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6종의 병물들이 발암물 & Nbsp; 하약 6공장 등 기업이 상위됐다

2011/9/7 8:06:00 35

병수암물

국가 질검총국은 최근 대병 (통)을 음용수 질량 추출 결과를 발표했으며, 그 중 6가지 음용수가 고농도가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검출되었다.

발암물

예.

브롬산염

"해약 6공장 등 유명 기업이 생산한 것"

순수하다

약알칼리성 음용수, 내몽골 ‘경우 ’ 사막의 우수한 수석상에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약염수

사막물

산소

빙하수

최근 여러 종류의 기업들이 잇달아 물시장을 강타하여 명목의'개념수'가 끊임없이 쏟아져 소비자들에게 안개를 끼치지 못하게 했다.

음용수시장 내막을 밝히기 위해 기자들은 내몽고 경우 사막수 생산업체를 추적해 보는 이들의 걱정이다.


브롬산염 8배 초과


오르도스 시의 경우홍곡조 광천음료 유한책임회사 2007년만에 설립됐지만 대타타사막메달을 통해 중금 선전과 포장'경우 '사막물, 짧은 몇 년 만에 명성이 퍼졌다.


9월 2일 기자가 이 회사에 왔을 때 기업이 정산 정지 상태에 처해 있다.

앞서 국가질검총국이 검출한 결과, 대량의'경우 '병장수들이 검출된 산염의 실측 수치가 표준치의 8배 이상이었다.


기자는 생산 작업장에서 볼 수 있는 신기한 사막수 생산 기술이 복잡하지 않다: 200미터 우물 아래에서 물을 뽑아 원수통으로 직접 배달하고, 석영사, 활성 탄을 통해 원수 속의 불순물을 여과한 후 오존균 멸균을 거쳐 잠수통에 진입하여 마지막에 관장했다.


"브롬산 소금 초표는 주로 공예 노화 문제에서 나온다."

오르도스 시의 품질 기술 감독국 부국장 진계명 분석.

유동청 회장은 올해 초 회사에서 우물 중간에 붕괴가 발생하여 수질이 붉어지는 현상을 인정했다.

당시 생산의 필요성을 위해 수원지를 제때에 바꾸지 않고, 수처리 시간을 연장하고, 오존 농도를 높이는 방법으로 미생물을 통제할 줄은 몰랐다.


  

신국표

발암물


우리나라는 2009년 10월부터 브롬산염을 음용수감측에 넣기 시작했으며, 브롬산 소금 함량이 최고 0.01mg /L 을 초과하지 않는다고 규정했다.

그러나 새 국표가 2년 넘게 실시되었는데, 브롬산 소금 초과 입찰을 단속하지 않았다.


내몽골의 품질 감독국 제품의 품질 감독처 처장 왕리는 올해 2분기 내몽골을 추출하며 97개 기업의 98개 대량의 제품을 조사했으며 합격률은 76.5%로 4병 중 1병 불합격했다고 말했다.


국질검총국은 이번 음용수산물 중 일부 소기업 제품의 수세몰 총수, 대장균군 등은 모두 낙찰되어 품질을 잘 관리하지 못했다.


"기업이 양심적이었으면 좋겠어요".


기자가 조사한 결과 국내 음료수 시장의 어용이 혼잡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원에서 가장 우수한 내몽골은 아니며, 수산물 생산업체는 최근 2년 내에 220여 개로 늘었다고 소개했다.

한 자심광천수 경영자는 소기업이 원가를 통제하기 위해 공예에 투입하지 않고 품질 모니터에 엄격하지 않다고 밝혔다.


"우리 공장에서 나온 제품이 불합격하면, 그 작은 공장의 문제가 더 많을 거라고 믿는다."

유동청 설.


"결국 음료수 안전은 시장의 성신 문제다."

호호트 시민 이홍은 과거에 강물, 우물물, 수돗물, 수돗물, 나중에 생활조건이 좋아졌고, 물통, 병물이 더 깨끗하고 안전하다고 생각했다. 오히려 발암수가 나타났다고 생각했다.

"기업이 양심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독부서도 백성의 신뢰를 짊어지세요."


 
  • 관련 읽기

《A 급 방위 정전기 원단과 의류 》는 성급 검정을 통과했다.

업종 규범
|
2011/9/6 15:41:00
47

산업용 방직품 업종 9가지 표준 연구 연구 토론

업종 규범
|
2011/9/6 14:12:00
31

방글라데시 성의업 수출 보조금 87억 7, 000만 달카

업종 규범
|
2011/9/6 12:02:00
39

중국 봉제 기계 협회 원칙상 ‘ 애프터서비스 규범 ’ 을 통해

업종 규범
|
2011/9/5 14:39:00
44

항원상이 품질 승급전을 울리다.

업종 규범
|
2011/9/5 10:17: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하남 송기는 출산 기저 & Nbsp; 불법 금융업무를 전개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하남성 송경령기금회에 휩싸인 하남 송기회 (하남 송기회)에 의혹이 제기됐다.이 기금회가 투자회사를 담당하는 것은 현직 사무총장 장용동만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