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산타갱 & Nbsp; & Nbsp; & Nbsp; 상점의 새로운 마케팅 전쟁이 이미 시작됐다

2011/12/8 8:54:00 5

마케팅





 

업그레이드 서비스


가다

상가

쇼핑 소비자, 특히 일부 사랑 미 의 여성 은 쇼핑 을 할 때 이런 경험 "위치"가 외지고 좁고 좁은 화장실 에 줄을 선 고객 을 가득 찼다. 가방 을 들고 쉴 수 있는 곳 을 찾지 못했다. 차 를 몰고 차 를 몰고 차 를 몰고 차 를 몰 을 수 없었다 …….

소비자들에게 쇼핑을 선택하는 것은 적당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쇼핑을 하는 과정에서 전면적인 편안함을 얻길 바란다.

각각의 큰 백화점에 비하면 다양하다

마케팅

행사, 편안한 환경과 인성화의 서비스는 분명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다.


최근 기자들이 천진에 와서 백화점이 환경, 서비스 등에 있는 것을 발견하고, 특히 올해 다시 인테리어 후 백화점이 눈에 띈다.

이 기간 동안 많은 백화점이 자신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많은 서비스 항목을 늘렸다.

모든 백화점은 각 층의 모퉁이에 휴게소를 설치해 기자들이 휴게소 안에 가방을 들고 있는 고객이 꽉 찼다.

신세계백화점은 특히 VIP 고객을 위해 대기실, 안에 컴퓨터, 음품, 잡지, 소비자가 이곳에 휴식을 제공할 수 있으며, 특히 여사와 함께 쇼핑을 하는 남자들을 준비했다.

쇼핑몰 직원은 남성과 여성의 성격과 달리 쇼핑 소비에 대한 태도도 다르다.

때로는 여성이 쇼핑을 시작하고, 그녀의 남편은 지쳤을 때, 여성은 계속 돌아다닐 수 있고, 그녀의 남편은 인터넷을 선택할 수 있다.

재미있는 이야기는 백화점의 주도면밀하고 친근함을 드러냈다.

백화점

잡화

권업장 등 백화점은 고객들에게 명백하고 환경이 깨끗한 화장실을 제공했다.


이런 일반적인 서비스 항목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백화점은 사랑의 우산 빌려, 유모차 빌려, 방송인, 의약함 서비스, 선물 포장 등 여러 가지 특색 있는 새 아이템을 세밀하게 고려해 고객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더욱 완선하고 인간화시켰다.


일부 백화점은 기존의 귀빈청을 보류하는 특별 서비스를 제외하고는 1층 로비처에 컨설팅을 개설하고 일부 신규 서비스 항목을 1층에 늘리는 상담 데스크톱으로 늘린다.

평면설계업에 종사하는 고객왕 양은 한 살 된 딸과 남편과 함께 쇼핑을 하러 왔다. 인터뷰를 할 때 “이 스티커를 1층에 두고 고객을 편리하게 찾아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백화점의 이 조치는 진정한 의미에서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하고 소비자와 가까워졌다.

소비자가 만족과 친근함을 느끼게 하는 것이 서비스업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정한 의미라고 생각한다.


상업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는 오늘날 백화점은 장기적인 발전을 유지하려면 고객에게 상품 외에 부가가치를 제공해야 한다.

상품의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백화점의 환경과 서비스도 발전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인이다.

패키지 서비스, 휴게벤치, 자동판매원기, 계산대 위치와 실제 개방 수량 등 이 작은 세부 사항은 모두 백화점의 종합 수준을 구현한다.

{page ubreak}


 


  


 

 


산타문화 마케팅


크리스마스, 설날 쌍절 판매 성수기가 다가오자, 백화점의 새로운 마케팅 전쟁이 시작됐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국제상가, 호수 등 이미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눈꽃 등 수식으로 새롭게 꾸며졌고, 특히 로맨백화점은 ‘즐거운 크리스마스, 만99감50 ’이라는 표어를 앞당겨 냈고, 백화점 전체가 크리스마스 캐롤 을 틀고 있으며, 각종 매장 판매원들은 모두 크리스마스 모자를 쓰고, 마치 미리 크리스마스를 건넜다.

이 외에도 일부 백화점에서는 인출카드를 내놓았고 소비자들은 백화점 5층에 있는 단매소에서 가격에 다른 인출카드를 구입하고 직접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편리하다.


반면 백화점과 하객 동하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노래, 등불 부르기 등 행사가 열려 백화점에서 인기를 모으고 문화마케팅을 하는 또 하나의 새로운 계기가 됐다.

