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대학원 졸업 & Nbsp
길리가 자신의 결혼식을 위해 설계한 케이크 모양
사탕통
추석이 막 지나자 국경일이 다가오는데, 결혼한 신인이 많아지자 장춘시 해방대로와 수훈거리 교회처의'웨딩캐러멜 전문가'라는 희당가게가 새로운 분주한 바 있다.
가게의 주인은 재산이 충분한 부자가 아니라 성숙한 상인도 아니다.
그녀는 도시에서 태어났고 대학원생 졸업 후 서문 지역 사회에 이사한 지식인 길리, 이 소녀는 자신의 교묘한 손으로 하나하나 신선하고 예쁜 사탕 상자를 만들었다.
그는 좋은 일자리가 아니라 자주창업이나 자신이 원하는 것을 추구하는 것이 진정한 재산이다.
동네 사탕집 대학원 미녀 전행 사탕장사
길리의 작은 가게에 들어서자 20평방미터의 방 안에는 밝고 투명한 화물대 위에 다른 종류의 사탕이 놓여 있고, 귀여운 캐릭터도 있고, 창의성 사탕곽, 붉은색, 노란색, 둥근...
형식이 다양하고 종류가 다양하고, 이 사탕 둥지에는 마치 공주의 전당인 것처럼, 모든 작은 가게에 들어간 여자들이 다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망설이다
.
눈 앞에 있는 이 여자, 어깨가 곱슬곱슬하고 큰 눈, 하얀 얼굴, 그녀는 바로 이 가게의 주인인 길리.
대학교에서 잘 가르쳐야 할 그녀는 가족을 이해할 수 없는 선택을 했다. 작은 사업으로 사탕을 운영해야 했다.
현재 그녀의 작은 가게는 정부와 동네에 대한 격려의 지지를 알 수 없고, 돌아보는 손님이 많아지고, 작은 장사는 이미 3년이 되었고, 길리도 동네 이웃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사탕 전문가라고 불리고 있다.
졸업 선택 포기 광선 근무 가족 이해
나젤리의 한 마디는 “마음에 들면 하고 싶다 ”고 말했다.
길리는 2009년 6월 대학원생을 졸업한 그녀는 취업의 각종 스트레스를 받으며 학생들이 적합한 직장을 찾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그녀도 과거의 대학교서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항상 자기가 무엇을 하고 싶느냐는 생각이 들었다.
"친구들은 남방의 결혼 결혼 결혼 결혼 결혼 결혼 결혼 결혼 결혼 비즈니스가 괜찮다고 해서 가맹 사이트를 보고 좋았다고 생각했다."
길리는 망설일 때 홈페이지를 본 후 이 행실을 좋아하게 되자 남방으로 가서 시찰을 한 바퀴 훑어내며 길리의 자신감을 더욱 굳혔다.
처음에는 부모님이 그녀의 생각을 알고 있을 때 당연히 반대를 표시하고 딸을 볼 수 있었다
집착하다
그들은 점점 길리의 생각을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부모님의 도움으로 막 캠퍼스를 나온 그녀는 자신의 가게를 열었다.
첫 번째 통금의 첫 주문서는 240개의 희탕곽을 만들었습니다.
길리의 결혼식 사탕가게는 주로 결혼식을 치르는 각종 사탕과 선물 포장, 길리는 먼저 인터넷과 공장의 도안으로 직접 제작해 점점 익숙해져 자신의 생각을 하고 스스로 창작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눈을 감고 사탕곽을 만들 수 있다.
길리는 그녀의 첫 주문서를 기억했다. 그때 그녀는 240개의 사탕 상자를 만들었다. "400위안을 팔았는데, 얼마 안 벌었지만 마음은 뜨거웠다."
길리는 그때 이후로 길리의 희당곽이 결혼식에 오르는 사람들이 10, 10, 10, 10, 100, 아주 빨리, 좋아하는 사람들이 서로 소개하고, 돌아보면 자연히 많아지고, 가게의 장사도 점점 좋아지고, 가장 많은 1회 제작에 천 개의 사탕 상자가 달렸다.
{page ubreak}
작은 성취 창업 박람회에서 그녀는'홍인'이다.
첫해에 손해를 보고 이듬해 본전, 막 시작된 작은 가게는 조금 나아졌지만, 이 업계는 아직 대다수의 사람들이 알지 못하기 때문에 가게의 장사는 비교적 냉랭하다.
