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1년'서민패션 '강세 컴백

2011/1/13 9:23:00 117

플레어 팬츠

고급스러운 탈속을 제외하고는 복고도 많은 전당급 디자이너들이 즐겨 노는 재주다.

막 막을 내린 2011년 봄 여름 패션주간 70년대'서민 패션'의 강세로 컴백, 소박한'시골 고모', 성의에 따라

보헤미안 롱스커트

반역의

나팔바지

솔직한 중성복장은 어느덧 패션 스튜디오에 귀속되고, 패션 마스터들은 70년대에서 영감을 얻으며'서민세계'의 전시장,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2011년, 주목 부탁드리겠습니다.

'서민풍'.

"선언.



Marc Jaccobs


시골 고모 복장


‘ 마을 고모 차림 ’ 은 원래 완만하게 커트된 유럽 하층 사회의 ‘ 노동 차림 ’ 에서 비롯된 ‘ 느슨하다 ’, 허리에 묶인 면 옷차림으로 편안한 질감과 게으름한 스타일로 70년대 서방 여성의 눈에는 낭만적 색과 자유 정신의 ‘비주류 ’ 패션이 되었다.


올해는 패션 브랜드 디자이너 이념이 일치하지 않아 한때 풍미했던'촌고모복'이 다시 토중래했다.

2011년 봄 여름 패션주간에서 Fendi 는 순백의 면질인 ‘마을 스커트 ’로 오프닝을 하고 독특한 등롱 소매에 금실 수 있는 오프숄더 디자인이나 루즈한 스트랩 블라우스를 매치해 본질적인 ‘촌고모복 ’을 섹시하게 만들었다.

Marc Jaccobs의 작은 마형, 70년대 펑크에서 뉴욕 인형 밴드를 선구한 야장과 초모 나오미 캠프벨의 롱 드레스 파티에서 영감을 얻으며 퇴폐적인 펑크 메이크업과 과장된 꽃무늬 장식 포인트를 더해 두터운 면질의 고모 룩을 선보여 미친 분위기를 자아냈다.

{page ubreak}



Salvatore Ferragamo



Anna Sui


히피사의 포시미아


70년 말의 히피사는 ‘반전 패션 ’의 족군인데, 골수에 사무치는 보헤미아의 풍정과 귀진 룩으로 시대의 유행 풍상을 주도했다.

면마 질의 주름 긴 치마 및 신비한 민족 원소는 히피사가 주류 패션을 전복한 복장 로고, 후세 디자이너들의 원천을 이어가고 있다.


2011년 봄 여름 패션주간, 샐바터로 Ferragame, Anna Sui 모두 질감 넘치는 면질스커트로 숭상,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히피 시절을 추모하고 있다.

이 옆에는 샐바터가 페라카모로 차분한 대지색 계열, 허리가 짧은 상장과 주름, 복사뼈 롱 스커트로 지프를 노래하는 자유 정신이다.

한편, 현란한 프린트에는 카탈로그가 있는 Anna Sui 는 면질 보시미아 롱 날개 목걸이를 매치해 신비로운 이역 부락을 마음껏 흘린다.

{page ubreak}



Salvatore Ferragamo


중성 자태


70년대 사회주류를 전복시키는 히피사 운동 외에 두 번째 여성 해방도 사회를 전복시키는 주류 사상의 혁명 역량이다.

여성은 양성 평등의 추구로 중성 패션을 차세대 독립 여성의 전속 마크로 떠올랐다.


Salvatore Ferragamo 의 올해 봄 여름 패션쇼에서 신임 디자이너 Masssimiliano Giornetti 는 일련의 깔끔한 중성패션으로 70년대 중성풍으로 경의를 표했다.

70년대 선과 강인한 흡연복과 비교해, 코넷의 디자인은 여성의 매력적인 면을 돋보이게 했다.

면 캔버스 소재의 원단은 전체적으로 솔직함과 세련된 스타일링을 강하게 하고, 허리를 드러내는 쇼트, 마이크로 플레어팬츠와 평저 로즈의 교묘한 코디를 매치하면 더욱 섹시함을 더한다.

{page ubreak}


긴 연합


일부 노상담의 스타일링의 법칙은 T 대 위에 착실하면 신의적이지 않다. 예를 들면 단식과 길이의 결합이 가능하다.

올 시즌 ‘길다 ’ ‘긴 ’ 연합, 바로 슬림한 윤곽을 더해 길게 늘린 윤곽을 더해 시각과 비례에 도전하는 전통 심미에 도전한다.

예를 들어 긴 스트랩 재킷에 롱 스커트와 무릎 부츠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시스루 룩을 매치할 수 있는 완정성을 갖추고 있다. 아니면 LV 처럼 A 자형 롱 코트 안에 무릎 치마를 접고 스웨터에 드레스를 매치해 새로운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남친의 흰 셔츠


중성역량은 올해 봄의 주류다.

남친의 루즈한 화이트 셔츠는 무심코 나른한 기운을 띠고 있어 여성에게 심상치 않은 섹시: 달지 않고 뼈에서 발산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는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여, 전신행은 마치 남자친구의 옷장에서 빌려온 것처럼 여성의 가늘고 가늘고 단단한 존재감을 안겨준다.

음악의 여성 시인 패티스미스의 연기와 같이 성별이 모호한 역량을 더해 몸매가 날씬하고 정력넘치는 여성에게 적합하다.






 

 

  • 관련 읽기

원피스 매력 ——개성 & Nbsp

조류 풍향표
|
2011/1/12 13:41:00
250

장식주의가 새로운 풍조를 일으키다

조류 풍향표
|
2011/1/11 10:29:00
93

피초는 여전히 그렇게 습하다 & Nbsp

조류 풍향표
|
2011/1/10 12:01:00
121

2011년 & Nbsp; 패션 10대 포인트

조류 풍향표
|
2011/1/10 8:58:00
284

레이스 내에서 데이트룩이 매혹적이다.

조류 풍향표
|
2011/1/8 16:09:00
580
다음 문장을 읽다

2011 봄 여름 여장 발표회에서 멋진 신발