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드라마 광고: 신발 심입식 마케팅의 선봉

2011/11/15 14:25:00 28

신발 기획 식 마케팅 선봉

그동안 중앙 광고 입찰회가 전국 각 성시 수백 개 기업의 경쟁에 관심을 모았던 만큼 각종 업종의 권위 인사들이 텔레비전 광고에 대한 재주목을 받고 있다.

더할 나위 없이 텔레비전 광고는 이미 현재 기업 브랜드 마케팅의 청우표가 되었다.

이에 따라 푸젠 기업도 약해지지 않고 이 자원 잔치를 따라다니며 브랜드업체에 대한 드라마 광고 형식이 두드러졌다.

특히 광고 형식의 급격과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식입식 마케팅 패턴은 의심할 여지없이 브랜드민 기업의 추첨을 받고 있다. 이 중 신발 업계는 바로 당연한 영군인이다.


드라마 광고가 바로 그 당시에 식입되었다.


“ 우리는 마케팅 소통의 방해 시대에서 식입된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 며 미국 마케팅 전문가 신디 · 캐리푸스가 말한 것 같다.

현재 시장 트렌드에 따르면 드라마 광고는 주로 두 가지 방식을 심고 있으며, 드라마 드라마에 직접 광고를 삽입하여 브랜드의 원소를 투명하게 심어 드라마시나리오에서 연기하는 것이다.

후자는 드라마에 끼워넣을 수 있는 광고 요소가 더욱 다양하게 드러나고 있으며, 도구, 대사, 극, 장면, 효과, 장르, 문화 등 모두 포함되어 있다.

이런 패턴은 실제로 가치 대비를 초월하는 시각 흡인력이다. 관건은 대중 집단에 대한 브랜드의 기억과 인상을 강화하는 데 있다. 간접적인 방식으로 브랜드의 다른 단계적인 마케팅을 이룬다.

그러나 이 중 주목할 만한 것은 기업 유형이 선택한 삽입원소도 사실상 다르다.

이것은 객관적으로 기업도 자신의 브랜드 발전을 선호하는 노선을 정해 브랜드 이념에 적합한 식입방식을 찾아야 한다.

이에 따라 복건의 일부 신발 브랜드들은 이 방면에서 상당히 잘 표현했다.


스포츠 브랜드가 선두를 겨냥하다


드라마 광고가 이미 알려져 있는 브랜드 마케팅 이자가 됐다.

석연은 국내외 신발 시장, 홍성르크, 특보, 델혜 등 운동화 기업이 차트에 올랐다.

실제로 홍성르크가 테니스 아이돌 드라마 ‘대만관 ’을 손잡고, 특발적으로 도시감성드라마 ‘나는 출가마니아 ’, 덕혜는 ‘자릉 ’을 빌어 드라마 광고의 심도 심도 심도식합을 펼쳤고, 비적 효과를 얻기도 했다.

그중에서도 특보적인 브랜드와 ‘나는 시집을 간다 ’는 드라마의 호흡을 맞췄고, 두 사람의 협력은 시장에서 일으킨 호응이 만만치 않다.

특히 80, 90 후 소비군에게 브랜드와 소비자와 드라마의 공감을 직접 실현했다.

물론 구두기업의 특보와 ‘나는 출가광 ’은 문화적 이념적 추앙에 많은 공진의 계합이 존재하고 있다.

배우의 옷이든 나중에 제품의 개념이든 심어주는 ‘중국신발망 ’의 특보가 전면적으로 이 스크린을 통해 자신의 ‘전위나 패션, 개성, 자유 ’의 브랜드 개성을 뽐내며 대중에게 쉽게 감압을 주며 내 패션 체험을 펼칠 수 있다.


식식 양식의 발전 태세


이 브랜드의 심도화 개발 단계에서 강력한 광고 폭격 패턴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드라마 광고 식입 패턴의 출현은 어느 정도 브랜드 새로운 시각 보급 효과를 전면적으로 실현했다.

그래서 드라마 광고 식입 패턴은 이미 마케팅의 단순한 방식이 아니다. 그 강력한 전파력은 더욱이 많은 신발 기업인들을 도약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 극과 시간, 공간의 제한으로, 식입식 광고 모델도 추진 중 한계가 있다.

브랜드의 전체적인 감각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더 많은 것은 브랜드의 효능이 아닌 다른 부속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다.

신발을 이용하면 자연히 반공배로 운용한다면, 반대로 힘겨워 보이지 않는다.

이에 대해 (중국 신발망) 신발은 드라마 광고를 도입할 때 두 가지 기본점을 주목해야 한다.

브랜드 목표 소비자가 영화극 목표 목표와 대중 집단이 대체적으로 일치하는지 충분히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플랜트와 마케팅 전파의 요구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을지도 고려해야 한다.

특히 후자 전문가들은 전파에 대한 전파를 단호히 버리고 이미지 편리의 광고 투입을 강조했다.


브랜드마케팅 루트가 날로 불타오르는 오늘날로 드라마의 식입방식은 이미 독가정제된 신형 마케팅 수단이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추진 과정에서 신발 기업의 브랜드 자리는 더욱 무시할 수 없는 핵심 요소가 됐다.

이와 함께 중국제창업이나 새로운 식입식 마케팅 마케팅에 다시 한 번 뛰어들게 될 전망이다.


 
  • 관련 읽기

중국 성장형 중소기업 백강

추천
|
2011/11/15 13:52:00
29

가장이 아동화를 구매할 때 ‘ 큰 신발 ’ 과 ‘ 작은 신발 ’ 을 사서는 절대 안 된다

추천
|
2011/11/15 13:24:00
15

창업우인 오장분: 스니커즈 3부곡은 저단부터 고위까지 브랜드

추천
|
2011/11/15 11:43:00
27

건강 상식: 캔버스 신발을 많이 신으면 평족하다

추천
|
2011/11/14 16:05:00
11

운동화 20년 발전 계시: 과학 기술 주조 브랜드 신입생

추천
|
2011/11/14 11:53:00
4
다음 문장을 읽다

가맹 실패는 뜬구름 & Nbsp; 가맹상

가맹 성공 여부는 하루아침에 결론을 내리는 것이 아니라 한동안의 경영을 거쳐야 효과를 볼 수 있다.가맹에 실패한 사람에겐 친력만 지나야 아름다운 소원들이 떠올랐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