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패션주 2011 /2012 가을: 전복 자세
파리 패션주 2011 /2012 가을 시리즈 보도
자세를 전복시키다.
루이스 버트톤의 화려한 S &M
파리
패션주
마지막 날, S &M 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마크 자쿠 (Marcjaccobs)로 루이 웨덴 (Louisvuitton)이 만들어진 새로운 시리즈, 디자이너는 30년대 스타일의 패션 언어로 쉽게 Frederick'sofhollywood 속옷 브랜드 의상 목록을 완성했다.
시리즈는 정숙한 피터팬 넥의 원피스와 전복성을 지닌 투명한 연필스커트, 영화'자야수문인 '스타일의 투명 마운트팬츠와 엄숙한 군복 스타일의 에나멜 트렌치코트를 결합시켰다.
수장에는 화려한 30년대 장식을 더해 제복을 입은 웨이터와 카터모스가 수장에서의 답답한 표현을 더해 음란한 허벅지 섹시한 시리즈를 선보였다.
외관:
장식 스타일
섹시한 유혹.
윤곽: 엄밀한 모래시계 형.
주요한 스타일: 에나멜 한 허리 타이트한 스트랩 패턴의 핫 포인트로 투명한 베일 셔츠와 반체의 스커트와 어울린다. 영화 ‘자정 골키퍼 ’ 스타일의 팬츠는 타이트한 연필 스커트와 허리띠를 매치한 에나멜 트렌치코트와 여성용 커팅 레이스 원피스와 물세탁 양털의 타이트한 치마.
큰 사이즈의 남성적인 기개는 재킷과 아우터가 모두 기울어진 어깨 부분에 허리가 좁으면 손에 꽉 잡을 정도로 웃긴 가림 원피스로 화이트 칼라, 전복성 있는 아이돌 프린트와 아동복용 버튼을 달고 있다.
속옷 영감의 외관은 니트의 일체적인 타이트룩으로 표현되며 외투가 크고 고치 모양으로 장식된 몽골 양가죽을 사용한다.
만장 부분에 반짝반짝 빛나는 글리터는 깔끔한 A 자형 스커트와 짧은 민소매 윗도리.
{page ubreak}
색채: 다채로운 짙은 색조, 병색, 검은색, 흰색, 짙은 파란색, 회색의 상쇄, 피홍색, 코발트 블루로 강조한다.
직물과 니트: 화려하지만 어울리지 않는 소재 조합, 물세탁 염소 가죽
에나멜 가죽
첨단 기술직물, 깃털, 염색한 몽골 스웨이드, 캐시미어, 꽃입니다.
프린트와 패턴: 연물벽 테마는 괴이한 패턴으로 표현돼 검은색 바탕이나 아광의 검은색 레이어드된 컬러의 디자인에 드러난다.
{page ubreak}
디테일과 장식: 화이트 피터팬 넥, 아이같은 버튼, 스크롤, 골드 단추, 벨벳 장식.
신발: 전복성 하이힐 고무 부츠, 복사뼈 밴드의 하이힐, 레이스 부츠.
부품: 고무장갑, 투명한 실크 스타킹, 군모, 털털난방 손통, LV 피초가방, 통가방, 하얀 페인트 가방, 스팽글 안대.
Givenchy 가 신단을 내려갔다
불편한 정서적 정서가 기스크리트 (Givenchy)의 새로운 시리즈를 관통하여 디자이너 리카도티시 (Riccardotisci)는 표지성을 포기하는 종교 고딕 초상 을 포기해 길거리 영감의 외관으로 신단에서 걸어 내려와 찌질감을 느끼는 등 클리스토퍼 케인 (ChristopherKane)과 판사철 (Versace)은 1980년대 스타일을 사용했지만, 어떤 디자이너로서의 기교를 보여주지 못했다.
{page ubreak}
외관:전복적.
윤곽: 캐주얼 레이어드.
주요한 스타일: 연필 스커트는 시리즈의 핵심으로, 투명 처리를 사용하여 허벅지 를 꽉 낀 가죽 스케이트 스커트 아래 인단 화단 을 채택하거나 투명 상감 을 연출한다.
같은 전복성 시 은근히 드러나는 디자인 어휘는 시종일관, 브래지어 패턴 상의부터 훔쳐볼 수 있는 남성용 투명 셔츠, 에나멜 장식의 좁은 수트 재킷과 포켓 스커트가 어울린다.
