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몸에 꼭 붙은 남성복은 이미 썰물이 빠졌다.

2011/4/1 9:16:00 21

타이트한 남성복.

올해 중국 국제패션주간 남성복 브랜드는 총 8개로 패션주간 남성복을 가장 많이 발포한 작품이다.

우아한 인륜 스타일, 캐주얼 자연스러운 생활 방식으로 이번 패션주에 많은 브랜드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다.



기존 바짝, 슬림은 숨쉬지 못하고'뚱뚱한 사람 '혐의를 받은 타이트한 남성복은 이미 종적을 보이지 않고 편안한 원단, 깔끔한 클립, 다양한 원단과 다양한 원단과 색깔의 맞춤으로 남성의 클래식과 클래식 이미지를 더욱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다.



1 슬랙스 느낌



대표 브랜드: Cabbeen Chic, 늑대 국제 디자이너 시리즈 성워스



네이비, 흑백회 등 대지색과 체크무늬의 심연한 코디는 올 가을 겨울에 공개된 가장 직접적인 조류 신호 중 하나다.

내추럴한 컬러와 같은 톤의 다른 원단 사이의 명암 과도, 묘한 자연근리 포인트를 주었고, 결국은 깔끔한 대선으로 윤곽을 그려내고, 원단과 다른 소재 사이의 맞춤으로 남성복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2 짧은 외투는 네 개의 포켓이다.



대표 브랜드: Cabbeen Chic, 에덴버거



빈티지한 맛의 4포켓 재킷은 올해 가을 겨울 트렌드 아이템 명단에 들어섰다.

이 같은 외투는 일반적으로 짧은 디자인으로 중산복 같은 네 개의 포켓을 가지고 있다. 다만 칼라, 밑단 등 디테일 디자인에 다른 것으로 추정되며, 디자이너가 올해 ‘신해백 년 ’의 영향을 받아 의류가 역사에 경의를 표했다.

이런 의상은 중산복 ‘정식 ’의 분위기가 있기 때문에 코디할 때 캐주얼하게 이런 공식적인 느낌을 깨는 것이 좋다. 모델이 연출한 꽃무늬 셔츠나 지퍼 재킷, 카디건 등 호흡을 맞추면 좋은 효과가 있다.



3 털실 롱 캐주얼



대표 브랜드: 진비스, 에덴버거



가을 겨울에는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 중 하나로 올해 스웨터는 장식성이 더 짙은 것 같기도 하고, 많은 브랜드들이 코트 스타일을 만들어 캐주얼 감각이 충만해 젊은 남성에게 잘 어울린다.

거의 긴 발목과 발목의 길이와 허벅지 중부에 이르는 긴 기장은 올 겨울 가장 핫한 두 길이이며, 담백한 검은색 회와 따뜻한 대지색은 가장 핫한 컬러가 된다.

이런 스웨터 소재가 유연하기 때문에 착용할 때 몸매에 대한 요구도 높고'뚱뚱한 사람'의 맛은 모자, 머플러, 안쪽에 밝은 색 의상을 입어 더욱 젊고 활기차다.



4 중 롱 코트 클래식 베스트



대표 브랜드: 윌로, 카티니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는 줄곧 가을 겨울 핫한 아이템으로, 다만 몇 년 전 컬러가 더 풍성하고, 올해는 또 어두운 상태로 컴백해 시크함을 자아냈다.

이런 약간 파크 스타일의 트렌치코트는 항상 클래식한 할리우드 영화를 연상시키기 쉽고, 올 가을 겨울 여전히 복고적이다.

빈티지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지만 올해 강렬한 풍조 아래에서 고풍스러운 코트도 ‘허리띠 ’나 밝은 컬러의 코디를 통해 줄거리를 깨는 것이 신선함을 선사한다.



 
  • 관련 읽기

허리를 걷고 엉덩이를 걷어 올리는 작은 바지통 남장은 왜 여성화냐?

조류 분석
|
2011/4/1 9:12:00
49

증봉비 (증봉비) 는 중국 풍조가 ‘ 하 ’ 를 귀중히 여기고 있다

조류 분석
|
2011/4/1 9:01:00
50

국제 패션 주: 미래 디자이너 T 대 꿈

조류 분석
|
2011/4/1 8:56:00
43

2011 패션주 -패셔니스타 개성 혼합 (그림)

조류 분석
|
2011/3/31 16:41:00
159

화이트 블라우스 + 플라워 스커트 봄 상큼한 매치

조류 분석
|
2011/3/31 10:20:00
95
다음 문장을 읽다

셔츠 깃 재봉차 바늘 활동 분석 및 동작 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