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남성복 패션주는 2012년 봄 여름 시리즈를 전시한다.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파리 남장 패션주가 2012년 봄 여름 시리즈를 선보인다.
공식 일정표에는 모두 50차례의 패션쇼가 있다.
6월 22일 개막일은 두 번째 전시회에 참가한 브랜드다.
17시 JohnLawrencessllivan이 대포를 쏘는다.
이 브랜드는 영국의 이름처럼 보이지만, 사실 일본 디자이너 류천황사 (Arashianagawa)다.
이는 그가 두 번째 파리에서 쇼를 하는 것이다.
이어 로마인크리머는 NicolaFormichetti 협조 아래 디자인된 뮤글러 브랜드다.
그는 1월 처음으로 파리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전신 타투 모델이 있어 피부에 전신 뼈를 그려냈다.
이어 이어진 Ehud 역시 두 번째 파리 워크쇼.
ChristianLacroix 는 여전히 인테리어를 하지 않은 파리 신방 에서 처음으로 쇼를 했다.
마지막으로 21시부터 AmiAlexandrematuissssi를 차례로, 그는 두 번째 파리에 출전한다.
다음날 10시 30분 첫 오프닝은 빅토리어 & Rolf 남장이다. 이 브랜드는 현재 점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최근 하위닉스 (HarveyNichols) 백화점에 진출하고 있다.
이어 3택 평생남장, 리코운스, 준제이.
루이비덴 패션쇼는 14시 30분 개막에 KimJones 가 디자인 (Marcjaccobs 책임 감독), 알레xis Mabille는 속옷 브랜드 HOM 과의 몇 가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파이그에 의해 갓 인수된 강파울 갤러리는 17시에 쇼를 한다.
이어 산요사, DriesVanNoten, Adamkimel.
이날 마지막 패션쇼는 StefieChristians 21시의 쇼였다.
24일 오프닝은 준야워타나베 (10시), 이어 이브 성로란, 줄리너스, Gustavolins, Waltervanberend onck, 크리스빈아스처, 볼래스베리, 범희, 헨리키, 헨리카비브라이브, 마지막은 JohnGallinGallins, 하지만 4월 해임된 존 캘리아노 본인은 자연히 이곳에 있을 수 없다.
그는 반유대언론으로 고발된 소송도 이틀 전, 즉 6월 22일 파리법원에서 판결을 내린 것은 이번 패션주 한 협상이 될 가능성이 크다.
존 갤리나 남장 시리즈는 권한 경영을 도입한다.
회사 측에서는 팀워크를 위한 이 시리즈로 ‘특별전시 ’를 마련하겠다고 발표했다.
토요일 일정이 가장 빠듯하다. 메이슨맨 마기엘은 9시 30분 정포를 터뜨렸다. 이어 켄지, 스몰토는 처음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ANDemeulemeester, BernhardWilhelm, 디오남장, 우영미, 최근에는 이방 (리봉그룹)이 인수, 남장 순위를 높일 Cerruti 브랜드, PetarPetrov, 다미리도마, 에르도마, 마지막은 라피슨.
마지막 날인 일요일 패션쇼에는 빌터네이드, 낭만, Rolande Mouret, Agndouret, Songzio, Ryshu, 폴스미스, Qasimi, Qasime, 더니원, Arnys, 마지막에는 Acne 이 모든 패션을 위해 완벽하게 마무리를 짓고 있다.
패션쇼 이외에도 이번 패션쇼는 예약 패션쇼 전시회를 마련해 매체와 매체들이 참관했다. 그중에는 바나비 하드까지 포함해 3.1PhilipLim, 제앵폴크노트와 크리스트톱 헬레마이다.
- 관련 읽기
- 산업발전대세 아래의 네 개의 변화 — 방복업: 공급 체인 관리
- 2012 봄 여름 밀라노 남장주 남색 시대가 전면적으로 다가왔다
- 재질이 가벼운 마 질의 의류 원단이 봄 여름 유행 풍조를 이끌었다
- 전시 브랜드 내포는 어떻게 효익 — 의류 소매업: 쇼핑욕
- 웨딩퀸 VERA WANG 신부 10가지 건의
- 여명이 밀라노 패션에 출석해 멋지다
- 의류업: 가게 생활관 네트워크 건설이 한창이다.
- 인민폐의 평가절상이 사납다 청두화 기업이 때리면서 철수하다
- 4D 영화를 보고 스마트 렌즈가 의상을 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VERAWANG 2011 가을 겨울 시리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