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베니스 국제영화제는 중국 바람 & Nbsp; 세 편의 중국어 영화가 포위됐다

2011/9/1 9:41:00 54

베니스 국제영화제 중국풍

이탈리아에서

베니스

이 물 때문에 아름다운 수상 도시, 제68회 베니스 영화제 베이징 시각 새벽 0시 개막에 전 세계 영화 애호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막식

레드카펫

별들이 찬란하게 빛나는 첫 번째 게스트는 이번 영화제의 MC인 빅토리아 푸제니, 하얀 깃털드레스가 수려해 보인다.

조타오는 첫 등장한 중국어 게스트로 가슴을 드러낸 블루 스커트를 입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최고의 빛의 선보이는 개막영화'3월 15일 '감독 겸 주연 조지 -크루니다.

이 할리우드 대목은 모터보트를 타고 올 새벽 최고의 팬들의 환호성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언론 대중 방문 구역에서 기자와 농담을 하며 기분이 매우 좋다.


조지 -크루니: 나는 베니스와 전시 영화를 좋아한다.


기자: 국제관중들이 이 영화를 잘 이해해주길 바라나요?


조지 -크루니:미국 시청자 모두 이해가 안 되길 바란다.


이번에 찾아온 중국 얼굴은 적지 않은 현상이다.

백사 전설

'제작진의 양자, 황성의지, 정소동,'세데스크 -바레'를 주창한 위덕성, 오우슨 등이 잇달아 선보이며, 자장코는 지평선 단원으로 평가하는 심판도 밝게 등장했다.


일찍이 베니스 영화제에 앞서 중국 매체들은 이번에 세 편의 영화 출전 부문이 발견됐고, 각각 허안화의'복숭아 누나', 위덕성의'세덕크 -바레', 두기봉의'탈명금', 방금 들은 예고편 음향은 영화'복숭아 누나'였다.

그럼 누가 최종적으로 금사자상을 받을까?

베니스의 중앙 영화 채널 기자인 장가루는 뉴스 종횡 편집 고소소 양양 인터뷰에서 세 편의 영화는 모두 실력파로 수상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장가루: 1년마다 베니스 영화제는 23 ~24편의 영화가 출연한다. 대부분의 영화는 유럽영화다.

올해는 세 자리를 차지했으며, 각각'세텍 -바레','목숨 따는 금'과'복숭아 누나'를 차지했다.


'복숭아 언니'는 허안화 감독의 퇴직 전 마지막 작품이다.

베니스 (영화제) 회장 마크 무러 (Make) 는 중국에서도'복숭아 누나 '본편을 보았고, 당시에 감동적인 눈물을 흘렸다.

주석이 이런 긍정을 줄 수 있다면 심사위원은 꼭 칭찬해야 한다.


'세텍 -바레'는 위덕성 감독에서 온 이 영화는 이미 8년째 제작이 훌륭하다고 믿었다.


‘탈명금 ’은 두기봉 감독에서 왔다.

그는 2009년 베니스 영화제 심사위원에 참가해 금사자 대상을 달런 알렌로프스키에게 보냈다.

올해 그들 두 사람의 위치가 바뀐 만큼 심사위원장 회장이 이번 특영을 두기봉 감독으로 되돌릴 것이라고 믿었다.


오스카와 칸영화제보다 베니스 영화제에 등장한 중국 원소 비중이 비교적 크다.

참가 영화뿐만 아니라 중국 심사 및 기타 부문에 참가한 제작진도 있다.

왜 베니스는 중국 바람이 불고 싶습니까?

장가루는 베니스가 중국인 영화를 잘 보는 주석이 마코무러라고 분석했다.


장가루: 올해는 마크 무러 선생이 베니스 영화제 주석을 맡았다.

그는 예로부터 비교적 짙은 중국과의 애정이 있어서, 일찍이 중국에서 생활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는 중국 영화인들과 중국 영화 발전을 지지하고 있다.

나는 그가 마지막 해의 임기 중 자수 공을 중국 영화에 던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 이번 참가 영화 주제는 베니스 영화제에 한결같은 스타일을 비교해 비즈니스 영화제 분량은 특별하지 않다. 베니스 영화제가 올해 중국 중국을 선호하는 이유다.


구불구불한 골목, 흐르는 청파, 수성 베니스는 독특한 매력을 물씬 풍기며, 이곳에서 열리는 영화제도 예외가 아니다.

장가루의 소개에 따르면 베니스 영화제에는 신비로운 단원이 하나 있는데, 마지막에야 수수께끼의 서프라이즈를 밝혀낼 수 있다.


장가루:베니스 영화제는 다른 영화제와 달리 매번 22부터 23편의 영화까지 먼저 발표한 뒤 빈 영화가 깜짝 영화로 등장한다.

모든 기자들이 상영장에 들어서기 전에 이 작품은 어떤 작품인지 모르겠다.

앞서 서프라이즈가 금사자 대상이 된 적이 있다.


 
  • 관련 읽기

패션 소형

이번 시즌 유행
|
2011/8/31 14:17:00
46

가짜 깃 & Nbsp

이번 시즌 유행
|
2011/8/31 11:07:00
51

정수문 영호 조인

이번 시즌 유행
|
2011/8/31 11:03:00
101

작은 가죽옷을 차려 형 여자 &Nbsp

이번 시즌 유행
|
2011/8/31 10:25:00
53

레이스가 여자의 마음을 공격하다.

이번 시즌 유행
|
2011/8/31 9:16: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공장의 이윤이 얇아서 10% 폭리 의류 브랜드 가 책임 이 가장 크다

8월23일 홍콩, 국제환경보호 조직 녹색 평화 회원은 Adidas 홍콩 플래그숍 문 앞에 거대한 옐로카드를 들고'불군자 '구호로 기업의 화학오염을 중단하라고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