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업계는 전환형 & Nbsp; 전기업체 업계가 내년에 겨울을 나설 전망이다

2011/12/12 16:05:00 11

업종의 전환형 전자상업계는 내년에 겨울을 나설 가능성이 있다.

“장사의 본질은 사실 돈을 벌어야 한다. 돈을 벌지 않는 장사는 사실 이야기다. 거품이다.”

라타망 CEO 필승은 2011 중국인 경제 지도자 중유럽 선언회 중

언사

안의 거품은 바로 오늘이다

전자 상거래

.

이번 언론이 나오자 유강동은 첫 번째 웨이보에서 필승에 찬성하는 관점을 나타냈으며, 또한'난총회 존재!

업종

마침내 빛을 맞이할 것이다!


필승처럼 비관적인 사람은 업계에서 소수, 현재 전기상들이 고통스러운 시기에 있다고 인정하지만 내년에는 겨울을 걸을 수 있다.


업계의 거품이 줄고 있다


유관은 현 단계가 거품이 최고봉이 아닌 시기에 올해 초에야 가장 심각한 거품 시기라고 생각한다. "상반기 기업이 환자투를 하고 있지만 하반기부터 VC 의 투자열정이 눈에 띄었다"고 말했다.

이성을 향한 투자는 대형 B2C 기업의 범위를 늦추고 자금 지원이 없는 중소기업은 부도에서 마무리됐다. "현재 거품은 중소B2C 기업에 거의 존재하고, 거품이 줄고 있으며 경동, 당당당당당당당당과 아마존 중국 등 기초적인 기업들에게는 좋은 일이다"고 말했다.


또한 악타망 관계자들도 기자에게 거품이 확실히 존재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현재는 상상 속에 그렇게 심각하지 않았고, 그동안만 버텼으면 좋겠다.


이것은 우승열패의 과정이다.

왕정정도 ‘한겨울 ’은 국부업으로만 거품은 스스로 편차가 있는 기업에 비해 더 많은 기업들이 위험을 겪고 있다. ‘VC 의 신중함에 따라 기업도 ‘화전 ’ 마케팅에 더 이성적으로 대응해 자신의 업무를 통합하여 시장에 적응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업계 조정의 과정이며 기업의 발전이 필수적인 전환길이라고 말했다.


수요가 있으면 출로가 있다


전자상업계는 비록 풍광이지만 보편적으로 적자를 당하고 있는 것은 다툼하지 않는 사실이다.

당당망 3분기 재보에 따르면 전체 적자가 7110만 위안에 이른다.

또 경동상성도 적자 상태에 처해 있고 유강동은 영리도 2012년 하반기에 걸릴 것으로 예상됐다.


전기업체들은 이로써 ‘옷 절감 ’을 할 수밖에 없다. 경동상성은 금액이 39위안 부족한 주문 5위안 운임 을 받고 상가들에게 ‘판촉료 ’를 할당 80%의 마케팅 비용을 삭감하겠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이대산은 장기적으로 보면 전자상거래가 여전히 돈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업계 내의 나쁜 습관을 바꾸면 “인터넷 쇼핑몰은 전통 기업 중간 코스트의 원가를 절약하고 사용자가 더 혜택적인 상품을 살 수 있다는 점에서 이 부분의 수요는 높습니다.”


또한 왕정정도 2010년 우리나라 온라인 쇼핑 전체 금액은 4610억 위안이었고 올해 이 데이터는 7600여억 위안에 달하며 60% 성장했다.


사용자 차원에서 보면 우리나라 네티즌 수가 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 소비군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년 후 네티즌 기수는 분명 번갈아 가고 있다. 특히 농촌 사용자 이대산은 또 기업적 차원에서 분석하고, 경동, 범객, 당당당 등 B2C 는 이미 사용자, 성장 흐름을 점유하는 단계, 전체 시장의 점유량도 안정되고, 각 기업의 경영 패턴이 점점 성숙하고 이윤을 중시하는 단계에 들어서며 “2년 후 대규모 이익이 있을 것이다 ”고 분석했다.


"내년 하반기에 겨울을 나설 수 있을 것 같다"고 유관나는 말했다.

