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헝원 내의 추동 여바지 주문회 무석 개최
2011년5월6일 -8일, 2011년
영원하다
겨울 팬츠
신제품 주문회
무석연못마을에서 열리다.
항원상 복식 60여 명의 중매상 대표가 이번 주문회에 참여하여 모두 10005백 개의 여바지의 신상품을 전시하였다.
여바지는 항원상복 복식의 새로운 품목으로 광활한 시장의 전망이 있다.
대량의 전기 시장의 고찰을 거쳐 이번 여바지의 신상품은 디자인에서 꾸준한 내의 의상 브랜드의 고전 이미지를 전승해 당대 국제일류의 공예 이념을 개발했다.
주문회 기간에 항원상 그룹 부사장은 해석, 헝원상 복식산업그룹 총괄 황옥, 부총지배인, 갈명, 주문회 현장을 참관하고 지도와 조언을 했다.
5월7일 오전 항원상상상상상 의상이 여바지 판매상 동원 대회를 열었다. 돈교진 당위 서기 오소화, 연근 서기 조위동, 항원그룹 부사장인 해석, 항원상 복장 총괄 황옥, 부총장 갈명, 항원상실 공장장 진백청, 항기복식 총지배인 진효명, 부총지배인 황진 부사장이 참석했다.
항원조 그룹 부사장은 해석과 항원상 의류 회장 황옥 사장은 각각 연설을 했다. 이들은 항원상 팬츠라는 새로운 프로젝트의 발전에 대해 낙관과 동경을 표현하며 모든 중매상들의 자신감을 북돋웠다.
여자 바지의 중개업자는 무대 위에서 생각, 표의 결심, 항기 복식 을 대표한다
남북측 디자이너
대표는 이번 신품의 디자인 이념을 상세하게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진효명 항기 의류 사장은 총결말을 발표했고, 그는 최우수 등인으로 가장 적합한 일을 한다고 강조했으며, 동시에 여바지산업을 크게 해내고 길게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5월 7일 오후 헝원상복 의상은 2011년 가을 겨울 팬츠 신상품 발표회도 열렸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