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놀러 놀기 '& Nbsp; 사진 취미로 부를 창조하다

2011/2/16 17:26:00 190

전문 창업 상업

창부 인물


이름 맹소 5


성별남


나이 28세


경력: 심양 건축대 졸업, 대학교 때 촬영 좋아하는데 처음에는 놀지 못했어요.

전공

졸업 후 각 대형 포럼에서 활발한 일원이 되었다.

2009년 뜻하지 않은 두 친구와 함께'시간'이라는 이름의 사진관을 열었다.


고교를 졸업한 지 몇 년 된 ‘80후 ’ 작은 사장님,

상업

눈은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다.

창업

이념은 ‘80후 ’ 사장의 특징: 자신의 취미에 전념하고 자신의 전문적인 소양으로 자신의 상업 경험과 시장 운영 중 부족을 보완할 수 있다.


창부 감언


촬영은 나의 가장 큰 취미이다. 사진과 관련된 일을 하면 모두 나를 기쁘게 하고 만족시킬 수 있다.


맹소5체에서 ‘80후의 ’ 창업 특징: 자신의 취미에 집중하여 자신의 전문적인 소양으로 부를 창조할 수 있다.


재산을 1위에 두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첫 통금으로 벌었을 때 맹소5와 그의 창업 파트너는 감격에 눈물을 흘렸다.


첫 달 월급 은 모두 취미 를 주었다


대학을 졸업한 지 6년이 되었지만, 자신의 대학 시절을 회상하며, 맹소5는 어제 일을 말하는 것처럼 말했다.

“내가 대학에 다닐 때 건축과를 배웠고, 시각과 각도를 다른 사람들보다 많이 생각했다.”

맹소5는 처음부터 카메라에 흥미를 느끼고 여가 시간에 필름식 카메라로 상업 건물을 찍는다.


둘째 때, 맹샤오의 아버지는 일본을 여행할 때 작은 디지털카메라를 사 주었다. 휴대하기 편리하기 때문에 어디까지 갈 것인지.

"촬영이 처음에는 전혀 전문적이지 않다. 진짜 촬영이 시작됐다고 말하자면 대학 졸업 후."


맹소5의 추억, 2004년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직접 일자리를 찾지 못했고, 여유 시간이 많아, 그는 많은 포럼의 일원으로, 포럼에서 어떤 활동이 있는지, 그는 모두 뛰어들었다.

“매번 포럼에 있는 사람들과 외래카메라를 나가야 알지. 내가 아는 것들은 너무 아마추어, 장비도 전문적이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 고수들과 배우고, 아마추어 시간을 이용하여 전문을 전달했다.”


맹소5는 당시 자신이 스튜디오 출신이 아니었기 때문에 졸업 후 첫 번째 작업은 건축업에 애니메이션 을 만들어 당시 첫 월급을 2000위안, 월급 지급 이튿날, 그는 800원을 추가해 2800원을 샀다.


맹소5는 촬영기술이 늘고 싶다면 장비 기재가 끊임없이 바뀌어야 하기 때문에 자신의 취미를 위해 매달 달마다 ‘달빛족 ’이 되기를 달갑게 한다.


촬영 을 위해 그 는 '희생' 결혼 방 을 할 수 있다


맹소닷새는 포럼 친구들과 외출하는 것은 공짜다. 그는 단순히 ‘놀기 ’라고 부른다.

"모델에게 사진을 찍어주고, 모델에게 원하는 사진작가가 원하는 사진을 찍어 주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찍는 게 만족스럽고, 저는 모델을 볼 때 기쁨을 얻는 순간만 보면 만족합니다. 제가 알고 있기 때문에 기술이 인정을 받았습니다."

{page ubreak}


 

맹소오설, 단순한 촬영, 흥미를 느끼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촬영과 화장, 스타일을 하나로 융합해 흥미가 있다.


그래서 맹소오가 사진계에서 가장 중요한 두 친구: 한한과 기쁨, 두 사람은 모두 바다로 돌아가며, 생각들이 매우 습격했다.

한한은'70 후'의 남학생이지만'80후'의 외모와 사상이 있고 맹소오와 촬영할 때 동정결합해 상호 보완이 좋다.

흔쾌한 것은 ‘80후 ’의 여자, 손수 좋은 화장 솜씨를 가지고, 사계절의 트렌드를 사로잡을 줄 안다.


세 사람은 매번 외촬영을 할 때마다 호흡이 매우 좋고 촬영에 대해 매우 좋아한다.

2009년 하루, 세 사람은 일박일치로 ‘시간 ’이라는 이름으로 명명명된 사진관, 맹소5는 관리자이다.


당시 맹소오는 자신의 결혼용 약혼방도'희생'을 준비해 작업실로 인테리어를 준비하고 있었고 맹소오의 아버지는 찬성했지만 맹소오 어머니의 극심한 반대를 받았다.

나중에 맹소는 매일 어머니를 권유하고 어머니의 학우도 촬영 애호자이며, 매일 래퍼로 와서 아들을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보니 동의했다.


'키우기 놀기'처럼 창업할 수 있어요.


맹소5는 처음 창업했을 때 5만 여 위안을 투입했으며, 대부분 촬영장비에 쓰였고, 소수의 목적은 모두 옷과 도구를 사는데 쓰였다.

"지금 심양의 영화관과 사진관은 매우 많은데, 그들은 모두 정제 서비스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모두 통일된 세트가 있었다. 사진 배경이나 동작으로 보면 누구의 집에서 찍은 것인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다."

우리는 다른 사람과는 달리 개인적인 촬영에 신경을 쓰고, 고객 단독 서비스를 위해 고객의 생각과 모든 이야기에 따라 매 순간을 잡아 촬영하는 것이다.


"저는 후계객이 너무 많아요. 친구들이 소개를 해서 왔어요. 저도 제 파트너에 자신감이 넘쳐요."

맹오가 말하자면 그의 첫 금은 한 층짜리 상업영화를 찍어 버는 것이었다. 그때는 힘들었고, 하루 500여 장, 고객이 몇 장을 뽑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고객이 사진에 대해 만족하고, 마지막으로 50장을 골랐고, 그들은 하루에 15000원을 벌고 버는 고생을 하면서 울었다.


맹자 5명은 포토영화, 웨딩드레스를 보고 돈을 많이 벌었다. 올해 4월 소주에 가서 20여 채의 웨딩드레스를 구입하고 1만여 채를 썼고, 버는 돈에도 투입했지만, 그의 말로는 "놀이로 놀아 난 만족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백수창가부터 억만 장자 까지 창업하다

성공 사례
|
2011/2/15 14:17:00
89

재봉사 의 상업 전략

성공 사례
|
2011/2/14 15:39:00
52

海尔的设计之道

성공 사례
|
2011/2/11 17:13:00
188

브랜드 한도의사 & Nbsp

성공 사례
|
2011/1/28 15:31:00
210

왕라길의 브랜드'핫'입니다.

성공 사례
|
2011/1/26 15:28:00
151
다음 문장을 읽다

80 후 여자 디저트 가게 창업 맘

주홍은 디저트 가게의 위치가 독특하고 달콤하고 사밀성을 구현해 식탁보와 식기 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그녀는 독창적으로 가게에 부가문화구를 개설해 자신의 사진과 쪽지를 붙여 고객에게 자신의 개인 사진과 관광 견문 사진을 단품 가게에 붙이도록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