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90주입증감회 IPO 블랙리스트 & Nbsp; 이미 상장 보증 항목을 추출할 것이다

2011/4/22 10:13:00 61

증감회 블랙리스트 출시

신주 의 밀집 발행 과정 에서 끊임없이 기밀 을 드러내다출시기업'분식 '소재 신고 등 문제 는 이미 중국 을 일으켰다증감회높은 관심.소식통은 중국증감회가 일전에 국내 추천인 훈련을 소집해 여러 명의 증감회 관원들이 향후 신주 발행감시층이 추천자에게 ‘비상 주문 ’을 읽을 것이다. 발심회의 모든 문제를 추천하는 것은 물론, 아이PO가 출시 후 정보가 노출되면 메시지가 노출될 수 있다고 밝혔다.규칙을 어기다추천인도 책임을 져야 한다.


참회 관계자에 따르면 증감회 관리는 아직 양성회에 따르면 현재 증감회가 90개 상장업체를 블랙리스트에 올랐고, 이 중 50개 기업은 IPO 소재 조작으로 신청을 철회했다. 또 40개 기업은 제보자료 조작으로 IPO 에서 조회를 당했다고 한다.


추천인 신용


IPO 와 연계하다


검찰에 따르면 증감회가 감독부 부주임 유춘욱이 추천인 양성회에서 올해 증감은 추천기관과 추천인에 대한 고과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상장회사의 IPO 재료는 예심원에게 넘겨 점수를 매긴 뒤 발행감사부 5곳 (심사 5곳) 에 통일적으로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중국증감회가 재판위 심사를 발행하여 5곳에는 발행 관리처가 개제되어 있으며, 추천인과 추천기관에 대한 고과를 담당하고 있다.


앞으로 상장기업에 문제가 생기면 증감회는 추천자에게 책임을 진다는 뜻이다.또 증감회는 신주 발행업체의 핵 평가 결과에 따라 추천기관과 보천 대표자에게 점수를 매긴다.


"올해 증감회는 IPO 심사를 진행해 중개 기관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별화 심의를 실시할 것이다."한 통행인은 조보기자에게 문제가 발생한 기구, 인원 재신고 항목의 심사 진도를 늦추겠다고 밝혔다.


증감회가 읽은 신주 발행 ‘긴요주문 ’은 부지런한 직무에 이르지 못한 추천인에게 두통이 될 수도 있다.앞으로 증감회가 IPO 심사 미팅에서 모든 과정은 추천자에게 질문에 답변을 요청하기 때문이다.


이에 앞서 업계 내에서는 추천인 ‘ 서명만 하고 일을 하지 않는다 ’ 는 일반적으로 존재하고 있다.일반적으로 한 회사가 시장에 출시되는 각종 자료를 추천하는 사람은 그중에 개입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모두 회사 내의 다른 프로젝트에서 일반 스태프가 완성한다.국내 대형투행인 일반직원들은 "사인을 하는 IPO 사의 기초재무 데이터, 회사 개조 상황은 잘 모른다"고 말했다.


증감회는 올해 4월 6일 보천사업의 중요한 사항에 대해 실무조사상황에 대해 핵표를 묻는다."이번 증감은 신보 프로젝트가 핵 프로그램에 가입할 뿐만 아니라 현재 심사 중인 프로젝트에도 이 프로그램을 보완해야 한다"고 밝혔다.


감독이 추출한다


이미 출시된 추천 항목


증감회가 작동하는 이 같은 내용에 대해 증권업계 내 의혹이 제기되고, 시장 인사들은 전단 절차에 힘입어 보천인이 직무할 수 없다고 우려하고 있다.


창업판에 상장된 회사의 고관은 직진되어 출시된 후 기본적으로 추천인을 만나지 못했다."예를 들어 올해 초 주주총회를 열고 합병구매 사항을 심의해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추천자에게 연락이 안 되는 것은 그들 회사의 다른 투행자들이다."


이와 관련해 현재 A 주식시장은 보유자 추천인만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현상이 보편적으로 존재하고 있다.기업이 출시를 마친 뒤 실적이 급속히 변형되고, 위칙 등도 언급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상장 회사 측이 규율을 위반하면 추천자가 책임을 져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밝혔다.상술한 항행 인사가 말했다.


IPO 발행 심사 완료 후 증감회는 프로젝트 초고를 추출해 미리 통지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보천인이 미팅을 하기 전에 급격히 보충수업을 하면 회사에서 출시 후 계속 학원을 해야 한다는 뜻이다.”


한 남측 증권업자는 현재 감시 상황을 보면 초고 추출 범위는 새로운 프로젝트뿐 아니라, 지난 2년 넘은 IPO 프로젝트에 대해 ‘ 소탕 ’ 을 진행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창업판은 중점검의 대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증감회는 3류 상황에 대해 추천인 미취업 수사, 신피와 발행자 주식 소지 등을 엄격하게 처리할 것으로 알려졌다.


"엄격하게 집행하면, 이번에 추천자에게 대한 질문은 확실히 엄격하다."이 같은 항행부 관계자는 "우리 업계에서 흔히 인정했고 이번'엄다스'의 도화소는 승경산하 사건이었다"고 말했다.승경산천은 호남의 황주 기업으로 출시 전야 매체에 의해 허위 판매 혐의를 폭로했다.지난 4월 증감회는 이 회사에 첫 회용 사항 심사를 진행해 여론의 의혹을 부인했지만 2차 상회를 거부했다.같은 날 증감회는 또 보천자 등 중개 기관의 실무조사 상황을 더 조사하고 조사한 결과 처리했다고 밝혔다.


이달 15일 승경산 산하 IPO 의 존재 문제는 중대한 누락조사에서 더 진일보한 조치를 취할 것인지 여부를 확인한 바 있다.
 

  • 관련 읽기

쌍화대전: 기관은 위주 & Nbsp; 유자박반탄

상장회사
|
2011/4/22 10:02:00
39

더블 외화 연속 2하락 & Nbsp; 기구 4000만 위안 베끼기

상장회사
|
2011/4/21 8:59:00
61

경영성 현금류 감소를 경계하다

상장회사
|
2011/4/21 8:55:00
44

진일주는 정과 & Nbsp; # 인인네망 # 교소 7종

상장회사
|
2011/4/20 10:32:00
40

대양창세 첫 시즌 실적이 4할 & Nbsp; 기구 그림자

상장회사
|
2011/4/20 10:29: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新疆奎屯天气情况良好 新棉播种已全面展开

近期,新疆奎屯气温趋于稳定,基本维持在15-30摄氏度,棉花播种工作全面展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