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점조족: 평생 직장 하나 지킬 줄 알아?
80후 대학 졸업생의 눈에는 평생에 한 직장의 시대가 멀어 다원적 선택으로 직장에서 벗어나기 쉬워졌다.
일부 대학 졸업생 근무 기간은 아직 반 년 되지 않았다
활용단어참조
이목이 집중되면서 그들은 ‘ 조족뛰기 ’ 라고 불린다.
조심하지 않으면'조족뛰기'가 된다.
2010년 7월 국내에서 유명 고교 광고학과를 졸업한 후 추결은 광저우 외사업에 들어갔다.
높은 임금, 명기업, 일선 도시, 모든 것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같은 해 11월에 그녀는 많은 학생들을 놀라게 했다.
졸업 반년도 되지 않아 홈을 뛰는 것도 추결이 생각지도 못했다.
입사 후 첫 번째 임무는 회사의 가장 빠른 브랜드 업무를 위해 판매 계획을 세웠다.
그녀는 거의 모든 것을 처음부터 배워야 하지만 어려움은 여기에 있는 것 같지 않다.
“동료에게 가르침을 청하는데 아주 많은 눈치를 보며 매일 밤 한두시까지 야근을 하고 있는데, 사장님은 또 너무 급하신 것 같아서 나는 성장할 시간이 전혀 없다고 질책했다.”
데이터와 데이터는 추결을 피곤하게 하고, 그녀는 좋아하지도 이 일을 잘 못한다.
직장 동감의 결핍은 회사라는 분위기를 녹일 수 없었고, 그로 인해 자신을 바꾸고 싶지 않았다.
여러 가지 이유로 추결을 떠나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그 판매 계획을 완수하고 자신과 회사에 대한 교체로 삼았다.
{page ubreak}
맥을 짚다.
추결은 자신이 구유를 뛰는 것이 일시적인 충동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독서만 할 줄 아는 학생과는 달리 추결은 성적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사회 실천 경험이 풍부하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그녀는 취업 전 과목을 충분히 했다. 그러나 여전히 ‘ 조족뛰기 ’ 가 되었다.
"학교에서 이력서를 어떻게 넣느냐를 가르치고 면접을 어떻게 보느냐에 대해 아무도 우리에게 일을 하면 어떨지 알려주지 않았다."
추결설.
일부 졸업생들은 자신이 받아들인 교육에서 직업 선택과 소양 내용에 대한 언급이 드물지 않다고 생각하며, 작업에서 다시 이 수업을 재개할 수밖에 없고, 심지어'아침뛰기'는 거의 피할 수 없다.
현재 높은 급여, 호적, 편제 등 직업 기준으로 취급된 대학 졸업생들은 적지 않다. 그들은 자신의 취미가 무엇인지, 무엇을 하기 적합한지, 직업 계획의 부족 정도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취업 환경에 영향을 받아 많은 대학생들이 선취업, 후취업, 취업, 취업, 취업, 취업, 취업, 취업, 취업, 취업, 취업, 취업 등의 문제에 직면해 심리 예상과 현실 간의 낙차가 불가피하다.
직업 스트레스, 전공 비합법적, 인간관계난처리, 발전 공간 유한 등 문제가 잇따라 닥치면서, 이 모두'아침뛰기'의 원인이 되고 있다.
진녕 인터넷 부회장은 일부 대학생 자기 관리능력이 부족해 일할 때 고생을 참을 수 없고, 외로움을 참지 못하고, 작은 주판을 잘 맞춘 줄 알았는데, 실제 공리는 자신에게 마음을 가라앉힐 수 없는 시간을 줄 수 없다고 말했다.
대학 졸업생들은 일반적으로 가장 기초적인 업무를 배정하여 일하기에 대한 기대치가 너무 높지만, 자신의 경험 부족은 아직 기업에 대해 깊이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이 옳은 평가를 하는 상황에서 경솔하게 뛰어든다.
진녕은 졸업 전 몇 년 전 지속적인 축적 단계로, 일만 반년 만에 퇴직 하는 사람이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새로운 직장에서 기초 작업을 다시 해야 한다는 것은 개인의 발전 경로에 있어서는 일종의 낭비라고 말했다.
{page ubreak}
'조족뛰기 '직업 경로가 어디에 있는가
동료나 학우의 영향이 없다면 혹시 ”
조족
"좀 더 신중해질 거예요.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도박을 하고 잘 뛴다.”
기자가 인터뷰할 때 많은 사람들이 언급한 말이다.
일각에서는'조족뛰기'의 증가가 사회를 더욱 경박하게 만들고 있지만, 이러한 전환점이 있는 젊은이들에게 사회적 환경의 흔적을 남겼다.
갓 졸업한 대학생들에게는 사퇴가 큰 용기가 필요하다. ‘아침뛰기 ’는 자신의 미래 직업에 미치는 영향이 너무 섣부른 것은 아니다.
일부 기업의 인력자원 부문 책임자는 충성도에 대한 고려로 조기 발탁이나 빈번한 사람을 채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추결은 결코 ‘ 아침 뛰기 ’ 의 이점을 분석하지 않았고, 그녀는 스스로 장기간 권력을 가졌다.
“졸업 후 몇 년 동안 스스로 찾은 과정인데, 처음에는 다소 맹목적으로 보이지만, 그 과정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천천히 알 수 있다.”
추결 고백은 자신에게 가장 흡인력이 있는 것은 고급과 명기업이 아니라 행복감을 느끼는 만큼, 직장과 자신의 요구와 좌우를 깨닫게 되면 늦추는 것이 일찍 뛰는 것보다 못하다.
추결은 자신의 첫 일을 후회하지 않고 나중에 떠나는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일마다 수확이 있다. 나는 자신이 해야 할 업종과 분야를 더욱 잘 알고 있다. 이 과정에서 조금 더 진실한 자신에게 접근한다.”
지련의 고급 직업 고문 진희는 직장의 낙차 현상이 필연적으로 존재할 것이며, 직업을 단순히 해결 방법으로 삼으면 안 된다고 말했다.
갓 졸업한 대학생은 마땅히 안목을 길게 놓아야 한다
직업 생활
계획을 세우다.
업무 내용이나 회사 환경이 개인의 발전에 불리하다면, 늦추는 것이 일찌감치 뛰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충분한 성장주기를 무릅쓰고 개인의 직업 생애에 양성의 계단성 발전을 위해 성장경로의 낭비를 피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单平台贡献销售额逾三成 爱库存助力她池引领简奢女装市场
- 허튼소리를 하다 | GOOD OL 'X PORTERTER 연명 가방.
- 즉시 뉴스 | 더 이상 인상 을 감당할 수 없다: 100개 직조 기업 의 포대 가 0.50 -1.00원 / 쌀
- 부령 공고 | 상무부: 한 무리의 국급 수입무역을 추진하여 새로운 시범구역을 창출하다
- 유명인 인터뷰 | 고급 패션과 고급 성의의 차이를 논하다
- 시장 연구 | 토론: 중개업자를 데리고 사교몽결을 가지고 1 + 1 + 1 + 1 을 하는 지혜 소매
- DIY 생활 | Citizen X BEAMS 연명 8월 상선!
- 시장 연구 | 버섯거리 가 평가치 30억 달러 부터 시값 3억 미래 에 큰 도전 을 겪었다
- 전시회 뉴스 | 2019 패션심천전공집도: 다시 동업종의 시각에 다시 연연된다!
- 신발 속달 | 새매 몸을 뒤척이다: 특보 361도에서 중국 스포츠 브랜드 To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