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주택 가격 ‘ 51 ’ 이 반등하지 않으면 반드시 상승한다
지금으로부터 봄이 가장 매력적이다
판촉
계절 ———
오일
"휴가 기간이 한 달 남았는데 집거브랜드는 이미 일찌감치 세일 방안을 제정하여 가장 큰 케이크로 나누어 줄 계획이다.
예년과 가격전을 벌이는 것과 달리 올해 ‘ 5, 1 ’ 이다
집
시장은 브랜드전이 될 것이다.
기자들은 원자재 가격 상승, 운송 및 인력 원가 증가 등 많은 원인을 조사해 가구, 찬장, 도자기, 목문 등 분야의 일부 브랜드 가거업체 ‘오일 ’ 전후가 제품에 따라 가격을 조정할 것이다.
가격을 낮추지 않고 오히려 값이 오르면 많은 브랜드 기업의 불이선일 것이다.
가정 브랜드가 배태하다.
5 일 전후 가격 인상
"마음에 들면 얼른 사세요. 망설이지 마세요. 며칠 지나면 이 가격이 아니거든요. 또 올라와요!" 집 사환 외의 왕여사가 최근 집 거주 매장을 돌아다닐 때 판매원을 자꾸 듣습니다.
처음에는 판매원이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구실을 찾는다고 생각되지 않았는데, 갈수록 많은 상인들이 이렇게 말을 할 때, 그녀는 좀 당황하지 않았다.
"우리 집은 인테리어를 두 번이나 하고 있는데, 이런 인테리어 재료들이 정말 값이 오를 수 없다?"
"가격은 위쪽으로 좀 올려야 한다. 올해'51 '전후 시장에 내놓은 신제품 가격은 모두 10% 정도 인상해야 한다"고 말했다.
백예목문 사장 왕현은 기자에게 백예목문은 확실히 가격 인상을 고려하고 있지만 신제품은 얼마든지 적게 올릴 것이다.
목문 업계에 있는 몽천목문 부회장 여정빈 부회장도 몽천의 제품'51 '전후가 가격을 조정할 수 있으니 10%가 정상적으로 올랐다.
"유럽파 셰프는 오는 4월 25일 새로운 디렉토리, 가격 체계가 전면적으로 상향, 비율은 10 ~15%입니다."
유럽파 셰프장 베이징사 사장이 일주일 전부터 관할구 내의 각 문점을 미리 통지해야 하는데 특히 판매원이 고객에게 정확한 해석을 요구했다.
광저우 가구전 백강 가구 사장은 “4월 1일부터 일부 제품에 대한 가격을 높였으며 ‘오일 ’ 전후 시리즈 제품의 가격을 조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 때 실목가구 가격은 약 20 ~30%, 판식 가구 가격은 조금 작지만 5%보다 낮지 않다 ”고 직언했다.
이에 비하면 신중원 도자기 베이징사 조문화 부사장이 신비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 5월 신중원 가격도 오를 것으로 예상되지만 구체적인 상승폭은 상업비밀로 밝힐 수 있다.
{page ubreak}
다중 요인 이 상승 하다
가산 제품 원가
주거 업계는 상당한 시장화의 업종으로 가격의 상승과 하락은 종종 시장에서 계산한다.
올해 제품 가격을 5% 인상, 고양이왕 가구 총지배인 백총장은 "가격 인상 배후에는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요소가 있어 고객이 우리 제품을 구입할 때 가격이 너무 높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브랜드 가거업체가 가격 인상을 부득이하게 하는 것은 원자재 가격 상승, 물류, 인력 원가 증가 때문에 기업이 큰 압력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천효태는 기자에게 백강 실목가구 가격의 조정폭이 20 ~30%에 달하는 이유는 재료가격이 너무 많이 오르고, 느릅나무 주요 재료의 실목가구를 예를 들어, 그 자체 자원이 적기 때문에 국내 일부 기업들이 느릅나무 가구를 사용한 주재로 느릅나무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하고, 시장 구매 가격은 작년보다 40% 올랐다. “생산재 가격이 너무 빨리 올라가고, 유통은 물가가 오르면 안 된다.”
왕현은 기자에게 빚을 좀 갚았다.
