 더 이상하다.
패션계는 괴이한 관용도가 높고, 우리는 이상하다.
- 관련 읽기
- 중소 대외 무역 기업 이 전기 업체 를 빌려 난방 하다
- 가격 불황 J 가 한층 증가 수입 면화 미소 시장
- 안팎 가격 차이나 수입 면화 증가 계속 미소
- 纺织业内外双双减速 出口增速锐减
- 표상이 진상 & Nbsp; 의류 소비'가격 인상'으로 인한 사고
- 중방상회에서 장흥과 오강은 멕시코 폴리에스테르 수출 상황을 조사했다
- 珠三角纺织业单少利很薄陷入亏损漩涡
- 왕천개 《 십이오 》시기 방직업의 조정과 도전
- 방직업 수요가 지속적으로 침체 & Nbsp; 변국 중 공교한 포석
- 돌사자시 방직 의류 상회 창립 15주년 및 제3회 이사회 취임성전 성공적으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