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무원은 정신위생법과 주민등록법 개정 초안을 통과시켰다
원자보가 국무원 상무회의를 개최하다
연구 배치 는 더욱 보장성 안거 공사 건설 과 관리 작업 을 잘 한다
토론과 원칙은 《 중화인민공화국정신위생법 (초안) 》 과 《 중화인민공화국 주민등록법개정안 》.
원가보 국무원 총리는 19일 국무원 상무회의를 주재하여 연구부에서 한층 더 잘하였다
보장성
안거공사 건설과 관리 업무를 토론하고, 토론은 중화인민공화국 정신위생법 (초안) 과 《 중화인민공화국 주민등록법개정안 》.
회의는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보장성 안거 공사 건설이 뚜렷한 성과를 거두고 중저소득 가정의 주택난을 해결하기 위해 집값이 너무 빨리 오르고 주택 체제를 완화하고 부동산 산업의 건강을 촉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지적했다.
이 작업은 도시 계획, 제도 건설, 자금 지원, 공정 품질, 분배 메커니즘, 운영 관리 등 여러 가지 문제를 견지하고 기본적, 품질, 공정 분배, 건전 제도의 원칙을 견지하고, 주택 보장 범위, 방식과 표준을 합리적으로 확정하고, 관련 지원정책을 완수하고, 규범을 형성하는 보장 공정 투자, 건설, 운영 및 관리체제를 다루어야 한다.
회의는 계속 보장성 안거 공사를 추진할 것을 요구했다
공세방 건설
거주하는 목표를 가속화시키다.
공세방은 도시와 읍 중등 하향 소득 곤란 가구, 신취업 무방직공과 도시에서 안정된 취업 외래무원, 소호형 위주로 건축면적은 40제곱미터를 위주로, 임대 기준은 시현 정부가 현지의 실제, 시장 임대료보다 낮다는 원칙에 따라 합리적으로 확정됐다.
각 지역은 실제 상황에 따라 저렴한 임대, 경제 적용 주택 및 한도 상품주택 건설을 계속하고, 판자구개조를 빠르게 실시하고 농촌 위방 개조의 힘을 더욱 높여야 한다.
차츰차츰 염세방과 공세방 통합 건설을 실현하고 합병으로 운행한다.
보장성 안거공사가 순조롭고 건강이 추진되기 위해 회의연구는 이하 정책조치와 업무 요구를 확정했다: (1) 중앙에서 자금을 계속 늘리며 지방도 재정적 자금을 늘리고 성급 통합 힘을 늘려야 한다.
공공예산 지출이 부족한 지역은 토지 양도수익과 지방정부 채권 자금의 비중을 늘려야 한다.
규범과 기업채권 융자, 특항은 공세방 등 건설에 사용된다.
관리를 강화하고 위험을 방지하는 기초에 은행업금융기구는 회사화 운영과 신용대출 조건에 부합되는 공세주택 사업에 직접 대출을 지급할 수 있으며, 조건에 맞는 지방정부 융자 플랫폼에 대출을 지급할 수 있다.
토지 공급을 확보하고 세비 감면 정책을 실천하다.
기업과 다른 기구가 건설 운영에 참여하고, 다중 채널이 공세주택 공급을 늘린다.
공세방 사업은 조립 상업 서비스 시설을 건설하고 통일 경영을 기획해 자금 균형을 이루기 위한 계획이다.
(2) 계획 수준을 높이고 공정 품질을 확보하다.
성도,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원칙을 관철하고, 주민 취업, 취학, 취학, 출행 수요를 충분히 고려하고, 기획 배치와 호형 설계, 조립 건설 서비스 시설을 조성한다.
항진 방지 등 강제적 기준을 엄격히 집행하고 공정 품질 책임 엄격히 수행, 프로젝트 법인은 주택 품질에 대해 영구 책임 을 지고, 참조 단위 책임자 와 프로젝트 책임자를 종신적으로 추진한다.
(3)안전 감독 메커니즘을 세우다.
규범 진입 심사, 엄격한 임대 관리, 사용 관리 강화, 완비 탈퇴 메커니즘을 철저히 방비하고, 임대 보장성 주택, 변상 복지 분실, 권모사 행위를 엄격히 규범, 보장성 주택 위반 판매, 전세, 임대, 여유, 용도 변경 등의 행위를 철저히 규명한다.
대중 감시 메커니즘을 세워 정보가 공개돼 사회 감독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한다.
(4)지제에 따라 과학편제 건설 기획을 견지하고 연도 건설 임무를 총괄적으로 계획하여 일도직입되지 않는다.
각 지역, 각 관련 부서는 조직 지도와 독촉 검사를 강화, 주도면밀하게 배치하고, 철저하게 착실하고, 경험을 총괄하고, 보장성 안주 공정을 청렴 공정, 평안 공정, 안심 공정.
회의 토론과 원칙은 《 중화인민공화국 정신위생법 (초안) 》.
초안의
입법 취지
정신위생 서비스를 규범, 정신장애 환자의 합법적 권익과 인격존엄을 보호하고 정신장애 환자가 빈곤에 빠지지 않아 구제되지 않고, 사고를 일으키는 심각한 정신장애 환자가 관리에 소홀하거나 피해를 끼치지 않고 사회와 타인을 해치지 않고, 입원 치료를 필요로 하지 않는 시민들은 절차나 제도의 결핍으로 강제로 수거된다.
이 때문에 초안은 정신장애의 진단과 입원치료, 예방, 재활, 심각한 정신장애 환자의 관리 등을 규정하고, 고의로 비정신장애 환자를 정신장애 환자로 의료기관으로 들여보내는 의료기관이 정신건강상태를 정신장애인 환자로 진단할 수 있도록 정신장애인 환자를 정신장애 환자로 진단하고, 사법감정 의견을 내보내는 등 엄격한 법률적 책임을 설정했다.
회의는 주민등록증의 위조 성능을 높이기 위해 사회관리의 인구 정보의 기초를 다지고 공민의 개인 정보에 대한 보안 의무와 책임이 더욱 엄격하게 진행되고, 중화인민공화국 주민등록법에 대해 개정할 필요가 있다.
회의는 정신위생법 초안과 주민등록법 개정안 초안이 한층 수정된 뒤 국무원에서 전국 인민대 상무위원회를 청구할 것을 제안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再回首2011年12个月12件热门事件
- 시장 연구 | 방직 기업: 정책은 ‘솜이불 ’처럼 진정한 따뜻한 가슴은 체온이다.
- 즉시 뉴스 | 새해 초기 각지에서 방직 산업 이동에 초점을 맞추다.
- 본망 전문 원고. | 진국군: 절강 구정 실업 유한회사 회장 신춘 축사
- 지방 핫점 | 절강 호주 특색 방직 산업 집단 의 웅장한 자태 가 처음 나타나다
- 매일 첫머리 | 복장 은 ‘ 유기판 ’ 의 몸값 과 Nbsp; 전문가 는 맹목적으로 영합하지 말라고 건의했다
- 즉시 뉴스 | 브랜드 국제화 묘기: “ 초선용 화살 ”
- 시장 동향 | 의류업은 종속되어 여전히 개성 영혼이다
- 즉시 뉴스 | 본토운동 브랜드 발력 & Nbsp; 우수한 스포츠 자원을 앞다투어 차지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방직업은 2012년 거대한 도전에 직면했지만 우세는 여전히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