지난주 금요일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점등식은 롯데백화점 정문에서 열린다.

높은 16m에 달하는 거대 크리스마스트리는 쇼핑몰에 온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고 행진 중인 길들이 주목받고 있다.

행사장에서 수백 명의 행인들이 등불을 켜는 현장에 끌려 의식의 시동을 기다리고 있다.


저녁 6시,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어린이들은 새로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입구 로비에서 단체로 노래를 부르며, 이후 하얀 드레스를 입은 크리스마스 천사와 현장 손님과 함께 카운트다운 장치를 열었다. 즉 크리스마스트리는 찬란한 담뱃불의 포위를 빠르게 점검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행사의 끝은 스태프들이 분장하는 산타할아버지들이 손님들에게 사탕을 보내며 축복의 따뜻한 마음을 고객들의 손에 건네주었다.


크리스마스를 앞세워 축제를 즐기는 창의적인 마케팅 케이크, 우정 상업과 국제 톱 브랜드 디오와 손잡고 스킨살롱, 고객을 위해 스킨케어 현장 체험을 선보였다.


행사 현장에서 스타 미용케어 스튜디오 P 선생님을 초대해 VIP 고객을 데리고 함께 체험 상품을 선보이며 피부관리를 하는 과정에서 스킨케어를 전수했다.

현장에 있는 Dior 브랜드 뷰티 케어 스킨케어 가 함께 선보인 ‘꿀 살살 ’ 시리즈 전세트 제품의 시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들은 작은 P 선생님의 지도하에 고객 1명씩 클렌징을 하고, 스킨케어, 에센스, 아이팩, 마스크 팩, 마스크 팩 등 일련의 뷰티 케어 케어 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있는 VIP 고객은 케어 전문의 마사지 수법을 즐기며 체미 제품의 효능을 발휘할 수 있다.

VIP 고객 유양은 "이 활동은 진짜 여성의'은총을 받는다'고 말했다.

{page ubreak}


 


  


 

 


점경 의 성황 이 다시 새로운 파란 을 일으켰다


최근 중원백화점, 우정 신천지, 백성쇼핑센터는 이달 각자의 독점 행사를 선보이며, 특히 우의신천지에서 ‘공전무후 ’로 형용할 수 있다.

이랜드, VM, ONLY, 그리고 올해 막 우정 신천지 브랜드 전문점 문 앞에 이미 경계선을 둘러싸고 있어 고객은 오른쪽에서 가게로 들어갈 수밖에 없다. 그리고 일부 브랜드점 입구에는 이미 긴 대열들이 늘어섰다. 가게 소비까지 줄을 섰고, 이번 점경 행사의 대박을 볼 수 있다.

올해 강세한 신규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점경에서 내놓은'만200 감160'의 강력한 성세도 갈라지지 않았다.


첫 번째 설이 쏟아지면서 진성도 추위를 느끼고 새로운 천지와 빈강상가가 잇달아 패딩을 선보였다.

각각의 신형 패딩 패딩은 할인 할인을 했다. 빈강 상사는 특히 199원만 구입할 수 있는 보스덴 특가 패딩을 준비하며 중원 백화점 지하 1층의'훈훈한 복식관'은 특히 110원 2채의 보온내복을 선보여 구매하는 이들이 잇따르고 있다.

점경 행사의 기세가 줄지 않아 이번 달에 또 한꺼번에 성탄절이 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영보 은태백화점 입금 5.7억 & Nbsp; 거의 4퍼센트 매출은 여성복

상가 속보
|
2011/12/6 10:35:00
39

광저우 백화점 동질화 심각한 여성 신발 브랜드 중복률은 80%에 달한다

상가 속보
|
2011/12/6 9:54:00
24

백화점 겨울옷 비싸다

상가 속보
|
2011/12/5 10:22:00
29

하이 백화점 할인 세일 & Nbsp; 광저우 우의 매출은 전년대비 50% 증가했다

상가 속보
|
2011/12/5 9:41:00
25

참새가 봉황 & Nbsp; 네트 판촉사사

상가 속보
|
2011/12/2 10:43: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염료업이 정합 시대에 뛰어들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염료 공업이 급속히 발전하여 원료, 중간체, 조제부터 성품 조립, 종류의 기본이 갖추어져 있는 독립 업종을 형성하였다.현재 우리나라는 황화 염료, 직접 염료, 산성 염료, 염료, 염료, 빙염 염료, 환원 염료, 활성 염료, 분산 염료, 중성 염료, 양이온 염료 및 기타 11개 이상의 염료, 품종 400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