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쑤 성

2011/7/22 9:07:00 89

장쑤 성

일전 화맥신촌 아파트 주인은 연조도시 인터넷 게시판에서 반영되고, 동네 6호 주민 건물의 북쪽에는 초승장포를 타고 개업대길 경축을 축하한다고 한다.복장가공 공장, 하지만 점용된 것은 동네 공공장소이며, 업계인들은 이것저것 의논하고 있다.7월 21일 기자가 이에 대해 조사했다.


주민: 동네에서 지어야 한다복장가공 공장


7월 21일 오전 괴중로청원 거리 근처 화맥신촌 마을에 기자들이 도착했다.동네에는 주민 7채, 420여 가구가 살고 있다.6호 주민층의 북쪽에 삼층고 건물이 새로 열렸고, 문 앞에 차양막이 설치되었다.6호 빌딩 주인 이 씨는 7월 19일 오전 이 문 앞에 폭죽 경축 경축을 대량 터뜨렸다고 말했다. "의류 가공 공장을 개설해야 한다고 한다"고 말했다.


업계 주인들은 이 3층 고건물 남쪽은 업주의 주차장이며 동네 공공 용지에 속한다.“새로 문을 여는 자리는 창문이었는데, 한 달 전부터 공사를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어떻게 된 일인지 몰랐는데, 나중에 복장 창고를 만들겠다고 했는데, 마지막에 의류 가공공장을 개설한다고 들었는데, 이 주민 구내에서는 별로 안 맞는 것 같지 않아요?”기자는 새로 문을 열어 “ 비물류부 직원들이 출입금지 ” 라는 글자를 보았다.


물업: 원상 회복 효과 없도록 요구하다


기자가 동네 물업에 와서, 부동산 회사가 보안을 담당하는 부사장 최 선생은 기자에게 사고 경과를 소개했다.최 사장은 6번 건물 북쪽의 3층고 건축 내에서 한 회사를 임대, 5월 말 6월 초에 회사 직원들이 물업을 찾았다고 말하며, 벽을 분배하고 내부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산업의 협조에 맞춰 건물 뒤에 있는 자동차를 임시로 비켜 주기를 바란다.예.물업당시에 승낙하였으나 완공된 후에 반드시 원상태를 회복해야 한다.상대방도 승낙을 표시했다.


그러나 6월 하순까지 물업자들은 당초 정설이 아닌 것처럼 서면통지하는 형식으로 그 회사를 원상태를 회복하라고 요구했다.7월 9일 밤, 하룻밤 사이에 이 회사는 건물 위에서 벽체를 열고 문을 열었을 뿐만 아니라 문 앞에 차양막이를 설치했다.“동네 공공용지가 점용되고, 업주들은 승낙하지 않고, 물업도 여러 차례 조화했지만 결과는 없었다.”


동네의 부동산 책임자도 업주들의 견해를 실증했다.“ 인테리어 할 때 내가 들어가서 본 적이 있는데, 상대방은 1층에서 작업창고, 2층에서 사무실을 하겠다고 말했다.그러나 이곳에서 의류 가공공장을 만들겠다고 들었는데, 인원이 많을 뿐만 아니라, 목소리도 주민 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더욱이 주민 구역에서 공장을 운영하는 것도 안전하지 않다.


진전: 당사 각 측이 조율 처리를 하고 있다


사발 후 부동산 회사는 유화구 기획, 집관 부서 및 관할구역, 거위위원회에 여러 차례 반영하며 관련 부서가 나서서 협조해 해결하기를 바란다. "업주의 요구가 높지 않으니, 상대가 작은 구역을 점용하는 공공장소를 원상태로 회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기자와의 인터뷰는 이날 오전 회사 개업대길의 폭죽 발사로 발생한 폭죽 부스러기 때문에 양측 충돌이 발생한 뒤 물업이 110신고를 하고 관할구 경찰들이 출입 수사 처리에 나섰다.


기자는 ‘ 물류부 ’ 라는 글꼴 이 있는 방문을 노크하려 했으나, 방안에는 아무도 대답을 하지 않았고, 합리적인 견해를 제시하지 않았고, 방안의 상황은 어떻게 알 수 없었다.청원가 제4거의위원회의 책임자는 접보 후 관할 구역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고 현재 조정 중 아직 결과가 없다.“건물 뒤에 문을 열고 주민들을 위해 이렇게 하는 것은 확실히 틀렸고, 그리고 그 전에 동네 물업도 몰랐다.”주민위원회 관계자는 당사 각측이 조정 처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방에 영업도 없고, 나도 현장에 가서 물어봤지만, 상대방 직원들이 알바라고 하는데, 사장님이 안 계신데, 여기는 지금 뭐 하시는 겁니까?
 

  • 관련 읽기

학생 은 아르바이트 에 사기 를 당해 400 위안 의 의류 비 를 기여 당했다

공상 세무
|
2011/7/22 8:46:00
60

옷을 사면 반드시 카드 & Nbsp; 옷도 ‘ 첨가제 ’ 를 중시해야 한다

공상 세무
|
2011/7/20 13:04:00
69

의류 품질 사건은 빈번히 & Nbsp; 도대체 누구의 문제입니까?

공상 세무
|
2011/7/20 11:42:00
35

대구 원숭이 복장 현재 상표 분쟁 &Nbsp

공상 세무
|
2011/7/20 10:42:00
69

세일 나이키는 악의 도매에 의해 매점되었다.

공상 세무
|
2011/7/19 14:54: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앞으로 수월의 중국 수출 증가는 무역흑자를 늦추게 될 것이다

22일 비즈니스부 관계자는 목요일에 중국수출의 성장 증가 시간이 늦는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중국의 월도 무역 흑자는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