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1 모자 스타 신애

2011/8/11 9:23:00 127

모자 스타

  


 

 


  


 

 


레이디 가가가의 랍스터 마스크 드레스를 입고 당시의 클래식 레드 버전에 비해 패기 가 많다.


  


 

 


샤라 제시카 파크는 필립타리키의 모자를 쓰고'섹시도시 '영화판의 글로벌 시사회에 참석했다.


  


 

 


패션퀸 카트모스는 뿐만 아니라 스트리트 뮤즈로 다양한 복고 스타일의 드레스에 도전해 입격.


  


 

 


중국 신정


국내 여자 스타가 유럽 활동에 참석할 때도 드레스 모자를 매치해 야오즈는 프랑스 다이애나 경마대회에 나섰다.


2011년 왕실 결혼식, Ascot 황주 경마회와 고급정제 패션쇼는 또 한 번의 하이라이트 스틸 무대와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를 선보였다.

케이트 왕비는 영국 자라공주 대혼에 참석한 예모는 포테이토칩 같은 비평을 받았다. 어떤 패션 부품보다 더 실용성, 더욱더 천마행공 모자를 가지고 있다면, 재미 없는 화제를 가져와도 실패할까? 파티 달인으로서, 너도 이 기쁨의 모자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


다이애나에서 캐터 왕비까지.


예모 뮤즈부터 스트리트 모스 고급정제

예모

봄날?


최근 반세기 모자뮤즈까지 언급하면 다이애나 왕비까지 말할 필요가 없다.

1980년대 왕실의 패션 아이돌은 일거수일투족의 시선을 끌었다.

그녀도 유명 모자를 쓴 사람은 다른 종류의 모자를 쓰고 생활의 다른 장소와 기분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젊었을 때 작고 깜찍한 승마 모자를 쓰고 상큼하게 벗고 수줍게 답했다. 어머니가 된 뒤 챙 위에 말아 올리는 포레타니 모자를 즐겨 쓰고, 너비 투우모자는 우아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생명 속에서 슬퍼하는 단계로 얼굴을 넓은 네모드 모자 아래에 숨기고 난 것을 선택했다.

런던 여자 모자 디자이너에게는 더 우아하고 노련한 모자를 찾기 어렵다.


모든 천재

디자이너

그의 진명 뮤즈를 만나야 고전 불꽃을 부딪칠 수 있다.

왕실대혼의 어용 모자 디자이너 필리피 최시 (필리프 최서)는 1980년대 말 당시 패션 여마인 아이슬라 블러우 (이셰베 블로)를 만나 그 시대의 모자 여신 이 되고, 필립트립투리키는 한 세대 모자 마스터가 됐다.

케이트 왕비의 대혼을 앞두고 Phip Treacy 도 카미라 왕비와 찰스 왕자의 대혼예모를 창작한 바 있지만 지금과 일으킨 패션 풍랑은 이렇다 할 수 없다.


케이트 왕비는 현재 만천의 총애를 모으고 있다. 왕실 축제 중에는 두말할 것도 없고 윌리엄 왕자와 캐나다를 고조로 방문할 때도, 정성껏 준비한 패션으로 갈채를 받았다.

그녀는 첫날 쓴 빨간 단풍 예모는 지금도 패션 팬들의 눈살을 찌푸리며 이야기했지만, 어린 시절부터 웃었던 윌리엄 왕자는 당시 무엇을 입었을까? 모자의 카리스마 어떤 강대! {page break}


예모 뮤즈부터 스트리트 모스


사오십 년 사이 에는 예모 가 상대적으로 비싼 패션 으로 삼았다

부품

차츰 대량으로 생산되는 모자는 주류적 지위를 대신해 결혼식과 각종 성대한 사교 장소에도 불구하고 사치품이 필요하지만 사치품으로 여성이 모자를 쓰지 않는 습관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10년간 패션 거리 촬영 의 유행 도 민간 패션 의 지위 를 크게 상승 하 고, 얌전한 예모 디자인 은 더 많이 천교, 광고 와 연극 서비스, 패션 영향력 을 언급 할 수 없 는 거리 모자 도 출범 했 다.


