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라데시와 캄보디아는 2011년 미국에 진 의복이 비교적 많다
최신 자료에 따르면 방글라데시와 캄보디아는 2011년 미국 성복 수입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했다공급국살바도와 거두라스도 강력하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0년 미국 10대 성복 공급국 중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알바도르, 루두라스, 파키스탄은 가장 저렴한 공급국이다.이 같은 국가의 성공은 미국 바이어들이 미국 경제가 완화하는 시기에 여전히 저비용 공급국을 찾는 사실을 반영하고 있으며, 게다가 Textiles 인텔리컨스 무역과 무역 정책: 미국 성의수입 시장 보고서,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샤와도, 거두라스 4개국은 2011년 첫 2개월 동안 미국 시장을 계속 이룬다.
방글라데시아는 미국 기성복 공급국 중 가장 빠른 성장한 국가로 수입 금액이 39% 증가하고 있으며, 미국 바이어는 캄보디아 구매자가 31% 증가해 캄보디아 2대 급성장의 공급국이 됐다.
살바도와 거두라스가 미국 수출 23%와 19% 증가했으나 살바도의 성장은 2010년보다 느리고 거두라스는 같은 것으로 나타났다.이런 상황은 미국 소비자의 자신감이 회복되며, 바이어는 아시아 제조업체에게 큰 주문서를 내렸다.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살바도르, 거두라스 4개국은 2010년 화려한 성적으로 경쟁자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미국 의복 시장을 공급하는 등 올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최근 에 응답 하다원물감판매 가격의 상승세로 4국은 올해 첫 두 달 동안 판매가를 올렸지만 경쟁자는 마찬가지다.
사실 4 년 단가 하락 상황 미국 전체의류 수입평균 단가가 이미 늘어났다.올해 단가가 많이 올릴 것으로 예상되며 목면 가격은 4월 사이에 이미 하락했지만, 다만 많은 성의구매자들은 2010년과 올해 조기 면가가 높아졌을 때 이미 후속적인 주문서를 내려온 것으로 알고 있다.
이윤 공간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모든 공급 사슬 사업자들은 육력 삭감 생산 원가를 흡수하여 원자재 원료 비용이 증가하는 것 같지만 대부분 상승한 원자재 원료 비용은 공급 사슬에서 소비자로 전가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