왕정정도 내년 전기상업이 겨울을 나설 수 있다고 밝혔고 현재 각 기업의 IPO 의 길이 순조롭지 않지만 성공할 가능성이 없다는 게 아니라 융자를 얻으면 기업은 경영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지금은 비즈니스 본질을 중시하기 시작한 만큼 기업들이 더 내공에 힘을 들여 경로를 건설할 것이다.


차이화는 성패를 결정한다


경주지, 급속히 돈을 태우고, 전기상들의 마케팅 비용은 전통적인 경로보다 훨씬 높다.

상업적 차원에서 심각한 손실의 상업 패턴도 건강치 않다. 전기 상업의 모델도 대세이다.

왕정정은 이른바 전자상거래, 전자는 수단일 뿐, 비즈니스 비즈니스 기업은 이미 비즈니스 전환을 시작하여 경로를 건설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한다.

상류 공급사슬의 통합뿐만 아니라 창고, 배송 등 각 방면도 포함된다.

현재 현재 대형 B2C 기업들이 잇달아 배송팀을 만들어 ‘마지막 킬로미터 ’ 체험을 벌이고 있다.


물류의 원가가 크지만, 각 기업들은 여전히 목숨을 걸고 이 방면의 투입을 늘리고, 운비가 사용자를 다투는 수단 중 하나로 삼지 않는다.

결국 경동상성은 이를 먼저 깨뜨려 11월 25일부터 금액이 39위안 미만의 주문 5위안 수송료를 받기로 결정했다. 이는 전자상기업이 운임 회복을 시작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사실 이것은 기업 경영 패턴이 정상화하고 성숙한 표현이다."

이대산은 경동은 이미 일정한 충실한 사용자를 양성했으며 소액 주문 배송비 1측이 원가 부담을 완화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한편으로는 영업액을 높이고 이윤을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 "기업이 가야 할 길이다"고 말했다.


한편 단매 업체도 한층 성숙한 B2C 의 경영 패턴을 향해 손을 떼고 쇼핑몰을 열고 미모의 우량품 채널을 열었다.

유관나는 B2C 기업이 수량, 융자력과 상장 성공률을 따지면 단매보다 더 두드러진 장점을 갖고 있다. "그들의 패턴은 성숙해지고, B2C 업무에 합류한 기업의 IPO 가 더 원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왕정정은 장차 시장에서 종합적인 온라인 쇼핑 플랫폼은 서너 개밖에 안 될 것 같지만, 사용자의 특수 수요에 의존해 사는 B2C 기업들이 단일 분야의 인터넷 쇼핑몰시장에 힘쓰고 있다. "의류, 3C는 이미 공인된 성숙한 인터넷 쇼핑몰 종류, 장래집, 가산, 관광류 쇼핑몰 시장이 급증하고 서비스류의 온라인 구매 시장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차이화 발전, 정세화 노선 역시 이대산이라는 관점도 “플랫폼을 하고 싶지만, 전기업체 중 ‘월마트 ’를 하는 것은 사실상 그리 많지 않다. 더 많은 것은 다른 분야의 기업에 전념하고 있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대만제 구두업 의 룽청 발전 연원 을 투석 하다

업종 투석
|
2011/12/12 15:54:00
21

우리나라 방직 의류 대외 무역 기업이 곤경에 빠졌다

업종 투석
|
2011/12/12 10:05:00
9

내한 복장 가격 이 줄곧 캐시미어 셔츠 인상 폭이 20% 가량 에 가깝다

업종 투석
|
2011/12/12 9:55:00
8

방직업 입세 10년 동경과 실종: 10억 쌍의 양말 갈아 비행기

업종 투석
|
2011/12/9 13:48:00
16

ERP与MES集成技术在服装行业中的应用

업종 투석
|
2011/12/9 13:09:00
9
다음 문장을 읽다

강소숙천 숙성구: 방직 산업 전형 조준'고정순 '

"우리'구름 '시리즈 카펫 제품은 재질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가격이 비교적 높지만 여전히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광교회에서 돌아온 숙천은 신룡 가구방유한회사 회장 손총이 총명하여 쉬지 못하고 즉시 공장으로 돌아가 회의를 열었다.회의에서 손은 총명하게 마음속의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 희소식 ’ 을 직원들에게 “ 우리는 이미 몇 차례의 큰 주문서를 받았는데, 우리가 내년에 생산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다 ”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