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상식: 초겨울에는 아기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하나요?
초겨울에는 아기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까?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패딩이 너무 두꺼워, 솜옷을 입으면 너무 얇을까? 장갑, 모자를 써야 할까? 양말이 얼마나 두꺼워 입는지 고민된다.
실외 옷차림 ——솜저고리 가벼운 모자는 적게 없다
키워드 1:아기에게 몸에 붙다
속옷
바지에 있는 엄마는 두꺼운 옷을 입으면 보온할 수 있고, 아기의 속옷을 조심하지 않는다.
사실 부드러운 면 속옷은 땀을 흡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주변에 공기를 보존해 체내 온도를 차단해 아기가 감기에 걸리지 않게 한다.
몸에 붙은 속옷을 입지 않는 아기는 체중계 열량이 많이 분실되어 몸에 만져보면 항상 얼음이 차가워 감기에 걸리기 쉽다.
둘째: 털실바지는 안전한 겨울에 아기가 외출해야 하니 보온기능이 좋은 털실바지를 입어야 한다.
아기의 피부는 부드럽고 작은 자극도 피부에 알레르기 를 일으킬 수 있으며, 구매 시 털실 소재가 가장 중요한 요소다.
현재
시장
위에는 아기가 생산하는 털실, 아주 작고 부드럽고 보온성이 좋고 아기에게 잘 어울린다. 아빠는 털이 쉽게 빠지는 털실 을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관건3:면복은 가벼워야 한다.
패딩 드레스
가장 따뜻하다. 사실 그렇지 않다. 작은 면복에서 팽창한 면화는 많은 공기를 흡수하여 보호층을 형성할 수 있어 찬 공기가 침입하기 쉽지 않게, 좋은 보온작용이 있다.
두꺼운 패딩은 따뜻한 공기를 흡수하는 공간이 없고 바람막이는 괜찮고, 추위 보온은 작은 면복보다 훨씬 차이가 난다.
키넷: 보송보송한 양말이 발이 추워지면 몸도 추워진다.
겨울에는 아기를 따뜻하게 하고 아기의 발은 따뜻하게 하는 것이 관건이다.
하지만 많은 부모들은 아기의 양말이 두꺼우면 보온효과가 좋아진다고 착오가 많았다. 사실 양말이 두꺼우면 땀을 들이지 않으면 습기 쉬울 수 있다. 대량의 수분은 양말 섬유 속 공기를 빼면 공기 같은 좋은 단열체로 양말이 젖을 때 아기의 발바닥이 차가워지고, 반사성 호흡기 저항력이 떨어지고 감기에 걸렸다.
그래서 아기에게 순면 소재와 통기성이 좋은 양말을 선택해야 한다.
관건5: 부드러우면 신발이 너무 크면 아기가 길을 걷다가 발의 열량은 빨리 흩어지기 쉽다. 반대신발이 너무 작아서 양말과 탄탄하게 눌러 신발의 보관량에 영향을 미칠 수 없다.
가장 좋은 선택은 신발의 크기는 아기신발이 조금 헐렁해지는 것이 좋다. 재질도 숨을 쉬고 땀을 들이는 전면으로 가장 좋다.
아기가 신으면 크기가 적당하고 부드럽고, 신발에 적당한 공기를 저장해 아기의 작은 발을 더욱 따뜻하게 한다.
천추의 북쪽에는 아기를 위해 신발을 선택할 때 밑바닥의 미끄럼을 방지하고 냉동에 주의해야 한다.
관건 6:체온을 유지하는 모자 25%는 칼로리가 머리 에서 발산되는 것이며 겨울에는 꼭 아기에게 모자를 씌워야 한다.
모자의 두께는 기온에 따라 증감해야 한다.
아기에게 편안하고 통통한 포켓을 씌워 만든 모자가 좋다. 아기에게 털이 있는 모자를 골라 쓰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아기 피부를 자극하기 쉽다.
