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바서송: 요즘 왜 ‘딱딱한 착륙 ’이라는 의심이 있는가?

2011/8/12 19:09:00 40

시종 착륙 의심

  

인플레이션

귀퉁이 가 올 지 여부 는 세 가지 요소 에 달려 있다


이번 통화팽창의 복잡성은 주기와 트렌드 요소의 결합, 국내와 국제요인의 겹쳐 고치기 어려움이 커지고 새로운 특징을 보여 긴축정책을 더욱 연장시킬 수 있어 정책국부적 조율을 높일 수 있는 잠재위험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우리 경제는 정책의 예상 방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경제성장은 정책적 자극으로 자주성장으로 바뀌고 있다.

요즘 왜 ‘ 억지로 착륙 ’ 이라는 의심이 있는가?

미국 채무 위기와 미 빚 평가 하향, 유럽 부채 위기 등을 이끌고 있는 금융시장의 동요를 제외하고는 거시경제적 새로운 동향도 주목된다.


우선 화폐 정책 은 전형적 이다

수요

정책을 관리하는 정책의 효과는 종종 일정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보통 이자를 늘린 후 효과가 34분기 후에야 나타난다.

지난해 3분기 이후 이자를 늘린 누적 효과는 3분기에 뚜렷하게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그 다음은 인플레의 지팡이에 달려 있어 정책의 지팡이를 결정했다.

이번 통화팽창의 복잡성은 주기와 트렌드 요소의 결합, 국내와 국제요인의 겹쳐 고치기 어려움이 커지고 새로운 특징을 보여 긴축정책을 더욱 연장시킬 수 있어 정책국부적 조율을 높일 수 있는 잠재위험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인플레이션 포인트 가 올 지 여부 는 세 개 에 달려 있다

요소

화폐 긴축 으로 경제 평온 감속 을 초래할 수 있다. 3, 4분기 점차 인플레이션 하행 추진력 이 될 수 있다. 둘째 는 대종 상품 가격 상승 에 따른 인플레이션 효과 와 실질적 인 영향 작용 이 언제 줄어들까. 3은 노동력 원가 가 가 지속 팽창 의 지속적 인 지속적 인 지속적 인 지속적 인 지속적 인 지속적 인 인터페이스 가 언제 하락할 것 이다.

종합적으로 하반기 인플레를 지탱하는 세 가지 요소 중 화폐 요소만 하락할 수 있다.


재자, 긴축 정책은 종종 비대칭성 효과가 생기기 쉽고, 지역, 업종 및 기업에 ‘ 가뭄과 침수 불균 ’ 의 영향을 미칠 정도로 높은 성장 자체가 구조적 불균형을 내포하고 있다.

예를 들어 대기업들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강한 협상능력과 신용대출을 받는 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신용대출 총량의 수축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쉽게 한도를 얻을 수 있어 중소기업의 대출 수요를 압박하고 자금 원가를 높였다.


그럼 어떻게 유지

경제

평온한 건강 발전?

현재의 형세에 따라 다음 단계의 정책은 인플레를 통제하는 가장 중요한 목표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연성 조정과 리듬을 유지하고, 일정한 전첨성을 유지하고, 긴축정책의 정체성, 누적성 및 시장 효과를 방지해야 한다.

거시정책의 긴축 기조를 유지하는 동시에 특정 분야에 대한 적절한 ‘방적 여유 ’를 진행하는 것은 보장집 건설, 지방 융자 플랫폼 등을 포함한 지원이다.


경제구조의 조정과 경제의 전환을 촉진시켜 경제성장을 위한 성장동력을 키워야 한다고 근본적으로 말했다.

외부 시장의 동요한 환경 아래에서 내수 확대, 사회보장체계 보완 등 사회적 자금을 실체경제에 더 끌어들여 일부 문턱이 높은 업종의 준입 관제로 경제성장을 위한 새로운 성장점을 확대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주식 시장이 빙화 2 중천 이다

전문가 시평
|
2011/8/12 19:06:00
38

방직 의상: 브랜드 의상 기업 평가 가 사상 균등치 보다 높다

전문가 시평
|
2011/8/11 18:35:00
44

중국 의류 산업 의 미래 10 년 의 기회 는 작은 도시 에 있다

전문가 시평
|
2011/8/11 18:30:00
44

사치 브랜드는 왜 총애 & Nbsp; 희소한 것은 중요한 요소이다

전문가 시평
|
2011/8/11 18:23:00
27

한 번의 신용 계급은 왜 전 세계 경제의 ‘ 불측풍운 ’ 을 야기합니까?

전문가 시평
|
2011/8/11 11:17: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스케이트: 미국 연축은 중국의 큰 거품을 기다리고 있다.

경제 회복을 촉진시키기 위해 인플레이션이 시간의 진전이 목표 수준에 맞도록 돕고, 위원회는 연방펀드 금리를 0 ~0.25%의 구간 불변을 유지하고, 저렴한 자원 사용율을 포함해 인플레 추세가 억압과 인플레이션의 안정적인 경제 상황에 따라 연방기금 금리율은 최소 2013년 중 초저수준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