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앙은행의 새해 첫째 이자 & Nbsp; 업계 인사는 상품 시장에 영향을 끼쳤다고 한다

2011/2/12 13:58:00 78

중앙은행의 새해 이자를 늘리다.

9일 저녁, 중국 인민은행, 오늘부터 금융 기관의 1년기 인상

예금 대출

금리 0.25 퍼센트

등급

예금 대출 기준 금리가 상응해야 한다.

조정 후 연간 예금 이율은 3%, 1년간 대출 이율은 6.06% 에 이른다.


비록 시장은 이자를 가할 예정이지만, 중앙은행은 설 연휴의 마지막 날을 선포했다

이자를 늘리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느껴졌다.

시장은 이번 금리가 현재 인플레이션 압력을 억제하는 목적이 명확하다고 본다.


"1월 거시경제 데이터가 곧 발표될 것이다. 명절 효율에 근거해서 우리가 CPI 반등할 가능성이 크며 혁신 가능성까지 배제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국태군 안선물연구소 부소장 오소장은 선물 일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북아프리카 지연 정치 사건이 빈발하면서 자금 회류 발달 시장의 흔적이 뚜렷하게 드러나 이를 선택하는 시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키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 설날 동안 외상 상품의 전반적인 강세를 감안하여 중앙은행도 이번 상품시장에 금리를 빌려 국내 상품시장에 물을 주는 것을 의미한다.


주빈 남화 선물연구소 소장은 상품시장에 특이한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우선 올해 우리나라 화폐 정책은 온건으로 복귀하고 정책이 긴축되는 것은 당연한 것이며, 시장은 기존 예정이었고, 그 다음은 2010년 이후 세 번째로 금리 인상, 지속적인 이자를 늘린 후 상품시장에 대한 영향이 완전히 드러난다.


오강대도 상술한 관점을 인정한다.

그는 상품 시장 내외판은 연동성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의 큰 환경 아래에서 상품시장의 전체가 강세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날 동안 외상 상품의 전반적인 표현이 강해 국내 상품시장에 대해 일정한 선동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동해 선물연구소 소장은 구해상 시장을 대비해 환락조정의 위험을 가중시키겠다고 밝혔다.

그가 보기에 현재 상품시장은 전반적으로 고위고 있고, 윤구리는 이미 역사가 최고로 높았고, 우리나라는 물가를 통제하는 결심과 힘이 떨어지지 않았고, 국제시장도 항상 중국의 정책동향을 주목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국제시장의 자금은 이 시점에서 반환을 돕기 쉽고 시장의 전환을 초래한다.

국내 시장은 반전이라도 분화되고 농산물이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상품시장에 있어서 이번 이자가 주식시장과 예지손가락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현재점의 위치를 감안하면 주식시장의 하락공간이 한계가 있다 ”고 말했다.

중앙은행의 이번 가이자 국가가 부동산 시장에 대한 조정에 한층 더 협조하고 있지만, 중국 거시경제의 기본 상태를 측면에서 증명하고 있어 가계압력을 감당할 수 있다.

현재 국내 주식시장은 상대 안전점 위치에 있어 금리가 단기간으로 시장을 압박하지만 바닥과 저위 조달 자금을 재PD로 늘릴 것이다.

  • 관련 읽기

정책정식

정책 법규
|
2011/2/11 17:30:00
96

공신부: 2011년 에너지 절감 조절 지표 증가

정책 법규
|
2011/2/11 13:55:00
72

유럽연합이 특혜 관세 원산지 표준을 낮추다

정책 법규
|
2011/2/10 15:27:00
67

비즈니스 부하에게 인터넷 쇼핑 판촉 행위를 규범에 통지하다

정책 법규
|
2011/2/3 23:08:00
67

진 일복 에 어떤 흔한 인증 검사 가 있는가

정책 법규
|
2011/1/30 16:54: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남자 잉여 36계 & Nbsp; 애인 없는 밸런타인데이

발렌타인데이는 로맨틱하고 우울한 것이고, 사람마다 마음이 다르다.그러나 천년정사를 농축시킨 이 나라에서는 많은 족군들이 외롭고, 그들의 CD 기에서 다시 한 번 같은 옛 노래인'밸런타인데이'를 반복하며, 입에서 숙여 반복하는 것도 임지현의'싱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