생산에서 사용한 판재, 페인트, 최근 비년 전 10% 올랐다. 고무의 가격은 8% 인상, 모형, 칼, 종이, 모래주머니 등도 10% 이상 올랐다.
“너는 사포와 부품을 얕볼 수 없다. 원래 1원만 1장, 지금은 1.1원 -1.25원 1장, 1.25원 1장, 보잘것없는 것 같다. 용량이 너무 커서 결산 원가 장부에 있는 숫자가 놀랍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들은 소매 제품이 값이 오를 수밖에 없는 이유다.”
운송과 인력 원가 증가도 가거업체에 가격 압력을 주고 있다.
휘발유 상승 영향으로 미국에서 수입한 고무나무는 운송비만 20퍼센트 올랐다.
인력 원가 는 더욱 소홀히 하지 않는다. 목문 업계 를 예로, 연전 의 노동 보급 임금 은 1600 ~1700원, 현재 2,000원 이 없 고, 큰 공 (숙련된 기술공), 계급도 15 ~20% 올랐다. 예를 들면 노동자 의 압력 라인 당 10원, 현재 11 ~12원, 모두 제품 의 원가를 끌어올려야 한다.
전문가가 소비자를 일깨우다
마땅히 가격 인상을 중시해야 한다
집세 제품은 대량의 인내용 소비품에 속하기 때문에 집을 인테리어하지 않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 가격에 민감하지 않아서, 가격도 오르지 않고 모두 그들과 관계가 없다.
하지만 현재 인테리어나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가격은 주목할 만하다. 급등과 급락이 직접 인테리어 예산에 영향을 미친다.
기자가 조사한 결과 집거매장에서 여전히 많은 브랜드들이 할인판을 달고 있지만, 가격을 올려도 대다수가 조용히 진행되었고, 진정 공개적으로 ‘ 5 ’의 전후가 오르려면 업계에서 비교적 실력이 있는 브랜드 기업이다.
일부 브랜드 기업들은 올해 초 몇 달 동안의 좋은 업적도 가격을 높이고 브랜드 강화에 용기와 동력을 제공했다.
진효태에 따르면 올해 3개월 전 백강의 실적이 50% 를 넘어섰으며, 높은 통계자료에 따르면, 유럽파 셰프장은 3월 베이징 매출액이 전년대비 47% 증가했다고 밝혔다.
"100년 기업의 브랜드로서 오파 셰프의 가격 체계는 완벽하고 엄숙하고 가격 조정이 마음대로 되지 않을 것이며 시장의 전체 분석과 원가를 정확하게 계산한 후에 결정할 것이다"고 말했다.
고진은 오는 4월 25일 오파의 새로운 디렉터리판이 본격화하기 전에 현재의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리스트 등록이 되면 가격조정이 순조로운 일이라고 말했다. "이런 일은 장난 아니다"고 말했다.
"브랜드는 장기적인 발전을 유지해야 한다. 합리적인 이윤을 지탱해야 한다. 상류원자재, 인력 등 원가 등등은 꾸준히 오르고, 소매가격은 비현실적이다."
브랜드 주거업체의 가격 인상 조치에 대해 베이징 시장 협회 집회 사무총장 유천 교수는 "1푼 1푼의 상품을 사야 하고 좋은 상품을 사서 좋은 서비스를 즐기면 마땅히 지급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견환전 (견환전)이 다른 시기에 견환의상과 대PK 를 매치했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장마철에 물을 건너 등산화를 신으니, 당신은 작은 상식을 골라 구매하는 것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 시장 연구 | 상반기 남통 항구 수출 법검 복장 은 곤경 에서 벗어나 역시장 성장 을 실현하였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중국 시장에 함유된 사치력
- 장식품 창고 | 루이비덴 혼계:손끝 낭만적
- 겉감 | 흔한 복장 원단의 복용 성능을 분석하다
- 전시회 뉴스 | 진강 야외 브랜드가 출시 아시아 야외 전시회 민파 구역'풍요'를 이끌다
- 복식 문화 | 한국 패션 문화의 — 한복의 분류
- 기자 전선 | 제13회 중국 (청도) 국제 가죽, 신발, 신발 전람회는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시장 동향 | 올림픽 마케팅 카운트: 스포츠 브랜드, 전자상, 소매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