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쇼핑 마니아 & Nbsp; 크리스마스 의상 진열도 "얼굴 변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일년 한때 쇼핑 붐이 일고 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상인들 사이에서 갈수록 치열한 전쟁을 겪으며 눈덩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장사꾼이 한창 매진하는데 소비자들은 오히려 좀 피곤하여 백화점 ‘세일 안 하면 팔 수 없다 ’는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다.
어떻게 마케팅 혁신? 어떻게 끌려오는 시선을 상승의 매출으로 전환합니까? 마케팅 활동이 잘 된 후 진열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많은 상가 들이 성탄절 을 대비 할 때, 이번 코너 에는 국내 내대 깊이 진열 전문가, 화익 항신 수석 진열 컨설팅 아푸푸, 상가 에게 서로 다른 판촉 방식을 어떻게 진열할 것인가?
다른 판촉 방식은 다른 진열에 따라 판촉방식이 다른 객류량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다른 객류량과 다른 진열에 대해 요구한다.
아푸는 판촉진열의 과정은 어떤 행사를 확정할 것인지 — 다어른 유량 — 어떤 고객 — 어떤 물건을 팔아서 진열할 것인지
이번 코너는 아푸가 판촉 활동에 매료된 객류량 크기에 따라 정상과 객류량 특대 두 가지 상황으로 나누어 제품과 진열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특대객 유량 시 집중
요즘은 장사꾼의 유량의 종류가 많은데 단시간에 특대객의 흐름을 끌어당기는 ‘초살 ’, ‘한시 매매 ’, ‘돈 많은 배로 ’는 최근 유행하는 몇 가지 방법이다.
그중 ‘초살 ’의 방법은 인터넷에서 비롯돼 있으며, 일반적으로 가격이 가장 낮은 제품이며, 예를 들어 1원 티셔츠, 30원 외투를 말한다.
이런 경우에는 화물 청소를 하는 것이 분명하다. 오래 묵은 재고이기 때문에 초세는 틀림없이 원가 이하이다.
아복은 “ 초살 ” 을 가지고 온 고객은 일반적으로 슈퍼마켓이 많기 때문에, 때로는 막힌 현상까지 나타나기 때문에, 이런 진열은 매우 간단하고, 가격에 따라 진열하면 된다, 30위안의 한 구역, 20위안, 다른 한 구역, 50위안, 다시 한 구역 … ….
“물론 몇몇 브랜드는 몇 가지 제품만 가지고 초살할 뿐 사람을 끌어당기는 개그맨이 될 뿐, 단지 한 구역에 집중 진열하면 된다. 하지만 이런 형식을 사용하지 말고 저가 상품을 배척할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에 대한 배척이 생기고, 상실이 없다 ”고 말했다.
아푸가 일깨우쳤다.
‘초살 ’과 가까운 것은 ‘한시 매매 ’가 있다. 예를 들어 한 브랜드가 장기 할인을 하지 않았는데, 어느 시기에 전체 3절의 이벤트를 한 뒤 정상 가격을 회복하는 것이 한시로 판매된다.
이런 행사는 또한 큰 객류량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했다. 아푸는 이때 진열의 주요 목적은 고객을 찾기 편리하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품목별로 집중 진열해야 한다. 예를 들면 셔츠가 한 구역, 나시, 바지는 2구, 바지가 3구, 원피스가 4구...
그리고 ‘돈이 배로 들어간다 ’는 이 판촉의 규칙은 100위안을 받으면 200위안을 살 수 있는 제품이다.
아플은 이런 상황에서 브랜드점 제품들이 정가로 판매되는 것이 분명하다. 계산서를 살 때 반만 지불해야 한다는 이유로, "솔직히 5퍼센트, 5절보다 많이 들렸을 뿐, 이때 제품도 시즌 제품과 심각 체화 제품 위주로, 상품은 자연히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때 고객이 구매하는 것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너무 저급스러워 보일 수도 없고 색과 계열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좋다. 황록색 의류 집중, 짙은 팬카페 베이지 집중, 흑백색 집중 등이다.
아복
일반 객류량 은 시리즈 에 따라 진열한다
이 같은 경우에는 재고를 정리하기 위해 하는 프로모션 ‘코디컨 ’, ‘멋쟁이 ’ 등 특색 서비스의 판촉 방식은 고객을 더욱 잘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아푸는 특색 서비스를 주도로 하는 행사가 대부분이 정가로 판매되고, 이익도 귀빈 할인일 뿐이라고 지적했다.
"컨설턴트 컨설턴트" "멋쟁이"등 특색 서비스를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고급스러운 브랜드다. "브랜드의 목표 소비자는 센스가 있고, 아니면 지폐가 있는 타입, 이 스타일의 고객은 자신의 지위와 어울리지 않는지, 이런 행사의 제품은 자연스레 최신 상품으로 진열되어야 매장의 등급과 제품의 가치감을 충분히 과시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겉감 | 김우 차성 (00803):3450만 은행 대출 유통기한 이체형 난해자금 난해
- 겉감 | *ST 승진 (00971): 2주주주람 정착실업은 법원에서 파산 재정비 신청
- 매일 첫머리 | 무장이 전투기에 걸려서 무인기를 다스렸는데, 이렇게 경핵의 국산재료는 어떻게 더 잘 쓰겠는가?
- 조류 풍향표 | Nike Air Force 1 Low 새로운 차염 시리즈 출시, 관심 있으세요?
- 임신 아동 | '카운터 언니 '성질이 나쁘거나 브랜드 서비스 의식이 끊겼어요?
- 뉴스 택배 | ‘ 중국풍 ’ 은 어떻게 서양 복식 문화에 영향을 끼쳤다
- 겉감 | 6월 전문시장 경기지수가 왜 하락했습니까?비수기에 접어들기 때문입니다.
- 겉감 | 13 개 방직 국가 표준 은 내년 에 실시 되니, 너 의 관심 이 있는지 없는지 빨리 살펴보자
- 겉감 | 보유그룹과 중실그룹 재결합, 자원협동은 쌍방의 주업 핵심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
- 겉감 | 곤명대학 총장 레소매가 제3회 중국 방직 비물질문화유산대회에 출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