그러나 길리의 열정을 꺾지 않고, 그녀는 이 업계를 잘 하고 크게 만들기로 결심했다.
노력이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2010년 중국 장춘대학생 창업 취업 박람회에서 길리는 회의장에 초대받아 직접 만든 사탕 박스를 들고 많은 이들을 사로잡았다.
"회의장에서 내 참가 구역이 가장 많다."
길리는 내가 정교하고 예쁜 것들을 만들어 구경을 하는 것을 보고, 사탕이 될 때 모두들 찬사를 던졌다.
이번 전시회는 길리의 결혼 사탕을 더 많이 알게 하고, 그녀도 더 많이 알게 되었다.
창업
길.
회의 후 시내 취업 부문은 길리가 대출을 도우려고 했고, 그녀의 작은 장사는 커졌다고 했지만, 길리는 여전히 길리였다.
완곡하게 거절하다
되다
"공부할 게 많다고 생각해요. 사업이 튼튼할 곳이 많습니다. 지금은 대규모 확장할 때가 아닙니다."
길리는 자기가 자기 힘으로 먹고, 설탕 장사의 발전이 아직 뒤쪽에 있다고 생각하며, 자신은 자신이 자신에게 얻기를 희망하고, 자금은 가장 필요한 사람에게 써야 한다.
마음 속 으로 무직자 에게 취업 기회 를 제공할 것 을 기대하다
15일 길리의 작은 가게에서 서문리 동네 손계신 주임은 길리와 함께 캔디 박스를 만들고 있다.
영업 면허증을 취급할 때, 커뮤니티는 대학원생 졸업 자주로 창업하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지역 스태프나 이웃 친척, 친구의 결혼은 모두 그녀의 작은 가게에서 사탕을 마련하는 것을 추천한다.
일이 없을 때 동네 스태프들도 가게에 앉아 장사를 하는 상황에 대해 묻고 사탕 상자를 만드는 법을 배우게 된다.
“내 가게 일손이 모자라서 그들은 모두 도왔다.”
길리는 사업이 크면 번화한 땅에서 큰 가게를 세내어 제작에 쓰였으며, 그때까지 동네 무업한 이웃들이 모두 자신의 작은 가게에 와서 컵을 만들어 용돈을 벌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신의 결혼식을 위해'사탕케이크'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결혼식의 캔디 케이스는 테이블 위에 놓여, 손님들은 아름다운 외관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맛있는 사탕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도시의 결혼식의 일종의 패션이다.
한 쌍의 신인이 결혼의 전당에 들어서자 30대 초반의 그녀도 자신의 미래를 생각해야 한다.
길리는 결혼 얘기를 꺼내 "나는 다음 달에 결혼한다"며 "길리의 남자친구는 길리 대학원 학생, 길리는 자신의 결혼식에 케이크 모양의 캔디 케이스를 디자인했다"며 "녹색은 올해 유행, 11층에 한마음 한뜻"이라고 말했다.
자신의 사탕 상자를 꺼내면 늘 그런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자신의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길리는 “자신의 결혼 케이스를 브랜드로 만들어 여러 개의 연쇄점을 만들어 동네 이웃들이 취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고 자신감이 가득했다.
길리는 현재 정부의 정책이 좋고 직면한 형식이 좋으며, 그녀는 명실상부한 결혼 전문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2019 상반기 중국 전자 비즈니스 기업 100강차트 '발표
- 터뜨릴 거야. | 여장 주인은 어떻게 우수한 구매를 양성하여 가게의 이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 터뜨릴 거야. | 옷가게를 열어 고객에게 옷의 기본 색상 코디 방법!
- 터뜨릴 거야. | 패션 여성복 입고에 대한 팁!
- 특제 취재 | 패션 속보: 제4회 GET WOW 인터넷 패션 디자인 대회 결승전에서 청도에서 완벽하게 막을 내렸다
- 신발 속달 | 이 MLB 의 아버지 신발을 신으면 길가의 가장 예쁜 새끼를 만든다
- 조류 풍향표 | 학생당 필수 교복 파트너, 순식간에 교복 지배의 공포감에서 벗어나!
- 구두시장 | Lebron 17 신발 전신'Future Air '배색 발매 자세 정식으로 발표
- 패션 포스터 | Stoone Island 2019 가을'NYLON METAL '시리즈가 정식 등장을 했습니다.
- 터뜨릴 거야. | Fragment Design X JOY STUDIO 가 새로운 연명 시리즈로 풀려, 등원호 같은 디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