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REDA 2012 최신 봄 여름 원단 시리즈 해석

2011/3/4 9:42:00 43

REDA 봄 여름 원단 해석

오래되지 않은 웨일즈 프린스 체크 패턴, 분필 라인의 부드러운 스트라이프, 독특하고 독특한 음영 효과와 색조로 매치된 미시적인 디자인은 이번 원단 시리즈가 더욱 농후한 특성을 부여했다.



뛰어난 기예에 대해 시종일관 존숭, 환경보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세부 사항에 대한 중요시, 오늘의 REDA 를 만들어내며 이념을 모든 천으로 바꾸는 영혼으로 바꾸어야 한다.

최신 발표된 봄 여름 시리즈는 완벽한 모범이다.

‘이탈리아 제조 ’의 설계 생산자들은 다른 패턴과 원단 질감의 조합을 통해 REDA 의 브랜드 역사와 클래식 전통을 잘 보여준다.



상큼한 질감은 우아하고 극단적이었다 —REDA 클래식 시리즈



2012 새로운 봄 여름 시리즈는 리다가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날카로운 촉각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우아한 원단은 순수한 우아한 분위기를 일상으로 환화할 때 극히 유쾌함과 실용내구성으로 표현됐다.

순식간에 변화의 흐름 속에는 REDA 의 직물 하나하나가 선명하고 저조한 자세로 각 옷자의 수요에 적절하게 적응해 심오하고 간소한 옷철학을 연출했다.

조금도 소홀한 직선이든, 혼연한 혼연한 혼색, 마이클 J. Deas'묘필이 빛나'라는 창작 이념을 우습게 그려내며 그림 원소들이 원단 제작에 탁월한 특성을 연기한다.



고전 의 정교화 는 간단하다



식민지 시기의 스타일의 디자인은 새로운 감각으로 돌아와 더 많은 여유로운 시간과 자연적 본질의 맛으로 살아가는 강렬한 호소를 가졌다.

밝은 색 스트라이프와 짙은 음영은 색상 강도: 베이지, 대지감이 있는 금속회와 녹색 등의 색조는 원단으로 상큼함을 더해 무한 추상적인 디자인에 활용된다.

연문과 효과적인 새로운 원단 시리즈는 지난 추억의 회고에 대한 그리움과 현대도시의 삶에 대한 빈틈 없이 어우러져 담담한 로맨틱한 향기 속에서 마음을 부드럽게 한다.


  


REDA 식민지 시기 스타일 — 현란한 색채 복고 럭셔리



고상학원 바람의 광범위한 영향을 받아 이번 신제품 원단 계열은 밝고 눈에 띄는 색채를 채택해 기존의 생기와 활력을 뽐냈다.

불규칙한 비희 (Vichy) 체크 패턴은 영국의 상류 사회를 연상시키는 클래식 스쿨 풍을 자연스럽게 연상시키며 또 다른 캐주얼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 부분의 원단은 깔끔하고 깔끔한 도형 라인을 채택해 세련된 수공예 기술에 고급스럽고 복잡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REDA 학원 바람 시리즈



원단이 서서히 펼쳐지면서 세심한 보살핌 아래 정교함과 애정이 마주 오니 상큼하고 우아한 촉감이 손끝을 살살 피고 있다.



REDA 는 1865년에 이탈리아 비에라 (Bella) 지역에 설립해 지금까지 세계 고급 남성복 원단 분야에서 걸출한 공급업체 중 하나로, 주로 설계, 생산, 제작 품질이 우수한 순양모 원단이 되었다.



생산 공장의 설계 사용은 기계 설비의 정상적인 운영이든 REDA 는 업계가 앞서가는 과학 기술 수준을 채택하여 모든 생산, 제작 순서를 확보하고, REDA 가 정밀 선출한 전문 인원 조작 관리를 한다.



REDA 는 전통공예를 잘 보존하고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는데 힘쓰고 있다.

REDA 는 전통을 내세워 원단의 생산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생산을 통제하는 과정에서 최초의 양모에서 마지막 원단 생산까지 모았다.

 

  • 관련 읽기

패션 디자인을 하면 아이디어를 내는 거예요.

설계 전방
|
2011/3/4 9:10:00
33

북경공상들은 일부 마트 하대 이녕오패 《신동 》을 입안할 것이다.

설계 전방
|
2011/3/4 8:50:00
26

Adidas 대중국구는 저곡을 벗어나 작년에 판매 동기 대비 2% 줄었다

설계 전방
|
2011/3/4 8:46:00
40

범객 상업 모드: 아무도 거리에 나가지 않는 사람은 결코 아무도 쇼핑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설계 전방
|
2011/3/4 8:44:00
40

종정용: 어린이 소비품 혁신 지원

설계 전방
|
2011/3/4 8:42: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3월 니트 가디건 &Nbsp

담백한 컬러는 봄날의 첫 선으로 가벼운 심플한 티셔츠 나시 부담스러운 캐주얼함에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