오버핏으로 허리를 묶은 재킷, 스쿨 재킷과 단면 스웨터는 거리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판사철 스타일의 체인 프린트나 노목의 표범 도안.
빈티지한 베티 페지미인도는 또 다른 날염 테마로 삼색 자로란 화환에 둘러싸여 꽃의 특필은 여러 차례 컬러 만지프린트로 의상에 등장해 니트부터 오버핏 재킷과 함께 어울리는 연필 스커트.
만장 부분에 프린트된 스트랩 상의에 보석이 퍼지는 투명한 스커트, 터트한 앙고라 니트, 투명 티셔츠에 판사철 패턴 스커트.
{page ubreak}
컬러: 검은색, 녹색, 보라색, 연황색.
니트와 니트: 비단, 투명한 경사, 가죽, 밍크, 에나멜, 실크, 앙고라 니트.
프린트와 패턴: 아메리카 표범과 삼색 자로란, 난초, 베티 페지도안.
디테일과 장식: 보석 장식, 보석 깃.
신발: 골드 장식의 에나멜이나 비단 겉의 궁중화.
부품: 야구 모자, 고양이 안경.
{page ubreak}
Junya Watanabe 기관차 패션
페리나베 (Junyawatanabe)의 계열에 관심이 쏠리고, 디자이너는 무군데 없는 트럭 재킷을 계열의 폭발점을 채택해 무수히 예상치 못한 윤곽을 선사하고 있다.
고치 모양의 니트와 질감이 있는 외투를 이런 혼합에 첨가하면 아주 믿을 만한 외관을 가졌고, 약간 펑크퀸 같다.
{page ubreak}
외관: 전복성 기관차 패션.
윤곽: 모래시계 모양과 난형 소포의 대비.
주요 스타일: 기관차 핸드재킷이 모델들의 매회 등장 중 하이웨이와 무릎 길이의 레이어드 스커트, 네모난 네모난 트렁크 스커트, 가죽의 청바지와 더불어 더욱 잘 어울린다.
의상이나 멋스러운 도화넥, 숄 소매나 부드러운 숄 등, 가죽 망토까지 재단하고 깔끔한 엉덩이 스트랩 원피스에 가죽 트렁크와 소매의 디테일이 달려 있다.
가죽 원피스는 선택할 수 있는 외관을 제공해 복잡한 클립은 주름이 있는 조끼에 걸쳐 인조 목도리나 늘어진 난원형의 넓은 두루마기를 선보였다.
외투는 깔끔한 스타일로 인조 모피의 누에고치형 코트를 매치해 일련의 니트 니트 원피스와 나태한 대니트 니트로 겹쳐 있다.
{page ubreak}
색채: 처음부터 끝까지 검은색, 소량의 와인과 주황색.
직물과 니트: 가죽, 금이 있는 가죽, 인조 가죽, 가벼운 모직물, 굵은 니트, 촘촘한 인조 피초, 보송보송한 니트.
프린트와 패턴: 모피에 추상적인 수피 무늬.
디테일과 장식: 지퍼, 스키니핏 허리.
신:양강 첼시 부츠.
부품: 불투명한 블랙 스타킹.
{page ubreak}
- 관련 읽기
- 아동복 | 조지 아르마니 소환 일부 수입 아동복 대륙 영향 제품 48건
- 시장 특제 | 복지 국제 제1회 & 35; 창의장 & 35
- 스타덤 | 패션 교부 토니 패션쇼: 유가령 출범 수석
- 조류 분석 | 상반기 우리나라 방직 의류 대외 무역 추세 를 추독하여 마이너스 성장 태세 를 보이고 있다
- 회사 뉴스 | 이 집은 21년 역사를 가진 회사가 어떻게 상업제국을 만들어냈습니까?
- | 디자인이 계속 순환'초미니 '핸드백이 왜 또 빨개졌는지.
- 국제 대사 | 이우춘 디자이너 Alexander Wang 연명 티셔츠 출시
- 의류 설계 대학 | 이녕은 상반기 적자 를 흑자 이윤 1억 1300 억 위안 으로 전환 했다
- 조류 분석 | 실적이 보편적으로 백화점 기업을 하락시키는 것은 어떻게 궁지에 몰릴까?
- 캐주얼 | 전문 여성 스포츠 복장 시장 은 새로운 블루 바다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