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여행은 포회로 삼지 않는다.
너는 아직도 밥그릇을 지키기 위해 가속히 달리고 있니? 너는 아직 회사에 적응하기 위한 것이다.
고효율
야근을 필사적으로 합니까? 당신은 아직 승진하고 밤낮으로 일하고 있습니까? 축하드립니다! 당신은 도시'포회단 '반열에 성공했습니다! 생활과 건강을 대가로 삼는 빠른 리듬 도시생활에서 많은 백령들이 사업상의'포회'에 전락했습니다.
사실, 당신은 화이트칼라 역시 활법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까?
삶 속에 알이 얼마 남지 않은 닭이 아니라 도시에서도 몇 가지 화이트칼라가 있는 것은 아니다.
‘포회단 ’과 상대적으로 맞서는 것은 ‘라산 일족 ’인 28세인 켄이 그중 하나다.
‘LOHAS ’(영어 Lifestyles of Heaalth and Stainability의 줄임말)족의 새로운 화이트칼라, 건강과 자급자족 형태로 살아가며, 건강, 즐거움, 환경, 환경, 지속적으로 즐겁게 살아가는 키워드다.
매일매일 켄은 깔끔한 세트를 입고 시내 금융구에 출근해 가방에 휴대용 환경젓가락과 깨끗한 손수건을 영원히 방치하고 있다.
그는 휴식일마다 가족들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소풍을 즐기거나 베란다 위의 작은 작은 작은 조각을 가지고 농장을 즐긴다.
그는 사람됨이 온화하고 친절하고 친절하고 삶의 진체는 물질이 있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환경 생활으로 자신을 기쁘게 하고, 몸으로도 환경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공덕심을 관통하고 있다.
즐거움에서 출발한 식주행
켄은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생활 방식을 숭상한다.
음식 방면.
시간이 있으면 그는 반드시 슈퍼마켓에 가서 구매할 것이며, 자신의 영양 건강과 소금이 적고 기름이 적은 집 도시락을 만들어 준다.
그는 유라노이즈와 같은 ‘ 빨리 끓이는 천천히 먹는 것 ’ 을 숭상하게 한다. 장작 · 식초 차 7건에 대해 일반 사람들의 버라이어티와 다른 주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그는 소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절능을 사용하여 주방의 진정 무연, 음식이 원액을 더한다. 입구의 식품은 반드시 건강하고 신선하고 신선한 가공을 요구하여 녹색 유기 인증을 해야 한다. 공평무역의 찻잎을 추앙하는 동시에 ‘ 첨가 없음 ’ 의 건강차를 마실 수 있다.
{page ubreak}
교통수당이 있더라도 켄은 꾸준히 보행이나 자전거 출근을 했다.
외출을 하려면 지하철 등 교통수단을 탑승해야 한다.
그는 다른 교통수단과 비교해 자전거를 타면 삼호탄소, 친환경과 헬스, 특히 피엑스 게르크 열풍의 오늘, 가벼운 양기 자전거를 타고 시내에 화제를 모았던 풍수꾼을 타고 CBD 고루에 오르는 듯한 조류의 금광, 그의 본의는 아니지만, 길에서 오는 것을 거부하지 않는 많은 부러운 시선을 사로잡았다.
거주 측 켄은 소박한 생활 방식을 견지했다.
에어컨의 온도는 항상 26도를 유지하고, 한꺼번에 한꺼번에 사용하지 않고, 방을 떠나 불을 끄고, 모든 물품을 잘 사용하여...
이런 사소한 일들은 그렇게 경솔하지 않지만, 이것저것 한 방울의 쌓인 것을 경시하지 마라.
Lohas 는 현재 유행하는, 사람들이 모두 아는 의제인데, 이런 사소한 일상생활 디테일은 켄에게 무한한 활기를 느낄 수 있다.
네, 그것도 좋아요.
즐거운 일
족? 웨이보 와 즐거움 망 의 주류 의 라벨 이 아니다. 언어 토중 에 노출 된 자기 감각 이 좋 은 켄 에게 즐거움 은 천연 비료 의 문죽, 무공해 재배 한 꽃코넛, 한가로운 소풍 시간, 길 길 의 즐거움 을 즐 운 얼굴 이다.
자연 책임지는 옷차림
즐거움은 삶의 태도뿐만 아니라 지금은 혼자 소비 결정을 하고 있다.
옷차림
외국 기업의 행정 관리자로서 평소 활기차게 보이게 하고, 옷차림에 그의 취지는'즐기는 쇼핑 과정, 양심제품을 구매하는 것이다.