관건7: 상황에 따라 옷을 더 많이 입어 엄마 엄마가 꽁꽁 얼까 봐 아기에게 많이 입히고, 아기가 활동하면 땀이 나고, 옷이 땀에 젖어 오히려 감기에 걸리고, 몸도 외부 기온에 적응력을 떨어뜨렸다.
아기가 외출운동이라면 옷을 좀 줄일 수 있지만, 외부 환경이 너무 추우면 아기 몸의 열력이 부족할 때는 옷을 많이 입어야 한다.
아기가 얼마나 잘 입는지 판단을 하는데, 그의 작은 손과 작은 발을 더듬어 만지는 것이 차갑지 않다면 그들의 몸은 따뜻하고 옷을 잘 입는 것이 적당한지 잘 알 수 있다.
관건8 :코를 감싸지 말고 엄마 모두 아기에게 마스크를 씌우거나 목도리로 코를 감싸주거나 이런 아기 얼굴은 얼지 않을 줄 알았습니다.
실제로 이런 식으로 하면 아기의 호흡기는 찬 공기에 대한 적응성을 낮춰, 아기가 감기, 기관지염 등 병의 저항력이 부족하다.
그리고 목도리가 섬유 제품이 많기 때문에 아가를 보호하면 섬유로 아기 체내를 흡입시켜 알레르기 체질을 유발할 수 있는 아기가 천식증이 생기기도 하고, 목도리가 두꺼워 아기의 코를 막는 데 영향을 미친다.
실내 옷차림 ———배려함의 편안한 관건
키워드 1:아기를 가리지 말고 겨울이 되면 엄마 아빠는 항상 아기가 감기에 걸리고, 실내에서도 아기에게 옷을 많이 입히고, 심지어 엄마 아빠는 아기가 잘 때 온수주머니 등 난방기구를 사용한다.
사실 실내에서는 아기에게 지나치게 보온이 불리해'아기의 무더위 증후증'까지 일으킬 수 있다.
아기 주변의 환경 온도가 34 ℃를 넘어 고열 을 일으킬 때, 많은 땀을 흘려 탈수, 산중독, 심지어 뇌 결핍 까지 발생한다.
실내 온도와 아기의 구체적인 내한 상황에 따라 아기에게 옷을 증감해야 한다.
관건2: 난방방은 실내 온도가 낮은 환경에서 아기 옷을 입는 것이 좋다. “내복을 보온하고 얇은 스웨터 +두꺼운 스웨터 +두꺼운 스웨터 +두꺼운 스웨터 +팬티 +얇은 스웨터 +얇은 스웨터 +두꺼운 털바지 +두꺼운 털바지 ”라고 하의했다.
난방에서는 옷을 적게 빼야 한다.
엄마 아빠는 아기의 옷차림에 조금이라도 쥐어야 한다. 바로 아기의 옷이 어른보다 줄어든다.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시장 감독 총국 이 전기 상 플랫폼 책임 전개 를 전개 하다
- 패션 브랜드 | Dior Homme 2020 早春系列 Lookbook 赏析,追溯园艺灵感
- 임신 아동 | 심천이 국제 시장을 개척하기 전 10개월 간 대외 무역 수출 3.8% 증가하였다
- 임신 아동 | 서비스 업체를 찾아가 출장 평가를 받는 것은 급박한 것입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을 눈뜨는 것입니까?
- 유행화 | AJ1 OG 자정 블루 배색'Midnight Navy'신발은 2020년 등장할 예정이다.
- 패션 브랜드 | 가볍고 호화의 패는 얼마입니까?몇몇 남녀일선 사치의 패싸움 공유~
- 임신 아동 | 소닝 마케팅 게시 공고 조정 평가 정상 규칙
- 즉시 뉴스 | 900억 전기 경쟁업의 의류 브랜드 플레이어는 차원 벽을 깨뜨렸다
- 회사 뉴스 | 러기 방직: 꾸준히 혁신은 모든 발전의 전제이다
- 뉴스 택배 | 길거리 흐름 Supreme 피고 디자인 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