그러나 패션 아이돌과'모자제어'는 여전히 정비한 것 같다. 어느 시대에 유행 천왕이나 교모는 모자로 고조되고, 마이클 잭슨과 마돈나처럼 신임 유행 교모 레디 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발에 대한 열정이 더욱 높아진 것 같다.


고급 정제 예모의 봄?


최근 2년간 고급 정제 패션이 기적처럼 함붕어가 뒤척이며 사치품인 고급 정제 예모도 봄을 찾은 것 같다.

Phip Treacy (필리프 최서)는 올해 한 차례의 황실 축제를 위해 바쁜 가운데 ‘모자성 ’ 스틸 Jones (스테파벤 존스)도 그의 브랜드 30주년 경사와 10년 작품을 회고했다.

바쁘게 분신 없이 유행하는 교모 레이디 가가가도 바쁜 가운데 Phip Treacy 를 스승으로 모시고 대사기 아래 자신의 작품을 설계하기를 기대한다.


이와 함께 2011 /2012 가을 겨울 프리미엄 패션 패션의 중국선 드레스가 중국인 패션 매체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각력을 기울이고 있는 내부 신진패션 여왕들도 시끌벅적하기 시작했고, 누가 예모를 더 잘 쓰는지 살펴봤다.

H &M, 자ara 팬들은 정수문 머리에 쓴 것은 피어스 아트킨슨 (피어스 에이트킨슨)이 2011년 여름 그린 모자를 쓰고, 케이트 왕비는 Phip Treacy (필리프 최시)를 썼을 때 누가 모자 마스터들의 황금 연대가 아니라고 했나? 이쪽 ASa는 Piers Atkis Atkis Atkis Atkins Atkinson 의 체디모자를 썼고, 저쪽 JOYC는 이 마스터 6가지 색다른 체리 두를 선보였다.


오랜 세월 동안 T 대의 비바람을 겪으며 페이스북에 대한 악평을 누가 신경 쓰겠는가? 주목이 없는 것이 대사들의 가장 걱정스러운 문제일까.


뉴뮤스


얼마나 강력한 패션 카리스마를 보여야 마스터가 느껴지는 모자 장식 작품이 너를 자랑하는 것이 아니라?


더군다나, 이것은 어떤 용맹한 시대인가? 오드리 헤본, 코코코아 샤넬, 다이애나 왕비 ….

피어스 아트킨슨과 스티븐 Jones 의 대작을 착용할 때 웃을 수도 있겠지.


정계 패션아이돌이 아니라면 케트 왕비처럼 우아한 미소만으로 패션 커뮤니티가 될 수 없으니 케이트 왕비의 Phip Treacy 모자가 포테이토칩처럼 크지 않으면 일부러 그런 것이다.

레이디 가가가와 빅토리아 베컴, 샤라 제시카 파크의 연대를 밟고'한천'을 먼저 밟고'한천 고'을 한 번 더 밟았다. 신혼을 잃은 초현실적인 분위기, 슈퍼맨의 밸런스 없이 패션 마스터에 도전하지 마라.


 
  • 관련 읽기

全“棉”演绎多面气质

시장 특제
|
2011/8/11 9:11:00
47

대운개막식'팬티 룩'이 패션계를 폭로하고 있다.

시장 특제
|
2011/8/10 16:26:00
41

다양한 의상 원단 제품 판매 상황'비수기 불순 '

시장 특제
|
2011/8/9 11:30:00
58

백화점 회원카드 개인화: 직업별 회원카드

시장 특제
|
2011/8/9 9:14:00
61

사탕빛 은 인터넷 구매 가 가장 인기 있는 색채 가 되었다

시장 특제
|
2011/8/6 10:29: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이탈리아 의류 브랜드 지니 재기 준비

지니라는 이탈리아 브랜드는 최근 재기를 준비하며 패션계를 되찾았다.브랜드 목표는 지난날의 빛을 재현하고 창의적인 디자인권을 젊은 디자이너 개블리콜로에게 전권하고, 그의 첫 디자인 시리즈는 올 9월 밀라노 패션주에서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