그가 보기에 합격한 ‘ 로생족 ’ 은 생활적으로는 세부 사항을 따지고 건강과 지속적인 발전의 관념을 그 속에 이어야 한다.
이것은 소비자의 각각이다. 당신은 단지 A 티셔츠와 B 양바지를 사겠다고 간단히 결정하는 것입니까? 아니, 모든 소비 결정을 할 때 지구는 당신과 매우 빈틈없는 연관되어 있다.
그는 무지의 유기를 좋아한다
면수건
얼굴을 닦고 조지 아마니의 친환경적인 데님 계열로 공정무역의 면마 팬츠로 잠옷을 만드는 것도 습관적으로 wwww.BEPAL.cn 이 자신에게 통근 착장을 장만하다.
옷의 품질에 대한 요구 외에도 켄은 자신이 구입한 모든 옷의 디테일에 관심이 쏠리고, 그것이 눈에 보이지 않는 비밀이다.
인내구성은 의류의 기본적인 요구로 회사의 현대적인 여자처럼 옷을 한 분기만 입기만 하면 잃어버린다. 켄은 정말 받아들일 수 없다.
그는 평소 출근 내내 정장을 입기 위해 셔츠의 깃 소매 소매를 가장 쉽게 변형할 수 있는 부위이며 겹겹이 사용하는 점결은 매우 중요하다.
그가 만족스럽게 하는 것은 바로 성의업의 유명한 전문점합으로 독일에서 온 준마 카드를 100번 세탁해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옷감 면에서 Belpal은 80가지 고급스러운 면으로 안정도를 강화해 보통 리포에 비해 오래 입어도 주름이 생기지 않는 문제다.
켄에게 이 대표는 셔츠의 수명을 크게 연장할 수 있다.
인쇄지와 같이 그는 항상 회수 뒷면 인쇄를 꾸준히 해야 하는 것처럼 옷 한 벌의 사용 연장을 소중히 여기며 지구를 적게 만들어 수습쓰레기를 만드는 것이 바로 켄이 지금까지 견지하는 원칙이다.
스타일은 의미심장하고 코디하기 쉬운 것도 켄이 선택한 원칙이다. 평소에는 심장을 상심하지 않고 신상품을 구입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손마다 아이템 사이의 코디를 소중히 해야 한다.
그는 자신이 간략하고 자연스러운 컨디션이 있기를 바랐지만, 고된 수행은 아니었고, 환경 활동과 동시에 자신의 기분을 유쾌하고 신체 건강과 광채를 유지할 수 있었다.
{page ubreak}
켄은 베프가 제창한 3R 환경 이념에 대해 매우 인정했다. 각각 레드 스테이스 (다감량), 레이스 (많이 사용해), 리시클 (다재제조), 그는 제품에 대해 철저히 알고 투명한 구매를 하는 것을 좋아하고, 적어도 자신만의 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동료와 함께 쇼핑 경험을 나누며 항상 지구를 안심시켰다.
다른 삶과 비교해 즐기는 특이한 점은 켄이 신경 쓰는 것이 자신만이 아니다.
그는 자신의 건강, 행복, 기쁨, 만족, 다른 사람, 환경, 그리고 전 세계에 연결되어 있는 것이다.
그들은 위험이 없는 온화한 태도로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고 자연을 경외하고, 도덕적 양심이 있는 제품을 선택하여 세계의 건강을 지속적으로 운행하도록 노력했다.
- 관련 읽기
- 조류 분석 | 오언조 패션주 헤딩 (도)
- 조류 분석 | 네덜란드 (House Of Holland) 2011 봄 여름 여장
- 공상 세무 | 한국 국회 는 외자 보유 한채 에 대한 예제세 를 부과할 것 을 고려했다
- 조류 분석 | 2010 가을 겨울 남성복'백조남 '
- 대회전 | 다리컵 2010 전국 제3회 고직고전문원 (학교) 사제 의상 디자인 기술대회 결승전 수상자 명단
- 공상 세무 | 절강제 및 10월 국세 수입이 30억 위안을 초과하다.
- 공상 세무 | 应届毕业生创业将减税三年
- 조류 분석 | 구미 판리현 반바지 장화 뜨겁게 걷기
- 대회전 | 제6회 중국 국제 경작 디자인 대회가 사회 원고를 모집하다
- 매일 첫머리 | 광저우 아시안 게임 공식 정장 제복 게시 & Nbsp; 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